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보령시, 제19회 해양경찰청장배 전국요트대회 개막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6.03 17:24:44

ⓒ 보령시

[프라임경제] 충남 보령시는 지난 2일 '제19회 해양경찰청장배 전국요트대회'가 보령요트경기장 및 대천해수욕장 앞 해상에서 선수들의 열띤 경쟁 속 막을 올렸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1차 선발전을 겸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6일까지 5일간 전국 17개 시·도를 대표하는 200척 300명의 선수가 참가해 딩가, 윈드서핑, 카이트보딩 3개 종목으로 경쟁하며, 대회 첫날 49er 클래스와 iQfoil 클래스 경기를 치뤘다.

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대회 진행에서도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