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보도자료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보도자료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보도자료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보도자료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보도자료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보도자료
전체
글자크기
[포토] 광양제철 직원들, 식목일 벚나무 식재
박대성 기자
| kccskc@hanmail.net | 2014.04.07 14:41:37
ⓒ 포스코 광양제철소
[프라임경제] 포스코 광양제철소는 식목일인 지난 5일 광영동 일원에서 식목행사를 진행했다.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 직원 90여명은 광영동사무소에서 지원한 3년생 벚나무 묘목과 편백나무 700주를 인근 야산에 심었다.
박대성 기자
kccskc@hanmail.net
박대성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