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美·中·스페인 이어 싱가포르서 '삼성 페이' 론칭

 

임재덕 기자 | ljd@newsprime.co.kr | 2016.06.10 14:12:23

[프라임경제] 삼성전자는 16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간편한 사용성과 강력한 보안성을 갖춘 모바일 결제 '삼성 페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 내 마스터카드·비자를 비롯해 △씨티 △DBS·POSB △OCBC △스탠다드차타드 등 은행권과도 삼성 페이 서비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의 빠른 확산을 위해 싱가포르 주요 매장에서 사용법을 교육하고, 슈퍼마켓·편의점·백화점 등 싱가포르 40개 주요 업계에서 16일부터 삼성 페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한편, 지난해 8월 첫선을 보인 삼성 페이는 미국·중국·스페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