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광양제철 직원들, 식목일 벚나무 식재

 

박대성 기자 | kccskc@hanmail.net | 2014.04.07 14:41:37

   
 ⓒ 포스코 광양제철소
[프라임경제] 포스코 광양제철소는 식목일인 지난 5일 광영동 일원에서 식목행사를 진행했다.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 직원 90여명은 광영동사무소에서 지원한 3년생 벚나무 묘목과 편백나무 700주를 인근 야산에 심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