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지니야~오메 나 죽겠네" KT-광주시 'AI 돌봄' 시작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21.06.03 16:13:59











[프라임경제] KT(030200)는 광주광역시 서구,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손잡고 '인공지능(AI) 스피커를 활용한 돌봄 서비스'를 광주광역시 서구에서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