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여수광양항만공사, 선원표 사장 취임

 

박대성 기자 | kccskc@hanmail.net | 2014.01.13 17:47:45

   
 
[프라임경제] 여수광양항만공사 선원표 사장 취임식이 지난 10일 전남 광양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선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수항과 광양항을 경쟁력 있는 동북아 물류중심기지로 육성하기 위해 3대 전략과제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