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회사무국
[프라임경제] 김명선 충남도의회 의장은 2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대응 업무에 매진하는 충남도 감염병관리과와 충남보건환경연구원 감염병연구부 직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