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공시] IBK제4호스팩, 솔트웍스 흡수합병

 

이윤형 기자 | lyh@newsprime.co.kr | 2016.06.02 17:32:49

[프라임경제] IBKS제4호스팩(230980)은 코넥스 상장 법인 솔트웍스를 흡수합병한다고 2일 공시했다. 합병 비율은 1:2.759며 합병 기일은 오는 10월24일이다.

회사 측은 "합병 시 유입 자금을 활용해 설비투자를 확대하고 연구개발 가속화, 해외시장 고객 확대 등이 합병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