•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정정]현대캐피탈 현대하이스코 지분 보유하고 있지 않음

 

임경오 기자 | iko@newsprime.co.kr | 2005.12.13 09:57:22
본지 12월8일자 '전경련은 재벌 나팔수 역할 그만둬라'란 제하의 기사 중 현대캐피탈이 현대하이스코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다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으로 정정합니다.
 
또 현대자동차의 현대카드 지분 59% 보유 내용도 현재 일시적으로 31% 낮아진 상태로 향후 유상증자를 감안하더라도 51.1%로 되어 사실과 다르기에 정정합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