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2월1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CJ프레시웨이(051500)는 제주 고유의 식문화를 급식 메뉴로 재해석한 '향토정찬'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로컬 상생 활동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 제주 향토음식 명인 부정숙과 함께 진행했다.
향토정찬은 제주 향토음식을 한 상 차림으로 구성한 급식 메뉴다. 제주 음식에 담긴 정성과 이야기를 급식 서비스와 연결해, 한 끼 식사만으로도 지역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젝트의 핵심은 대량조리 환경에서 구현이 어려웠던 향토음식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조리법을 표준화한 것이다.
제조 상품 기획을 맡는 MSC상품팀과 메뉴 개발을 담당하는 R&D센터가 수개월간 협업해 △돌문어 고구마 영양밥 △삼겹살무찜 △고사리잡채 △무고기볶음 △양파마늘종장아찌 등 5종 메뉴를 완성했다.
CJ프레시웨이는 급식용 레시피뿐 아니라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조리 간소화 상품으로도 개발했다. 메뉴 특성에 따라 밀키트·반조리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해, 복잡한 손질 없이도 명인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제주 향토음식의 맛과 풍미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별 조리 가이드와 매뉴얼도 제공해 운영 편의성을 높였다. 전통 조리법의 기본은 지키되 대규모 조리 환경을 고려해 재료 비율, 손질·조리 과정을 알기 쉽게 정리해 배포했다. 이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일정한 맛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 생산은 CJ프레시웨이 센트럴키친과 자회사 프레시플러스가 맡아 공급 안정성도 확보했다.
해태제과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를 향해 15일 동안 매일 한 칸씩 열며 과자를 즐기는 연말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이번 제품은 MZ세대 사이에서 퍼지고 있는 '선택 부담 완화' 트렌드에 맞춘 선물 콘셉트다.
하루에 한 칸씩 열며 자연스럽게 '데일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5개 칸에는 에이스, 후렌치파이, 버터링, 오예스 미니, 자유시간 등 해태 대표 과자 17종이 담겼다.
해태제과의 마스코트 캐릭터들도 크리스마스 룩으로 등장한다. 에이스의 티토, 허니버터칩의 허비, 자유시간의 차유식, 후렌치파이의 후야가 산타·루돌프 복장을 하고 패키지 전면에 자리잡았다. 눈이 내리는 일러스트를 적용해 겨울 감성을 한층 더했다.
캘린더는 스탠딩 구조로 제작돼 집 안 어디에 두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리스(Christmas wreath) 모양 패키지라 소품 하나만으로도 손쉬운 연말 데코가 가능하다. 하루하루 칸을 열어가는 과정이 자연스럽게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이 된다.
마지막 날인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DIY 크리스마스 안경'이 들어 있다. 산타·루돌프 디자인으로, 연말 사진 촬영이나 홈파티에 활용하기 좋다.

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장 신라면 3종 이미지. ⓒ 농심
농심(004370)이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등장하는 컵라면을 현실 제품으로 구현한 '신라면 햄버거컵·신라면 슈퍼스타컵·신라면 스파이시퀸컵' 3종을 이달 10일부터 전국 유통점과 이커머스에서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세계관으로 선보이는 세 번째 시리즈다. 영화 속 라면의 맛을 실제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지난 8월 신라면·새우깡 등 주요 제품 패키지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글로벌 한정판을 선보였고, 이어 영화에 등장하는 패키지 그대로 구현한 스페셜 제품을 '농심몰'에서 한정 판매한 바 있다.
신제품 3종은 기존에 없던 독특한 풍미부터 신라면의 정통 매운맛까지, 취향·글로벌 트렌드 기반의 다양성을 확보했다.
먼저 '신라면 햄버거컵'은 세 제품 중 가장 이색적인 맛을 담았다. 체더치즈, 토마토, 볶음양파, 파프리카, 치폴레 등 햄버거의 핵심 재료를 스프에 조합했다. 여기에 훈연 소고기 패티 풍미를 더해, 라면과 햄버거를 한 번에 즐기는 새로운 미식을 구현했다.
'신라면 슈퍼스타컵'은 영화 속 '슈퍼스타 맛 라면'을 다양한 식재료로 재현했다. 소시지, 치즈, 김치 등 동서양 대표 식재료를 조합한 스프에 별 모양 플레이크를 넣어 ‘글로벌 K푸드’ 콘셉트를 표현했다. 햄과 김치가 어우러진 사골 육수에 치즈를 더해 풍부하고 진한 감칠맛을 낸다.
'신라면 스파이시퀸컵'은 신라면 특유의 매운맛을 한 단계 강화했다. 하늘초와 청양고추 등 고추 풍미를 조합해 화끈한 매운맛을 구현했고, 오리지널 신라면컵보다 맵기를 2배 높인 점이 특징이다.
농심은 신라면컵 3종을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인다. 내년 1월 말 미국 출시를 시작으로 호주·캐나다 등 주요 국가로 순차 확대할 예정이며, 국가별 용기 규격 및 현지화 마케팅으로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웅진식품이 연말을 맞아 네이버 플러스스토어 '강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열린다. 소비자는 웅진식품의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은 온라인 1위 탄산수 '더 빅토리아', 스테디셀러 '초록매실 제로', 블렌딩티 '티즐', 제로 칼로리 과일 음료 '자연은 더 말린' 등이다.
특히 자연은 더 말린은 복숭아, 애플망고, 자몽, 유자 등 4가지 맛을 자유롭게 골라 담을 수 있어 혜택이 크다. 이 제품은 잘 말린 과일을 저온 추출 공법으로 담아냈다. 상큼한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없앤 '리얼 제로 칼로리' 음료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
추가 혜택도 있다. 오는 7일 진행되는 '오늘의 브랜드'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4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버거킹이 1일부터 멤버십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한다. 최상위 등급 크라운(CROWN)' 신설과 개인 맞춤형 쿠폰 시스템 도입이 핵심이다.
새로 생긴 크라운 등급은 기존 '킹(KING)'보다 높은 최상위 단계다. 이로써 멤버십은 크라운·킹·와퍼·주니어·웰컴 등 총 5개 등급 체계로 운영된다. 크라운 등급은 최근 3개월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부여된다.
적립 방식도 다양해졌다. 이제 구매 금액뿐만 아니라 앱 출석, 미션 수행(뱃지 획득), 친구 초대 등으로 '플레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게임 요소를 더해 고객이 앱 내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도록 했다.
신규 크라운 회원에게는 콰트로치즈와퍼 세트 무료 쿠폰을 준다. 또한 매달 '마이픽 할인 쿠폰' 3매와 '마이픽 음료 쿠폰' 3매도 지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픽' 쿠폰은 고객이 직접 혜택을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일괄 발급 방식에서 벗어났다.
예를 들어 대량 주문이 잦은 고객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을, 소액 결제 고객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원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음료 역시 커피와 탄산음료 중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티아시아(T·Asia)가 '저당 스위트 칠리 소스'와 '저당 피넛 월남쌈 소스'를 출시했다. 당 함량을 최대 98% 낮추면서도 정통 디핑 소스의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샤브샤브나 월남쌈은 대표적인 건강식이다. 하지만 함께 곁들이는 소스의 당과 칼로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가 많았다. 소스를 최소한으로 찍거나 아예 먹지 않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에 티아시아는 100g당 당 함량이 1~2g에 불과한 저당 디핑 소스를 내놨다. 당은 줄였지만 좋은 원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티아시아 저당 스위트 칠리 소스'는 100g당 당류가 1g 미만이다. 소스를 듬뿍 찍어도 부담이 없다. 할라피뇨, 사과 퓨레, 양파 등을 사용해 매콤달콤한 맛을 냈다.
'티아시아 저당 피넛 월남쌈 소스'는 국내 최초의 저당 피넛 소스다. 땅콩, 아몬드, 캐슈넛 등 다양한 견과류를 넣어 씹을수록 고소하다. 당 함량은 100g당 2g에 불과해 달콤한 맛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짜 먹는 '스퀴즈'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티아시아는 오는 14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신제품을 선공개한다. 이후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설빙이 이달 5일까지 5일간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위크(T day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설빙 인기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기도록 기획됐다. 지난 10월 첫 제휴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마련된 두 번째 행사다.
할인 쿠폰은 1일 오전 9시부터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사용 기간은 5일까지이며,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설빙 매장에서 쓸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인기 빙수 메뉴를 최대 35%(최대 6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상 메뉴는 △생딸기초코케이크설빙 △생딸기찐한말차볼설빙 △두바이초코설빙 △흑절미설빙 등 단품 및 세트 메뉴다. 단 사이드·음료·토핑 등 일부 메뉴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JTI코리아가 겨울을 맞아 '메비우스 LSS 윈터 에디션(MEVIUS LSS Winter Edition)'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인기 제품인 '메비우스 LSS 윈드 블루 3mg'과 '메비우스 LSS 원 1mg'에 겨울 감성을 입힌 제품이다. 패키지는 차분한 하늘색과 흰색 배경에 눈꽃 패턴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깨끗한 겨울 풍경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메비우스 LSS 라인은 공기 중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LSS(Less Smoke Smell)' 기술을 적용했다.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성인 소비자에게 꾸준히 인기다. 또한 담뱃갑에 항균 코팅을 적용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전국 편의점과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4500원이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윈드 블루'가 3.0mg·0.30mg, '원'이 1.0mg·0.10mg이다.
바른치킨이 연말 파티 수요가 커지는 12월을 맞아 1일부터 31일까지 2025 바사페(바른치킨 사은 페스타) '파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그니처 메뉴 '바치케(바른치킨 치킨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 모양 패키지에 생크림 카스테라와 순살치킨을 층층이 담은 구성으로, 케이크와 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바치케는 4개 타입·11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기본 메뉴인 현미바삭·핫현미바삭을 비롯해 양념, 옥수수, 통곡물간장, 허니갈릭, 순살강정, 레드, 블랙 등 소스·시즈닝 라인업이 포함된다.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핫양념, 핫레드 시리즈도 준비됐다.
네이버 예약 시 포장 할인 3000원과 사이드 '모짜크런치(3ea)' 무료 제공 혜택이 적용돼 최대 8500원을 아낄 수 있다. 할인 적용 가격은 △현미바삭 2만4900원 △핫현미바삭 2만5900원 △소스·시즈닝 2만6900원 △핫소스 2만7900원이다. 매장 방문 포장 시에도 동일하게 3000원이 할인된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매장을 검색한 뒤 ‘예약’ 메뉴에서 바치케를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매장을 방문하면 바치케와 모짜크런치를 함께 수령할 수 있다.
바른치킨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예약 기반 사전 주문 시스템을 전국 매장에 적극 운영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가 연말을 맞아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요청에 따라 2년 만에 재개된 이벤트다. 1일부터 오는 14일일지 자사 앱에서 모든 피자(M·L) 주문 시 사이드디시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은 주문 1회당 최대 4판까지 적용되며,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솥도시락이 12월 한정 신메뉴 '홀리데이 스페셜 메뉴' 3종을 출시하고, 한 달간 '착한도시락' 행사를 진행한다.
신메뉴는 연말 분위기에 맞춰 이국적인 맛을 강조했다. 구성은 △잠발라야 치킨 덮밥(5900원)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5500원) △메가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8900원) 등 3종이다.
'잠발라야 치킨 덮밥'은 미국식 볶음밥인 잠발라야를 한솥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케이준 향의 소스에 콘옥수수를 더해 식감을 살렸고, 치킨 가라아게와 3종 믹스 치즈를 올려 풍미를 강화했다.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는 소시지를 넣어 만든 나폴리탄 파스타에 햄버그 스테이크를 얹은 메뉴다. 클래식한 맛과 푸짐한 구성이 특징이며, 별도 제공되는 파마산 치즈를 추가하면 풍미가 깊어진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12월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는 양을 늘린 메가 사이즈'를 추가해 재출시했다.
한솥도시락은 연말을 맞아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착한도시락' 행사도 이어간다. 고객이 홀리데이 스페셜 메뉴를 구매할 때마다 개당 100원의 기부금을 한솥 본부가 적립하며, 기부금은 글로벌 아동권리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된다. 지금까지 누적 기부액은 약 1억8000만원이다.
CJ제일제당(097950)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의 콜라보 캠페인을 선보인다.
CJ더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연말연시 맞춤형 콜라보 굿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2026년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햇반'과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 대표 제품을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와 결합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캘린더는 매달 다른 분위기의 속지를 적용해 재미를 높였다.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는 캘린더·다이어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아크릴 키링은 만두를 들고 있는 '양파쿵야', 햇반 속에 들어간 '주먹밥쿵야'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콜라보 굿즈는 이날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다. 매거진 읽기, 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매일 제공되는 미션을 7일간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CJ더마켓의 월간 할인 행사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도 진행된다. 전 제품 최대 75%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매일 달라지는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 플레저' 소비 트렌드에 맞춰 퓨린과 칼로리를 동시에 낮춘 기능성 발포주 '필라이트 더블 컷'을 한정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2023년 업계 최초로 퓨린 저감 제품 '필라이트 퓨린 컷'을 출시해 단기간 완판을 기록했다. 이후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필라이트 더블 컷은 통풍 유발 성분으로 알려진 퓨린 함량을 기존 필라이트 후레쉬 대비 90%, 칼로리를 33% 낮춘 국내 유일 기능성 발포주다. 두 성분을 줄이면서도 필라이트 특유의 'Fresh 저온숙성 공법'을 적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목 넘김을 유지했다.
신제품은 알코올 도수 3.5%, 350ml 캔 1종으로 출시된다. 3일부터 전국 슈퍼와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되며, 출고가는 기존 필라이트 후레쉬 355ml 캔보다 약 8% 낮게 책정해 가격 부담도 줄였다.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모슴. ⓒ SPC그룹
SPC그룹이 말레이시아 쉐이크쉑 4호점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Pavilion KL)점'을 오픈했다.
매장은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대표 번화가인 부킷빈탕(Bukit Bintang)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 1층에 자리잡았다. 총 160석 규모다.
매장 인테리어는 쿠알라룸푸르 특유의 스트리트 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의 활기와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외벽은 말레이시아 스트리트 아티스트 켄지 차이(Kenji Chai)가 그린 대형 벽화로 꾸며, 도시의 일상과 자연 생태를 강렬한 색감으로 담았다.
쉐이크쉑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은 매장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프랑스식 베아르네즈 소스와 허브 버터, 스위스 치즈 등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한 '프렌치 고메' 버거를 판매한다. 시그니처 디저트 '콘크리트(바닐라 커스터드 기반)'도 2종 출시한다.
불에 구운 코코넛에서 영감을 받은 '코코 바카'는 코코넛 솔티드 캐러멜, 초콜릿 청크 쇼트브레드에 코코넛 꽃에서 얻은 굴라 멜라카 설탕을 더해 풍미를 살렸다. '제스트 인 더 시티'는 리치·라즈베리·쇼트브레드에 라임 제스트를 조합한 메뉴로, 부킷빈탕의 화려한 네온사인과 활기 넘치는 도시 풍경을 모티브로 했다.
매일유업(267980)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당뇨 환자와 고단백 영양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이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과 고함량 단백질 설계를 적용한 균형영양조제식품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 두 가지다. 두 제품 모두 임상 경험이 풍부한 노년내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해 영양 설계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은 혈당 관리가 필요한 당뇨 환자를 위해 설계됐다. 탄수화물을 경쟁사 대비 크게 낮춘 7g(국내 유사 제품 대비 약 67%↓)으로 구성했고,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당류 0g을 구현했다. 부드러운 단맛을 유지하면서도 혈당 부담을 줄인 점이 특징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구아검가수분해물을 적용한 이중 식이섬유 설계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팩당 80kcal, 단백질 11g을 담았으며, 락토프리·저분자 단백질·MCT 오일을 적용해 소화가 민감한 소비자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은 제품군 중 가장 높은 단백질 함량인 15g을 담았다. 탄수화물·지방·단백질 3대 영양소와 비타민·미네랄 25종을 한 팩에 모두 담아 식사 대용이나 영양 보충용으로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무균 6겹 특수팩을 적용해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액상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용량은 120mL·200mL 두 가지로 선택 폭을 넓혔다.
출시일은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이 8일,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이 11일이며, 매일유업 공식몰 메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SKT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파스쿠찌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전 제품을 50%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세트·브런치·기존 할인 제품은 제외된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에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대상 제품은 △원더랜드 트리 △화이트 스노우맨 △메리 초코베리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마법의 선물 △원더랜드에 놀러온 진저맨 등 6종이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혜택은 구매 금액 2만원 기준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쿠폰은 기간 내 1회만 사용 가능하며, 타 할인 행사·모바일 상품권 등과는 중복되지 않는다. 일부 매장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 테마의 이달의 도넛 4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한다.
던킨은 연말연시를 맞아 '심슨 가족'을 테마로 한 '홈 포 더 홀리데이(HOME FOR THE HOLIDAY)' 윈터 캠페인을 전개하고, 크리스마스 홈파티 콘셉트의 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
이달의 도넛은 '마지'와 '호머' 캐릭터의 특징을 반영해 개발됐다. '심슨 핑크도넛'은 원작 속 대표 도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스트로베리 향과 다채로운 스프링클을 더해 색감을 살렸다.
원더스 매장에서는 대형 버전인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한정 판매한다. 분홍색 링 도넛은 작품 속 호머의 대표 아이템이기도 하다.
마지의 파란 헤어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마지심슨 베리필드'는 스트로베리 필링을 듬뿍 담고 땅콩 토핑으로 마무리했다. 허쉬 초콜릿 필링에 노란색 코팅을 입힌 '호머심슨 초코필드'도 함께 출시한다.
음료 신제품은 '심슨 마시멜로 핫초코'와 '심슨 마시멜로 아이스초코' 2종이다. '네드'가 '바트'에게 마시멜로 초코를 만들어주는 장면에서 착안해, 진한 초콜릿 베이스에 폭신한 마시멜로 토핑을 더해 포근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담았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12월 이달의 맛으로 겨울 디저트 '스모어'를 활용한 '초콜릿 쿠키 스모어'를 출시한다.
초콜릿 쿠키 스모어는 170여 년 전통의 미국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 초콜릿과 카라멜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했다. 여기에 마시멜로 리본, 쿠키 크럼블 리본, 크런치볼을 조합해 스모어 특유의 달콤한 풍미와 식감을 구현했다.
시즌 한정 음료 '초코 스모어 라떼(핫·아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기라델리의 프리미엄 코코아 파우더 라인 '마제스틱'을 사용해 진한 초콜릿 맛을 살렸으며, 마시멜로 토핑으로 스모어 콘셉트를 완성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초코 쿠키 스모어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 추가로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더블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