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이 간담회를 주재하며 장애인기업 대표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 안유신 기자
[프라임경제] 중소기업청(청장 주영섭, 중기청)은 27일 오전 11시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김일호 소상공인정책국장 등 중기청 관계자, 백규현 장애인기업종합센터 이사장 및 이해긍 센터장, 박마루 이사 등 센터 관계자와 장애인기업 대표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백규현 센터 이사장과 환담을 시작으로 장애인기업 방문, 센터 소개 및 성과보고, 장애인기업들의 애로 사항 건의 및 답변 순으로 진행됐다.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이 간담회 참석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안유신 기자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