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여수광양항만공사 "전국 4곳 항만공사와 협약"

 

박대성 기자 | kccskc@hanmail.net | 2014.02.24 17:45:43

[프라임경제] 최근 잇따르는 해양·항만 사고의 신속한 대응을 위해 전국의 항만공사 4곳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4일 여수광양항만공사는 서울에서 부산항만, 인천항만, 울산항만, 광양여수항만공사 4곳이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사장단은 이날 △항만시설 개발 및 재개발, 유지보수, 준설 등 항만인프라 노하우 공유 △항만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한 제도개선 △4개 기관 간 공동사업의 시행 등의 업무협력에 합의했다.

또한 공기업에 요구되는 방만경영 해소, 재무건전성 개선 등 정부 정책에 부응하기 위한 소통과 협력을 비롯해 항만공사의 경영효율성 제고를 위한 각종 제도 개선을 위해서도 함께 노력키로 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