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최병암 산림청장 '언론인과 함께하는 나무심기로 탄소중립 실현'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5.04 17:30:33

ⓒ 산림청

[프라임경제] 최병암 산림청장은 4일 경기도 양평군에서 산림청 주최로 열린 '언론인과 함께하는 나무심기로 탄소중립 실현' 행사에서 최병암 산림청장(왼쪽)과 김동훈 한국기자협회장이 낙엽송 옹기묘를 심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