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전남도 행정부지사에 김영선 정부청사관리소장

 

장철호 기자 | jch2580@gmail.com | 2014.03.24 17:42:28

  이미지  
ⓒ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정부는 신임 전남도 행정부지사에 김영선(56·사진) 안전행정부 정부청사관리소장을 25일자로 발령했다.

김영선 행정부지사 내정자는 화순출신으로 광주일고, 한양대 행정학과를 졸업했다. 

제26회 행정고시(1982년)를 통해 공직에 입문한 김 부지사는 전남도 기획관, 행정자치부 행정정보화담당관, 자치경찰제 실무추진단장, 광주시 기획조정실장, 지방행정연수원 인력개발부장, 정부청사관리소장 등 중앙과 지방행정을 두루 거친 정통 행정전문가로, 정부 부처 및 정계 등에 많은 친분을 맺고 있다.

전남도는 섬세하고 합리적인 업무추진과 행정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미래를 선도할 창조적리더십을 발휘하는 김영선 행정부지사의 부임으로 솔라시도 기업도시(서남해안관광레저도시) 개발과 기업유치, 투자유치 등 도정의 역점사업 추진이 크게 탄력을 받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밝히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