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아이나비, 휴가철 맞아 2만대 예약 판매 돌파

 

유근원 기자 | dream@newsprime.co.kr | 2006.08.07 17:07:26

   
[프라임경제] 서비스 및 내비게이션 서비스 전문기업인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의 휴대형 DMB내비게이션 아이나비SMART가 7월 중순 출시 이후 예약주문 누적 대수 2만대를 돌파했다.

'아이나비스마트'가 이처럼 상한가의 인기를 누리는 것은 기존 7인치 내비게이션과는 달리 휴대 가능하기 때문.  아이나비맵(Map) 탑재와 DMB수신율이 뛰어나다는 점이 30대부터 40대 남성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어필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아이나비SMART는 대용량 착탈식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 전원 연결 없이 실시간으로 DMB시청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전용 DMB내비게이션으로는 최대의 배터리 용량을 자랑한다.

 400Mhz의 고성능 CPU를 채용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내장형 GPS 안테나를 채용하여 선이 없는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크기는 가로 14센티, 세로 9.3센티, 화면은 4대3 화면비율 4인치 TFT LCD를 탑재하고 있다. DMB 시청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MP3와 내비게이션의 멀티태스킹도 가능하다. 동영상 재생기능, MP3 플레이어, 차계부, 이미지 뷰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나비SMART에는 휴가철을 맞아 휴가철 테마 서비스를 보강한 아이나비5.2버전이 탑재되었다.

팅크웨어 김형주 홍보팀장은 50만 아이나비(www.inavi.com ) 이용자들에게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테마 서비스에 주말여행을 위한 음식점, 피서지, 여행지, 숙박지, 카페, 휴식처, 유적지 등의 각종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