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김장환 전 전남도교육감 한국인간교육연구원 감사패 받아

“전인교육 매진 공로 인정”

김성태 기자 | kst@newsprime.co.kr | 2010.02.17 14:26:13

   
   

[프라임경제]김장환 전 전남도교육감이 지난 16일 오전 12시 프라도호텔에서 임내현 전 광주고검장 , 박기종 조선대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한국인간교육연구원(원장 윤순홍)로부터 ‘기본이 바로선 인재육성’에 열정을 다해온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