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라남도지사(왼쪽)가 28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전현희 국민권익위원장(오른쪽)과 청렴 사회구현과 국민권익 증진을 위한 '전라남도-국민권익위원회 업무협약체결식'을 하고 있다. ⓒ 전남도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