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최병암 산림청장, 한국임업인총연합회 간담회 참석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4.27 15:40:27

ⓒ 산림청

[프라임경제] 최병암 산림청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에서 열린 '한국임업인총연합회 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50 탄소중립 산림부문 추진전략 소개와 산림·임업 공익직접지불제 도입, 세제 등 산림분야 제도 개선 사항에 대해 논의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