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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아성다이소·파라다이스시티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12.02 13:30:5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을 진행한다. '통큰세일'은 올 한 해 롯데마트를 이용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시그니처 행사다. 롯데마트는 연말을 맞아 제철 식료품, 대용량 가족 먹거리, 인기 완구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초특가 혜택을 제공해, 올해 마지막까지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통큰세일' 대표상품으로, 롯데마트는 올해 첫 반값 딸기를 선보인다. 논산·완주·하동 등 전국 산지에서 수확한 설향 품종의 '통큰 딸기(500g/팩/국산)'로,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7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1일 1인 2팩 한정으로 운영되며, 이외 팩 딸기 전 품목은 2팩 이상 구매 시 각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을 진행한다. © 롯데마트


'1+등급 한우(각 100g/냉장/국내산)'는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최근 한우와 수입산 소고기 가격이 함께 오르며 소비자 부담이 커진 만큼, 물가 안정을 위해 마련된 대규모 특가 행사다. 

이외에도 인기 농산물을 990원, 9990원 특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제철 수산물도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통영 양식장 사전계약으로 10톤 가량의 대방어를 확보, 올해 첫 '제철 大(대)방어회(300g내외/냉장/국산)'를 판매한다. 뱃살이 꽉 찬 원물로 선별해 행사 카드 결제 시 최종 혜택가 2만원대에 맛볼 수 있다. 

'통큰세일' 기간에만 선보이는 대용량 상품도 준비했다. 10인분 양의 초가성비 기획팩 '통큰 만능대패 오겹살(1.8kg/냉동/수입돼지고기)'을 1만원대에 판매하고 '몸보신용 한우 사골/잡뼈 통큰 대용량 기획팩 3종'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한다. 

'통큰 국내산 돼지 등뼈(2kg/냉동)'는 할인가 7900원에 선보이고, -35˚C 이하로 급속 동결해 신선도를 유지한 '통크게 준비한 냉동 닭가슴살(800g*2/냉동/국내산)'은 1+1 기획팩으로, '통큰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2kg/냉장)'는 1만원 할인해 내놓는다.

행사 첫 날에는 가격 파괴형 PB도 출시한다. 최근 2~3년간 이상기후로 급감했던 올리브 생산량이 회복세를 보이자, 롯데마트는 시장 흐름을 발 빠르게 반영해 100% 스페인산 '오늘좋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500ml)'를 선보인다. 

유럽 최대 유통 연합 'EMD(European Marketing Distribution)' 회원사로서, 차별화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스페인 1위 OEM 제조사와 협력해 업계 최저 수준의 가격을 구현했다. 해당 상품은 '통큰세일' 기간동안 엘포인트 회원에게 2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롯데마트는 홈파티 먹거리 사전예약을 최초 운영한다.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롯데마트의 그로서리 앱 '롯데마트 제타(ZETTA)'에서 △BBQ 플래터(1팩) △온가족 자이언트 폭립(1팩)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간편 배송되며, 배송일은 23일부터 27일 중 지정 가능하다. 같은 기간 롯데마트 베이커리 '풍미소'의 인기 디저트도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 △풍미소 딸기 트라이플(1입) △풍미소 딸기케익 2종(1호/2호)을 20% 할인가에 배송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는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인기 완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총 2천여 종 이상의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며, 대표적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티니핑'과 '뽀로로' 완구 시리즈를 20% 할인가에, '레고 마리오 카트 와리오와 킹부끄(72038)', '레고 광대 버기의 서커스 텐트(75637)' 등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통큰 쿠폰팩' 이벤트를 통해, 행사 기간동안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롯데마트GO' 앱 내 '응모하기' 클릭 후 구매금액 충족 시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GO'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페이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몰에서 페이코(포인트/포인트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이용 가능해, 연말 쇼핑 수요가 많은 시기에 자주 결제하는 고객일수록 혜택 체감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페이코와는 2022년부터 고객들의 높은 참여를 바탕으로 다양한 페이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한편, 다이소몰에서는 페이코 뿐만 아니라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적립한 다이소 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다.

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1월28일, 도파민 스테이션에 선보인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캐릭터 팝업 'BBNEXDO is Coming to Town'' 팝업스토어에 첫 주말부터 많은 팬들이 몰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12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앞두고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인 K-POP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쁘넥도(BBNEXDO)' 팝업스토어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와 다채로운 전시로 꾸며져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사전 온라인 예약 오픈과 동시에 많은 접속자가 한번에 몰리며 첫 주말 예약 시간대가 빠르게 매진되기도 했다.

팝업이 시작된 첫 주말(11월 28일~30일) 매일 아침부터 하루 종일 국내·외 많은 팬들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져  팝업스토어 주변은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매시간 인산인해를 이루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테마로 꾸민 메인 포토존과 콘셉트를 살린 캐릭터 조형물, 쁘넥도 프레임 포토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꾸몄으며 '쁘넥도'의 귀여운 머치(merchandise)와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팝업 방문객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주요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홀리데이 제품을 선보이며 연말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평소에는 만나보기 어려운 한정판 구성과 연말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패키지, 특별 포장 서비스 등을 마련해 시즌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향수, 스킨케어, 바디케어, 홈프래그런스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트 상품 구매 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전용 홀리데이 기프팅 포장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제품별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주요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홀리데이 제품을 선보이며 연말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파리(MEMO PARIS)는 세계 각 여행지의 향을 담은 '홀리데이 애프터 캘린더'와 '오데옹 오 드 퍼퓸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애프터 캘린더'는 일반적인 어드벤트 캘린더와 달리 크리스마스 이후부터 새해 전날까지 이어지는 일주일을 기념하는 구성이 특징이다. 기차 '칸'에서 착안한 패키지 안에는 세계 도시에서 영감을 얻은 메모파리의 7가지 향이 담겨 있어 연말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 향을 담은 '오데옹 오 드 퍼퓸 기프트 세트'는 파리 오데옹 거리를 모티브로 한 향으로 75ml와 휴대하기 좋은 30ml를 함께 구성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30ml 전용 벨벳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전 제품 구매 시 홀리데이 전용 쇼핑백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미드빈터 키트'를 출시했다. 스웨덴어로 겨울 동지를 뜻하는 '미드빈터'는 가장 어두운 순간을 지나 다시 빛이 찾아오는 시기를 상징한다. 라부르켓은 이 시기에 잠시 일상의 속도를 늦추고 나 자신을 위한 돌봄의 시간을 제안하는 콘셉트로 이번 키트를 마련했다. 립밤&핸드크림, 립밤&미니캔들, 바디케어 세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스웨덴 겨울 하늘의 색감을 담은 그라데이션 패키지가 한층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ORIBE)는 핀란드 예술가 쿠스타 삭시와 협업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리베 대표 라인 '골드 러스트'의 블랙, 크림 색상과 여신 엠블럼에서 영감을 얻은 패키지로, 북유럽 여신의 황금빛 머릿결을 형상화한 우아한 패턴이 특징이다. 구성은 골드 러스트 컬렉션, 골드 러스트 리터 듀오, 코트 다쥐르 핸드케어 세트, 헤어 알케미 스타일링 세트 등 총 4종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999휴머니티(999HUMANITY)'와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5일 출시한다.

999휴머니티는 캐주얼한 무드를 바탕으로 전개하는 이지 웨어 브랜드다.

스파오는 '우리의 하루 끝에 가장 순수한 순간을 함께한다'는 컨셉으로 999휴머니티와 콜라보 컬렉션 '베드 파이터(BED FIGHTER)'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하는 공간 ‘집'에 주목해 탄생했다. 컬렉션에서는 일상 속 진정한 편안함의 가치를 담은 홈웨어 및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베드 파이터 컬렉션은 △에브리데이 체크 긴팔 파자마 △에브리데이 체크 3부 팬츠 파자마 △플러피 그래픽 타월 △에브리데이 삭스 △플러피 그래픽 스터프백 △플러피 그래픽 베개 커버 △플러피 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스파오와 999휴머니티 협업 컬렉션은 5일 12시부터 온라인 스파오닷컴 및 오프라인 스파오 강남2호점, 999휴머니티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가 '카봇왕'을 중심으로 세계관을 구축한 '헬로카봇 시즌16-용사‘의 새로운 크로스합체 메카 '마이티캅스‘를 이달 중순 출시한다.

마이티캅스는 카봇왕과 수호기사들의 최종 합체인 '그랜드 카봇GX'에 이어 또 하나의 특대형 4단 합체 변신로봇으로 꼽힌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 헬로카봇 시리즈를 대표하는 소방구조대 카봇인 '마이티가드'와 경찰특공대 카봇인 '케이캅스'의 크로스합체물 메카이다.

마이티캅스는 마이티가드 소속 소방헬기인 '헬프', 소방지휘차 '레디'. 구급차 '큐어'와 케이캅스 소속 경찰특공대 버스 '캅스' 등 4개 로봇의 절묘한 결합이며 "헬로캅스 용사 시리즈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타일의 완구"라는 키덜트 및 수집가들의 평가에도 부합하는 크기, 비주얼, 디테일을 갖추고 있다.

대형 패키지를 열면, 헬프와 캅스가 2단 합체된 본체를 중심으로 좌우에 레디와 큐어가 담긴 블리스터가 나온다. 검은색 캅스를 몸통으로 삼아 헬기의 꼬리 부분을 좌우의 긴 어깨로 변형해 사용하며, 날개 좌우 길이가 45cm에 이르는 이 2단 합체 로봇은 듬직한 몸체로부터 남다른 파워를 뿜어낼 것처럼 보인다.

마이티캅스의 무기 파츠들도 업그레이드 됐다. 레디의 상단부가 변신해 결합한 '쌍극자포', 큐어의 상단부로 만들어지는 거대한 형태의 방패인 '큐어 쉴드', 카봇X의 '엑스칼리버'에 비견할 만한 칼 '메가 소드' 등으로 크로스합체의 묘미를 더했다.

LF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머플러·장갑 등 방한 액세서리가 겨울 패션의 핵심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작은 아이템 하나가 체감 보온력을 좌우한다는 경험적 학습이 확산된 데다, 겨울 아우터가 실루엣 위주로 단순화되면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링 포인트가 자연스럽게 액세서리로 이동한 영향이 크다. 여기에 하나의 제품만으로 여러 겨울 룩에 매칭할 수 있는 활용성과 경제성까지 부각되며 수요가 확대되는 모습이다.

실제로 11월 한 달 동안 LF몰에서 목도리 검색량은 전년 대비 47% 증가했으며, 핸드워머 검색량은 20% 올랐다. 이 외에도 모자, 귀마개와 같은 방한 액세서리의 검색량 역시 15%, 10% 상승했다.  

이 같은 시장 흐름에 맞춰 주요 브랜드들도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먼저, 닥스는 캐시미어, 밍크 퍼, 메리노 울 등 프리미엄 소재를 폭넓게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내는 데 주력했다. 머플러 품목에서는 보온성, 촉감, 광택감 등 세부 요소별로 스타일을 세분화했다. 또한, 간편하게 끼워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목도리 유형과 와이드 숄, 브로치 세트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확대해, 11월 한 달 간 머플러 매출이 전년 대비 15% 상승했다.

장갑 라인 역시 고급화 흐름이 뚜렷하다. 다이아몬드 패턴, 퀼팅 스티치 등 우아한 디자인 요소와 부드러운 천연 가죽, 퍼 안감 등 고급 소재 경쟁력을 강화해 같은 기간 장갑 품목 매출이 115% 급증했다.

헤지스는 간절기와 혹한기를 아우르는 투트랙 대응 전략으로 제품 구성을 정교하게 다듬었다. 가을부터 초겨울 구간에는 쁘띠 머플러와 패딩 머플러 등 가볍게 착용 가능한 제품 비중을 늘렸다. 한겨울에는 아우터와 매치하기 유용한 헤비 머플러, 숄 머플러, 바라클라바 등을 대폭 구성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범용성이 높은 기본 디자인과 연말 분위기를 담은 노르딕 패턴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이에 따라 10월부터 간절기용 경량 머플러와 얇은 캐시미어 머플러의 판매가 꾸준히 증가했다. 11월 들어서는 골지 머플러 등 두께감 있는 니트 머플러 판매가 본격적으로 늘며, 머플러 품목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42% 신장했다. 같은 기간 장갑 품목 역시 시즌 초반의 선제적인 출고 전략과 베이직 울 장갑 등의 히트 제품을 앞세워 판매가 20% 상승하는 효과를 거뒀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소재와 컬러 다변화에 적극 나섰다. 모가 짧은 소재부터 헤어리한 결을 살린 소재까지 다양한 질감을 연출했다. 컬러도 깔끔한 모노톤부터 파스텔톤, 비비드한 컬러까지 색감의 폭도 넓혔다. 또한, 체크, 스트라이프, 꽈배기 등 다양한 패턴과 스티치 포인트 등 세밀한 디자인 요소로 차별화를 꾀했다.

대표 제품인 알파카 울과 모헤어 혼방의 볼륨 머플러는 부드러운 촉감과 파스텔톤의 체크가 조화를 이루며 2030 여성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핸드워머도 도톰한 소재감과 꽈배기 패턴이 어우러진 캐주얼한 매력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경쾌한 감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생동감 있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머플러, 스마트폰 사용에 편리한 핑거홀 장갑 등이 인기 아이템이다. 특히, 채도 높은 레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조합한 머플러, 장갑 세트는 크리스마스 선물 수요에 힘입어 판매 속도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후드, 숄, 바라클라바, 트라이앵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머플러 스타일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레이어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삼각형 실루엣의 트라이앵글 머플러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허리에 묶거나 어깨에 두르는 등 활용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으로, 출시 한 달 만에 리오더에 돌입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컬러의 원사를 자연스럽게 섞은 울 캐시미어 보카시 머플러와 장갑류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LF몰에서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이벤트를 12월 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질바이질스튜어트, 킨, 이누이키, 콜한 등 액세서리 및 잡화 브랜드가 참여하며, 특별 할인 혜택과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트러플, 발로나 초콜릿 등 엄선한 최고급 원재료와 시그니엘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매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시그니엘 서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오너먼트 박스' 판매량은 전년 대비 65% 늘었다.

올해는 연말 분위기를 담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시그니엘 서울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오너먼트 박스 △시그니엘 율 로그 △크리스마스 몽블랑을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롯데호텔


'오너먼트 박스'는 트러플을 넣어 진한 풍미의 스펀지와 마스카포네 크림이 조화로운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모양의 케이크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붉은 색상과 장식으로 무드를 살렸다.

통나무 장작 위 롯데월드타워를 형상화한 모형을 올린 '시그니엘 율 로그'는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과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라즈베리 샴페인 꿀리, 헤이즐넛 푀이테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몽블랑'은 보늬밤과 블랙커런트 콤포트, 제주 녹차 제누와즈 등이 층층이 쌓여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신선한 딸기를 가득 담은 '스트로베리 프레지에'와 크리스마스 트리, 루돌프, 화이트 오너먼트 등을 연상시키는 미니 케이크 4종을 준비했다.

시그니엘 부산의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도 오너먼트 박스와 크리스마스 몽블랑,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세라젬이 연말을 맞아 올해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25 세라젬 올해 히트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터 V컬렉션 △파우제 M 컬렉션 △세라젬 밸런스 등 주요 제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이고, 자사 및 타사 제품 보상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세라젬의 27년 척추 관리 의료기기 기술력을 집약한 '마스터 V 컬렉션'은 일시불 구매 기준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독 시 매월 최대 1만원씩, 연간 약 12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세라젬은 올해 마스터 V11을 출시하며, 'V11–V9–V7–V4'로 이어지는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공간감과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췄으며, 마스터 V9·V7·V4는 각각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체 회전 마사지, 목·어깨 집중 관리와 척추 견인 기능, 허리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파우제 M 컬렉션'은 '2025 세라젬 올해 히트 상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시불 구매 시 최대 40만원의 할인 혜택, 구독 방식 이용 시 매월 최대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우제 M 컬렉션'은 10분만에 최대 65도까지 도달해 정밀하게 마사지해주는 특허 받은 직가열 온열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최대 170도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수면에 최적화된 자세를 유지해주는 등 수면 친화적으로 설계돼 업계 최초로 굿슬립 마크 골드 등급을 받았다. 올해는 사이드 커버의 소재, 패턴,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파우제 M8 Fit'을 선보여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인기를 끌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손발이 자유로운 '파우제 M6'는 수유 안마의자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목·어깨와 허리 부위를 동시에 담당하는 프로 듀얼 엔진이 탑재된 '파우제 M10 은' 빠르고 강력한 안마 효과의 프리미엄 전신 안마의자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정수, 온수, 냉수에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세라젬 밸런스'와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 역시 혜택가로 선보인다. 월 구독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제휴 카드 이용 시 더 큰 폭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라젬 제품 또는 타사 제품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신제품 구매 시 자사·타사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더 큰 폭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 등 총 8종 제품을 보유한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타사 제품은 척추 관리 의료기기와 안마가전 등이 포함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라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6일 월드클래스 DJ '스티브 아오키'를 초청해 클럽 컬처 페스티벌 '크로마 키(CHROMA KEY)'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아시아 클럽 컬처의 새로운 장을 여는 리조트형 클러빙 페스티벌이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리조트 부지에서 아시안 팝 페스티벌, 사운드 플래닛, 매들리 메들리, 컬러 인 뮤직 등 유명 뮤직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치르며 구축해온 뮤캉스의 범위를 클럽 뮤직으로 확장하는 계기가 될 예정이다.

특히 '크로마 키'는 글로벌 톱티어 음향·조명 시스템과 7천㎡ 규모의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크로마의 압도적 시설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다. 투어급 공연을 리조트 내부에서 그대로 구현해 리조트형 엔터테인먼트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크로마 키의 첫 포문은 슈퍼스타 DJ로 통하는 스티브 아오키가 연다. 스티브 아오키의 실력과 영향력은 이 시대 EDM DJ의 상징과도 같다. 2010년 DJ MAG Top 100 DJs에 처음 이름을 올린 뒤 매년 상위권을 유지해 왔으며, 방탄소년단(BTS), 린킨파크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그는 특히 케이크를 던지고, 샴페인을 분사하며, 관객 위를 고무보트로 가로지르는 등 강렬한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무엇보다 관객과의 즉각적인 소통을 중시해 대규모 페스티벌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에너지를 주고받는 클럽형 무대를 선호해 왔으며, 이러한 취향이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의 무대 환경과 정확히 맞아떨어졌다.

크로마는 구조·조명·음향을 정밀하게 결합해 DJ와 관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할 수 있는 구조가 특징이다.

세계적 건축 그룹 MVRDV가 설계를 맡은 크로마는 총 7천㎡가 넘는 아시아 최대급으로, 30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1층 뮤직 라운지부터 2층 메인·서브 스테이지, 3층 VIP존, 4층 비치클럽까지 이어지는 4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6일 월드클래스 DJ '스티브 아오키'를 초청해 클럽 컬처 페스티벌 '크로마 키(CHROMA KEY)'를 개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흘러내린 황금빛 태양을 형상화한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천막을 들어올린 듯한 입구 디자인으로 리조트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또 다른 세계로 넘어가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넓은 건물 외벽을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크로마 키'는 전 세계 클럽 뮤직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시아 클럽 컬처의 새로운 장을 여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스티브 아오키가 헤드라이너로 나서는 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27일에 2회차가 곧이어 진행되며, 2026년에도 시리즈 형태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6일 공연에는 국내 실력파 DJ 딥코드(DIPCOD), 길티플레저(GUILTY PLEASURE), 정현(JEONGHYEON), 준코코(JUNCOCO), 류모(RYUMO), 시엘로(SIELO), 반달락(VANDAL ROCK) 등도 무대를 함께 꾸민다.

두 번째 공연은 27일로, W&W, BLASTERJAXX, TUJAMO, MADDIX 네 팀이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

2차 공연의 국내 DJ 라인업으로는 어드밴스드(ADVANCED), 딥코드(DIPCOD), 페너(FENNER), 글로리(GLORY), 온비(ONVY), 류모(RYUMO)가 참여해 글로벌 헤드라이너들과 함께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크로마 키 공연 티켓은 KREAM·네이버예약·NOL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글로벌 IP(지식재산권) '주술회전'과 협업한 체험형 공간 '주술회전 X 서울스카이 : 회옥·옥절 & 시부야사변'을 12월12일부터 2월28일까지 79일간 선보인다.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1억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만화 주술회전은 2020년 10월 첫 방영 이후 TV 애니메이션으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업은 주술회전 2기의 주요 에피소드인 '회옥·옥절'과 '시부야사변'의 컨셉트를 차용해, 방문객들이 작품 속 장면을 현실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서울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서울스카이의 공간적 특성은 주술회전 속 캐릭터들이 압도적인 규모의 공간에서 생동감 있게 등장하는 모습을 구현해, 관람객들에게 실제 주술회전 세계관 속으로 들어온 듯한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서울스카이 입구에서부터 '이타도리 유지' '고죠 사토루' 등 작품 속 인기 캐릭터의 대형 등신대로 체험전 시작을 알린다. 이어 지하 2층 미디어 체험존에 들어서면, 주술회전 특급 주물 '옥문강'이 처음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속 실제 장면을 현실로 옮긴 듯한 이색 공간이 펼쳐진다. 

지하철 역 배경의 미디어월 앞에서 '옥문강' 구조물과 함께 기념 사진을 남겨보자. 나무를 연상케 하는 미디어존 '수호목'에서는 캐릭터 등신대와 함께 주술회전 2기의 상징적인 순간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후 작품 속 다양한 공식 아이콘을 배치한 미디어 아트가 이어지며 전망대 위에서 경험하게 될 체험형 공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120층 전망대에서는 유리창에 부착된 SD(Super Deformed, 2등신 또는 3등신으로 표현) 스타일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반긴다. 캐릭터를 따라 이동하면 '고죠 사토루', '게토 스구루' 대형 이미지와 함께 '회옥·옥절'의 명장면을 스틸컷으로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이 드러난다. 이후 탁 트인 하늘 위 입체적인 폴라로이드 프레임에서 '시부야사변' 속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또 다른 대형 포토존이 펼쳐진다. '이타도리 유지' '고죠 사토루'와 같은 주술사들을 비롯해 '마히토' 등 빌런들도 마련돼 있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는다.

주술회전 특전 상품과 함께 체험전을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기고 싶다면 '스페셜 티켓 패키지'를 놓치지 말자. 패키지에는 서울스카이 입장권과 뒷면에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 포토카드 4장이 수록돼 있으며, 주요 캐릭터를 입힌 '미니 아크릴 블록'을 특전 상품으로 랜덤 제공한다. 

지하 2층 미디어존 '수호목'과 120층 유리창 포토존에서 각각 스탬프를 모으고, 121층 또는 지하 1층에 위치한 상품샵에서 주술회전 상품을 구매한 뒤 이번 체험전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특전 상품과는 별개의 주술회전 캐릭터 스티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서울스카이 공식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오는 8일까지 필리핀 인기 여행 지역을 중심으로 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리핀은 연중 따뜻한 기후와 에메랄드빛 바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대표 휴양지로, 호핑투어·다이빙·스킨스쿠버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 ‘옐로팡딜'을 통해 고객이 필리핀의 인기 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회차는 필리핀관광청, 필리핀항공과 함께 보홀·보라카이·세부 등 주요 휴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대 14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 일정으로는 △노팁·노쇼핑·노옵션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반딧불 투어 등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한 '보홀 5일' △ 필리핀항공 비즈니스좌석 업그레이드와 세일링보트&호핑투어 등 해양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 있는 '보라카이4일' △탁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알테라 리조트에서 전일정 숙박하며 스킨스쿠버 체험과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세부 5일' 등이 준비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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