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하나은행은 2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 행사를 30일과 31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가평군 일대의 청평 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푸른은행을 지향하는 하나은행의 대표적 문화행사로서 어린이들에게 숲 체험을 통해 자연사랑의 중요성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이번 행사는 자녀를 둔 가족이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되어 따뜻한 가족애를 키우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서의 성격도 함께 가지고 있다.
이번 '자녀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는 숲과 문화연구회의 숲 해설가들이 진행하는 숲 해설, 숲에 대한 숲 퀴즈 등 숲 체험 활동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또한 교육적 내용 외에도 가족 숲 신문 만들기와 같은 레크레이션 활동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참가 어린이들의 사회성과 학교 적응력을 개선하고, 자연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체험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하나은행 고객은 하나은행 마케팅기획부로 신청하면 되고, 사전예약자만 행사 참석이 가능하다. 전화: 02-2002-1778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