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청양군, 여성농업인 최고경영자 양성반 개강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5.20 18:19:27

지난 18일 개강한 여성농업인 최고경영자 양성반 모습. ⓒ 청양군

[프라임경제] 충남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전문 경영 능력을 갖춘 여성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지난 18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여성농업인 최고경영자(CEO) 양성반을 개강했다.

이번 과정은 여성농업인의 역할 강화, 농산물 소비성향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여성 건강법, 행복한 미래 설계 등 15회 강의로 진행되며 토론식 이론교육과 현장 체험으로 운영된다.

김돈곤 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여성 특유의 경영 능력을 배양하기 바란다"면서 "지역 영농의 주체로서 푸드플랜과 연계한 농산물 가공에도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