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양평공사(사장 김영식)는 지난 22일 오전 11시 양평공사 친환경체험학습장에서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안병균)와 상호협력 및 경영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평공사와 광주도시관리공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양평군청
김영식 사장은 "양사 간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우수사례를 전파 및 확산시켜 서로 윈윈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광주도시관리공사 안병균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공사가 지역발전을 위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응대했다.
한편, 두 기관은 올해 초부터 공공하수처리시설 운영, 수질 TMS운영 등 유사업무에 대한 우수사례 공유 및 벤치마킹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으며, MOU체결 이후 협업을 통한 양사 간 전화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할 계획이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