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인사] 종근당

 

조민경 기자 | cmk@newsprime.co.kr | 2014.01.02 13:39:09

[프라임경제] 종근당은 1월1일자로 계열사를 포함한 임원 승진인사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종근당
▲상무 이승희
▲이사 박종한, 김윤태

◇종근당바이오
▲이사 김한준

◇경보제약
▲전무 서생규

◇벨이앤씨
▲전무 이환영

◇벨커뮤니케이션
▲전무 김상엽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