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 이하 스타벅스)는 8일 서울숲공원에서 '공원돌보미(Adopt-a-Park)'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스타벅스 임직원과 고객, 협력사, 연계 비정부기구(NGO) 관계자 등 300여명은 오후 12시부터 4시간 동안 공원 녹화 및 시설 정비 봉사활동을 펼쳤다. 봄을 맞이해 영춘화와 미선나무 총 150그루를 심고, 수레국화와 끈끈이 대나물 씨앗을 커피찌꺼기로 만든 배양토와 함께 뭉쳐 정원을 조성했다.
![]() |
||
| 이석구 대표(맨 우측)를 비롯한 스타벅스 임직원과 협력사 관계자 300여명은 8일 서울숲공원 녹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 스타벅스 | ||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해 서울숲공원과 공원돌보미 업무협약(MOU)를 맺어 지속적인 활동을 약속한 바 있다. 올해부터 서울지역 CSR 활동 담당자로 임명된 30여명의 임직원들이 한 달에 두 차례 서울숲공원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