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정관장, 임영웅 모델 발탁...2040세대 구매 늘었다

2040세대 구매고객 14% 증가, 온라인몰은 65% 증가…부모님 선물수요↑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5.06 12:31:04
[프라임경제] 지난달 24일부터 실시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이 성공을 거뒀다. 부모님 선물로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정관장이 2040세대 고객의 구매실적을 크게 끌어올린 것.

KGC인삼공사가 진행한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9일간 동안(4.24~5.2)의 구매고객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040세대 고객의 방문 및 구매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특히,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도 2040세대 구매고객이 전년 대비 65% 증가했다. 또한, 5060세대 역시 건강관리 및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구매고객이 27% 늘어났다.

© KGC인삼공사


행사기간 동안 주목을 받은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홍삼정'을 비롯해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시니어 맞춤 브랜드 '장수:율' 등이었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정관장 구매고객에게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였다. 가정의 달 대표 건강선물인 정관장 홍삼과 임영웅 굿즈를 함께 선물할 수 있어, 부모님에게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말인 '건행'을 전달할 수 있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어버이날이 다가올수록 임영웅 팬인 부모님을 위한 자녀들의 선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정관장은 프로모션 8일만에 멤버스 신규가입자가 2만명을 돌파하고, 임영웅 광고영상은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이번달 17일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