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전남도-국민권익위원회 업무협약 체결

 

장철호 기자 | jch2580@gmail.com | 2021.05.28 15:37:03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왼쪽)가 28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전현희 국민권익위원장(오른쪽)과 청렴 사회구현과 국민권익 증진을 위한 '전라남도-국민권익위원회 업무협약체결식'을 하고 있다. ⓒ 전남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