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영상 포털 엠군(www.mgoon.com)은 오는 5일 날 개막하는 2009 WBC 인터넷 독점 생중계 및 WBC 관련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서비스하기 위해 ‘2009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특집 페이지(http://wbc.mgoon.com)’를 오픈했다.
엠군은 이번 'WBC 특집 페이지'를 통해 ▲ 2009 WBC 경기 독점 인터넷 생중계 ▲ WBC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 WBC 관련 뉴스, 경기일정, 대회소개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WBC 경기는 엠군 특집 페이지를 통해 유료 생중계 되며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매 경기가 끝난 직후 하이라이트 동영상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인터넷 생중계 가격은 건 별/정액제 결제 방식에 따라 다르며 구체적인 가격은 ▲ 경기 당 3,000 원 ▲ 1Round (예선) 패키지는 9,000 원 ▲ 2Round (본선) 패키지는 11,000 원 ▲ 4강 결승 패키지 6,000 원 ▲ 전 경기 풀 패키지는 20,000원이다. (부가세별도)
이번 WBC 인터넷 유료 생중계는 대형 스포츠 중계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것으로 관련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엠군은 2일 정오와 3일 오후 7시에 있을 대한민국 아시아 시범 경기에 대해서는 무료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엠군미디어의 신동헌 대표는 “엠군은 이번 WBC 생중계를 통해 국민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안겨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안정적인 고화질 스포츠 중계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