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이 고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현실화한 신메뉴 '호~올인원팩'을 지난 10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세트메이커'의 1등 선정작을 실제 상품화했다. 독특한 육각형 패키지에 맛과 가성비를 꽉 채운 것이 특징이다.
'호~올인원팩'은 기획 단계부터 철저히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해 탄생됐다. 호치킨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제안한 참신한 이름과 알찬 구성을 제품에 그대로 반영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치킨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이번 메뉴를 위해 특수 제작된 전용 육각형 박스다. 이 패키지 안에는 호치킨의 인기 치킨 메뉴 3종과 쫄깃한 똥집 튀김, 매콤달콤한 떡볶이까지 총 5가지 메뉴가 빈틈없이 채워져 있다. 별도의 플레이팅 없이도 근사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호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의 상상력이 현실이 된 ‘호~올인원팩’은 맛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육각형 밸런스 메뉴"라며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모임, 파티는 물론 늦은 밤 출출함을 달래줄 최고의 야식 메뉴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