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밀양경찰서 '인권·청렴카페' 열어

 

윤요섭 기자 | ysy@newsprime.co.kr | 2016.06.17 14:15:40

밀양경찰서 '인권·청렴카페 개소식 모습. ⓒ 밀양경찰서

[프라임경제] 경남 밀양경찰서는 17일 오전 10시 각 과장을 비롯 계·팀장 등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인권·청렴카페 개소식을 진행했다.

인권·청렴카페는 경찰서를 방문하는 민원인 및 직원들의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자 조성됐다. 밀양경찰서 1층 고객 쉼터에 마련된 카페에는 경찰서장의 자작시 '그리움'과 밀양서 청문감사관 경감 조현수가 직접 촬영한 국내 사계절을 표현한 사진 19점이 전시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