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서산시, 제26회 서산시테니스협회장기 클럽대항 테니스대회 성료

관내 21개 클럽 300명 참가, 갈고닦은 기량 뽐내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4.26 14:09:53

[프라임경제] 충남 서산시테니스협회(회장 전현섭)가 24일부터 이틀간 주최한 '제26회 서산시테니스협회장기 클럽대항 테니스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26일 밝혔다.

서산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이 대회에는 관내 21개 클럽 300명이 참가했으며, 1, 2부 두 개로 나눠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24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지난 24일 서산종합운동장 테니스장에서 열린 시테니스협회장기 클럽대항 테니스대회 시상식을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산시

이날 개회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 이연희 시의회의장, 이규현 서산시체육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새롭게 취임한 제15대 전현섭 서산시테니스협회장 취임식도 진행됐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코로나19로 미뤄졌던 테니스대회가 철저한 방역 속에 개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스포츠맨십을 겨루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회 진행을 위해 서산시 및 시체육회, 시테니스협회 등 관련 기관 및 단체 100명이 방역 관리 등 진행을 도왔다. 이날 21개의 관내 테니스 클럽들은 그동안의 쌓아왔던 기량들을 마음껏 뽐냈다.

대회 결과 1부 리그 우승 가야클럽, 준우승 30-40클럽, 공동 3위 서해클럽, 그린클럽이 차지했으며, 2부 리그 우승 그린클럽, 준우승 서해클럽, 공동 3위 LG화학, 삼죽클럽이 차지했다.

종합우승으로는 서해클럽, 종합 준우승은 그린클럽, 종합 3위는 하이파이브가 차지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