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전남 장흥군, 휴대폰 무료 충전기 설치로 민원편의 향상

 

장철호 기자 | jch2580@gmail.com | 2016.06.07 17:53:49
[프라임경제] 전남 장흥군이 군청 민원실을 이용하는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휴대폰 무료충전기를 설치했다.

1층 민원실에서 20분이면 충전이 완료돼 업무를 보는 동안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바쁜 민원인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밖에도 군청 민원실에는 대기시간의 지루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북카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와 혈압기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분기별로는 미니화단 정비와 환경 개선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등 민원이 편안한 공간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흥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편의를 위한 공공서비스를 발굴, 군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