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1월26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동서식품은 당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포스트 그래놀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와 '포스트 그래놀라 피칸'이다. 두 제품 모두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는 과일을 넣고도 당을 줄인 제품이다. 오븐에 구운 통곡물 그래놀라에 살구와 아몬드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포스트 그래놀라 피칸은 다섯 번 구운 오트 그래놀라에 피칸을 더해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은은한 시나몬 향과 바삭한 식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삼양식품(003230)이 불닭납작당면 '오리지널'과 '로제'를 2인분 파우치 형태로 출시하며 간편식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불닭납작당면은 쫄깃한 납작당면 식감과 불닭 특유의 매콤한 감칠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로제·오리지널·까르보 등으로 라인업을 넓혀왔다.
이번 신제품은 화끈한 매운맛의 오리지널과 불닭·고추·크림이 어우러진 로제 2종이다. 기존 용기형과 달리 팬 조리 방식을 적용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더해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당면을 따로 불릴 필요 없이 찬물에 헹군 후 물·소스와 함께 약 3분간 끓이고, 후첨 분말을 넣으면 완성된다. 비엔나소시지·베이컨·치즈 등 토핑을 더하면 한 끼 메뉴로 충분하다.
2종 모두 당면과 액상스프 등이 개별 소포장돼 있어 1인뿐 아니라 가족·지인과 함께 나눠 먹기에도 적합하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휴대가 편하다.
신제품은 현재 이마트·이마트몰·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판매 중이며, 2026년 2월부터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몰과 중소형마트에도 순차 입점할 예정이다.
오뚜기(007310)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부산 대표 찜질스파 '센텀 스파랜드'와 협업해 이색 체험 공간 '오뚜기 라면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K-라면 문화를 스파랜드의 인기 체험 콘텐츠와 결합해 내·외국인 방문객에게 새로운 K-푸드·K-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뚜기 라면랜드는 한국 여행 필수 코스로 꼽히는 '찜질스파'와 '라면'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 스파랜드 방문객 중 약 50%가 외국인일 만큼 부산 관광객 사이에서 찜질스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방문객들은 스파랜드에서 휴식을 취한 뒤 다양한 오뚜기 라면을 직접 맛보며 한국식 라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진라면'을 포함해 20여종의 오뚜기 라면을 제공한다. 공간 전반에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해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뚜기 라면랜드는 이달 25일부터 운영 중이며, 상세 정보는 오뚜기와 스파랜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475560)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8일 하루 동안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홍콩반점 매장에서 식사한 고객은 짜장면을 3900원에, 곱빼기는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홀 영업을 하지 않는 포장·배달 전문 매장은 포장 주문 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에서 운영되며, 참여 매장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스윗칠리킹' 출시를 기념해, 오늘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를 통해 신메뉴와 인기 메뉴 5종을 최대 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카쇼라는 '뻔하지 않은 바삭한 양념치킨' 콘셉트의 신메뉴를 생생하게 소개하고, 실시간 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방송은 80분간 진행되며, 셀럽 쇼호스트 유인석·김은영이 출연해 신메뉴 스윗칠리킹을 비롯해 '뿌링클', '맛초킹' 등 대표 메뉴 조합을 소개한다. 특히 스윗칠리킹과 '카이막치즈볼', 코카-콜라 제로로 구성한 세트 상품을 선보여 고객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 중 구매 후 특정일(12월 7일까지) 사용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잔액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50명, 사용 완료 고객 100명에게 각각 1만원 잔액권을 제공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스윗칠리킹+치즈볼+코카-콜라 제로 1.25L(5000원 할인) △스윗칠리킹+카이막치즈볼+코카-콜라 제로 1.25L(5000원 할인) △스윗칠리킹+코카-콜라 제로 1.25L(4000원 할인) △뿌링클+치즈볼+콜라 1.25L(4000원 할인) △맛초킹+치즈볼+코카-콜라 제로 1.25L(4000원 할인)다.
매일유업(267980)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해산물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펄 쉘, 블랙 타이거 새우, 랍스터 등 프리미엄 해산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피자, 스테이크, 모둠 플레이트 구성으로 마련됐다.
대표 메뉴인 '마리나 감베리 피자'는 나폴리 정통 마리나라 스타일을 기반으로, 화덕에 구운 블랙 타이거 새우를 큼직하게 올린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삼배체 굴과 사과로 만든 수제 미뇨네트 소스를 더한 '펄 쉘 플레이트', 문어·삼배체 굴·가리비·한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모둠 플레이트'도 추천 메뉴로 선보인다.
광화문 뷔페 매장에서는 겨울 한정 메뉴를 제공한다. 국내산 굴과 새우를 올리브오일·마늘과 함께 향긋하게 구워낸 '오이스터 알리오 올리오', 오징어·가리비·한치를 철판에서 바로 조리한 '해산물 그릴 모둠' 등이 대표적이다.
백화점·쇼핑몰 매장에서는 스테이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랍스터와 채끝등심을 한 플레이트로 구성한 '랍스터 스페셜 스테이크'는 풍부한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의 풍미를 살린 신메뉴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굴이 가장 맛있는 계절을 맞아, 지난 시즌 호평을 받은 통영 굴 칼국수와 전골 등 별미 요리를 다시 선보인다.
'통영 굴 칼국수'는 통영 굴에 청양고추와 미역을 더해 맑고 칼칼한 국물 맛을 살렸다. 탱글한 굴의 바다향과 고소한 풍미가 쫄깃한 면발과 어우러져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이 메뉴는 전국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판매한다.
굴과 낙지, 두부, 버섯, 배추를 풍성하게 담은 '통영 굴 전골'도 새롭게 선보인다. 해산물의 깊은 맛과 채소의 시원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막걸리·전통주와 잘 어울린다. 전골 메뉴는 제일제면소 올림픽공원점, 서울역사점,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이하 무교주가)에서 제공한다.
무교주가에서는 단독 메뉴 '통영 굴전'도 운영한다. 고소한 굴전에 새콤매콤한 부추무침을 곁들인 구성으로, 지난 겨울 큰 호응을 얻었던 시즌 메뉴다.
할리스가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홀리데이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공개하고, 오는 28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할리스는 '샴페인처럼 반짝이는 홀리데이'를 콘셉트로 파티 무드를 높여줄 시즌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홀리데이 샴페인 골드 케이크'는 샴페인을 터트리는 순간의 설렘을 형상화한 케이크다. 270년 전통의 프랑스 샴페인 브랜드 '모엣 & 샹동'의 2025 엔드 오브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모엣 샹동 임페리얼 750ml'와 구성한 '홀리데이 모엣샹동 케이크 세트'도 마련돼 연말 파티 수요를 겨냥한다.
홀리데이 샴페인 골드 케이크는 샴페인잔 오브제와 금빛 스파클링 디테일로 프리미엄 파티 감성을 강조했다. 깊은 풍미의 블랙 벨벳 시트에 크림치즈와 체리 콩포트를 더해 시각·미각 모두를 만족시키도록 완성했다. 모엣샹동 임페리얼 샴페인과의 페어링도 좋고, 파티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는 설명이다.
해당 케이크와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100% 사전 예약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예약은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12월11일까지 할리스 앱에서 진행되며, 픽업은 12월16일부터 28일까지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i 원(IQOS ILUMA i ONE)'의 신규 컬러 '리프 그린(Leaf Green)'을 전국 편의점 유통망으로 확대 출시한다.
리프 그린은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 출시 이후 처음 추가된 색상으로, 최근 확산되는 '모던 내추럴' 트렌드를 반영했다. 지난 9월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직영 매장에서 선출시된 뒤 꾸준한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 확대 출시로 소비자 접점을 한층 넓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i 원은 리프 그린을 비롯해 미드나잇 블랙, 브리즈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일루마 i 시리즈 중에서도 젊은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모델로, 한 손에 잡히는 일체형 미니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실용성이 강점이다. 전국 직영 매장에서 제공되는 무료 각인·스타일링 서비스로 맞춤형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