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롯데GRS·이디야커피·하이트진로 외

 

이인영 기자 | liy@newsprime.co.kr | 2025.12.05 14:39:06
[프라임경제] 12월5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연말을 맞아 오는 10일 단 하루 동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9900원에 판매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정상가 대비 약 4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현장 판매된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인당 최대 5더즌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선물세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기존에 없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다채로운 상품 구성을 선보였다.

특히 이디야커피의 대표 제품 라인업에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MD 상품을 더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에 도자기 머그 등을 함께 구성하여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커피믹스 선물세트 △라떼 선물세트 △핸드드립 선물세트 △WCIGS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 선물세트 등 총 4종이다.

먼저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베스트셀러인 커피믹스 4종(골드블렌드, 모카블렌드, 헤이즐넛, 클래식)을 한 번에 담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구성이다.

'라떼 선물세트'는 인기 라떼 스틱 3종과 심플한 디자인의 머그가 포함돼 있다. 이디야만의 노하우로 라떼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을 구현해, 커피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핸드드립 선물세트'는 원산지별 원두 특성을 살린 드립백 3종에 전용 블랙 머그를 더했다. 원두 고유의 산미와 단맛을 균형 있게 담아내, 집에서도 카페처럼 깊고 풍부한 풍미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WCIGS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 선물세트'는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된 스틱커피 3종으로 구성됐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과 향을 충실히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리미엄 선물세트 4종은 이디야커피 공식 온라인몰과 직영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우선 판매되며, 향후 판매 채널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000080)가 연말 시즌을 맞아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FESTIVER)'와 협업해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굿즈 13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폰꾸(휴대폰 꾸미기)' 트렌드와 테라의 시즌 한정 에디션 인기를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페스티버x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13종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맥주를 든 산타 일러스트 △크리스마스 모자를 쓴 테라 맥주잔 △테라 병뚜껑을 활용한 트리 등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협업 제품은 페스티버 네이버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페스티버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전 제품 25% 할인 프로모션과 구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 방문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특히 어린이뿐만 아니라 키덜트(Kidult)족의 취향까지 고려해, 아웃백 특유의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감성을 굿즈 전반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은 아웃백의 상징인 코알라 코스튬을 입은 콩순이 인형과 이를 담은 빈티지 동화책 콘셉트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마치 한 권의 클래식한 동화책을 펼치는 듯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소장품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색상 역시 아웃백의 올겨울 시즌 컬러인 '루비(Ruby)'와 사랑스러운 핑크 톤을 조화롭게 활용했다.

해당 굿즈는 5일부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판매가는 3만3000원이며, 아웃백 멤버십 회원은 3만원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 SPC 비알코리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을 테마로 한 세 번째 굿즈 '랜덤 미니파우치 5종'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랜덤 미니파우치는 '심슨 가족'의 주요 캐릭터인 호머·마지·바트·리사·메기의 얼굴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참(Charm) 장식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카드나 액세서리 등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다. 

또한 스트랩이 달려 있어 가방 등에 매달 수 있는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해당 제품은 5종 중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던킨은 앞서 선보인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과 '심슨 유리컵세트'에 이어, 이번 세 번째 윈터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만2000원 이상의 제품 교환권을 구매할 경우, 랜덤 미니파우치를 정상가에서 3800원 할인된 3900원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