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보도자료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보도자료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보도자료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보도자료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보도자료
전체
글자크기
[속보] 거래소, 코스닥시장 '서킷브레이커'·유가증권시장 '사이드카' 발동
염재인 기자
| yji2@newsprime.co.kr | 2020.03.13 09:30:39
[프라임경제] 한국거래소가 코스닥시장과 유가증권시장에서 각각 서킷브레이커와 사이드카를 발동했다.
거래소는 오전 9시4분3초부터 코스닥시장에서 서킷브레어커가 발동돼 20분간 매매거래가 중단된다고 공시했다. 또 이날 오전 9시6분2초부터 5분 동안 유가증권시장에서 프로그램 매도호가 효력이 정지(사이드카 발동)된다고 공시했다.
염재인 기자
yji2@newsprime.co.kr
염재인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