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미래부 "제4이동통신 주파수 신청 사업자 없다"

 

나원재 기자 | nwj@newsprime.co.kr | 2014.02.27 19:02:55

[프라임경제]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문기)가 제4이동통신 사업자 선정을 위한 2.5㎓ 대역 주파수 할당신청을 접수한 결과, 신청 사업자가 없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미래부는 지난 1월 2.5㎓ 대역 주파수를 이동통신(LTE-TDD) 또는 와이브로(WiBro)용으로 경매에 의해 할당하기로 결정했으며, 1월28일부터 2월27일까지 주파수 할당신청 접수를 공고한 바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