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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세계면세점·프레비츠·쿠팡·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11.24 16:28:3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11월27일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팔도&양반 미역국라면' '하림 송탄식 부대짜글면'에 이어 선보이는 한식 라면 시리즈의 세 번째 라인업으로, 집에서도 깊고 진한 김치찌개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은 30년 전통의 김치찌개 전문점 '오모가리'의 레시피를 적용한 상품이다. 천일 이상 숙성한 묵은지 파우치로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으며, 감자전분을 사용한 면은 국물을 충분히 머금으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도록 개발해 전문점 수준의 한 끼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11월27일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 롯데쇼핑


롯데마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17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정상 판매가에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2025 올리브영 어워즈 l 팝마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맞아 '팝마트 윈터 빌리지(POP MART Winter Village)' 콘셉트로 열린다.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상품과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한 다채로운 팝마트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마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작은별'과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디무' '몰리' '히로노' '스컬판다' 등 팝마트 7대 캐릭터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라부부 피규어, 크라이베이비 휴대폰 스트랩, 작은별 노트 등 약 100개의 트렌디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팝마트 캐릭터와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함께 볼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2015년 신설된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1억 건 이상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다. 올해는 방문객들이 더욱 특별하게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최초로 어워즈와 글로벌 캐릭터 IP를 연계해 진행한다. '산타의 우체국' 콘셉트의 어워즈존에서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수상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소개한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먼저 팝업스토어 곳곳에서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나와 닮은 팝마트 캐릭터 찾기, 나에게 어울리는 어워즈 선물 찾기, 크리스마스 소원 적기 등의 미션에 참여해 도장판을 채우면 피규어, 키링 등 다양한 팝마트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소원을 적어 우체통에 넣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해시태그 챌린지와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애경산업의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스웨이'(SWAY)에서 세제 잔여물 걱정은 덜고 세척력은 높인 '식기세척기 액체세제'를 출시했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액체세제는 가루날림과 세제 잔여물 걱정을 덜어주는 액상 형태의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이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액체세제는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베이킹소다와 찌든 때 제거에 효과적인 구연산소다를 함유해 식기에 남아있는 오염을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액체세제는 사용이 편리한 스퀴즈 타입의 캡을 적용해 원하는 양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1회 사용 시 6~8인용 세척기에는 10ml, 10~14인용 세척기에는 20ml의 세제를 투입해 사용할 수 있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액체세제는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 8가지 및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 획득 및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까지 완료해 온 가족 식기 세척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랜드뮤지엄이 농구 아카이브 전시 ‘디어 바스켓볼(DEAR BASKETBALL),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2'의 2차 얼리버드 티켓을 24일 오픈한다.

해당 전시는 지난해 진행한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1'에 이어 이랜드뮤지엄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농구 전시다.

'디어 바스켓볼(DEAR BASKETBALL),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2'은 오는 12월19일부터 2026년 3월2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이랜드뮤지엄


전시는 △룰메이커(RULEMAKER) △매치업스(MATCHUPS) △더 덩커스(THE DUNKERS) △올스타즈(ALL STARS) △오버타임(OVERTIME) △블랙 맘바(BLACK MAMBA) 등 총 6개 존으로 구성된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실착 유니폼과 시그니처 슈즈, 스코티 피펜의 올디펜시브 팀 트로피 등 총 160여 점의 소장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당신의 코비를 찾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모집된 컬렉터들의 유니폼·사인볼·기념품 등 소장품도 함께 전시된다. 캠페인 관련 콘텐츠는 이랜드뮤지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누적 8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농구 팬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신세계면세점은 연말 시즌을 맞아 최우수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담(茶談) 티 테이블 오브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함께 기획한 프리미엄 체험형 클래스다.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스턴에디션 아틀리에'에 참석한 고객들은 브랜드 쇼룸 투어와 티 테이스팅, 우드 브릭(Wood Brick)을 활용한 오브제 제작을 통해 전통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경험을 즐겼다.
 
지난해부터 신세계면세점은 이스턴에디션과 협업해 시그니처 향수 ‘폴앤바니(paul&bani)' 제작 및 아트부산 2025' VIP 라운지 공간 연출 등을 진행한 바 있으며,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한국적 미감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
 
클래스는 브랜드의 철학과 디자인 방식을 소개하는 공간 투어로 시작됐다. 쇼룸 곳곳에서 절제된 형태미와 자연스러운 목재의 질감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했으며, 공간에서 사용되는 향과 함께 신세계면세점 향수 폴앤바니도 함께 소개됐다.
 
이어 이스턴에디션의 시그니처 블렌딩 티를 경험하는 티 테이스팅이 진행돼 차 향과 공간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감각적 시간을 제공했다.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다담 티 테이블' 오브제 제작에서는 우드 브릭을 활용해 연출용 테이블 오브제를 조립·완성했다.
 
다담(茶談)은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전통 사랑방 문화에서 차와 대화가 공존하던 풍경을 현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이스턴에디션의 대표적인 티 테이블 시리즈다.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디테일과 형태는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따뜻한 분위기를 더한다.

프레비츠(FREBITS)는 11월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된 행사로, 주요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레비츠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근 출시한 '촉촉탱글 앰플 듀오'를 포함한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첫날인 11월24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3+1, 4+2 구성 등 라이브 전용 한정 구성을 공개할 예정이며, 방송 이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N페이 포인트 5000원이 추가로 적립된다.

수분 진정 케어에 특화된 ‘세라글래스 오로라 수딩 앰플'과 탄력 및 볼륨 개선에 초점을 맞춘 '엑소 PDRN 볼륨 드롭 앰플'은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단독 혹은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탱글한 상태로 관리하기에 적합한 조합으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앰플 한 개 가격으로 앰플 2종 세트 구매가 가능하며 리미티드 패딩 파우치가 추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밤, 기미 패치, 에어핏 선스틱 등 프레비츠 인기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등 역대급 구성으로 제공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소프트 윈터 로맨스(Soft Winter Romance)'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엠은 클래식 아이템의 실루엣, 컬러, 디테일 등을 과감하게 재해석한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트렌디하고 소프트한 젠지 감성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 스타일링에 변화를 추구하는 Z세대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페어아일 니트 △퍼 재킷 △무스탕 코트 등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은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 등 부드럽고 투명한 소녀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 팔레트(색 구성)가 특징이다.

대표 상품 '페어아일 니트'는 25 FW 시즌 트렌드 패턴 '페어아일'과 '노르딕'이 반영됐으며, 따뜻하면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퍼 재킷'과 '무스탕 코트'는 한겨울에 입기 좋은 보온성 소재가 적용됐으며, 풍성한 실루엣과 함께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벤슨(Benson)'이 연말을 맞아 신제품 케이크 4종과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파티·모임 등 디저트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연시에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케이크 4종 중 '블루밍 저지밀크'와 '골든 초콜릿무스'는 22일에 먼저 출시됐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케이크류 판매가 전 점포로 확대됐다. 12월1일부터 21일까지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2월22일에는 '캔들위시 스트로베리'와 '스노우볼 저지밀크' 2종이 출시된다. 12월1일부터 21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 주문할 수 있다. 22일부터는 모든 케이크가 정상 가격에 판매된다.

겨울 시즌을 맞아 입안 가득한 토핑의 즐거운 식감을 담은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체리&초코 플레이크'와 '초코칩쿠키도우'로, 익숙한 맛을 벤슨만의 레시피와 프리미엄 원료로 재해석했다.

'벤슨(Benson)'이 연말을 맞아 신제품 케이크 4종과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한다. © 베러스쿱크리머리


'체리&초코 플레이크'는 달콤한 블랙 체리 아이스크림에 굵직한 체리 과육과 초콜릿 플레이크(조각)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입 안에서 느낄 수 있는 크고 작은 덩어리들이 씹는 재미를 준다.

'초코칩쿠키도우'는 바닐라 케이크 맛 아이스크림에 초코칩 쿠키도우(쿠키반죽)와 초코칩을 듬뿍 넣은 제품이다. 바닐라 향의 부드러움과 큼직한 토핑,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이 입안 가득해 풍성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쿠팡이 겨울 시즌 착장 제안을 담은 ‘겨울 패션 스타일룸'을 오는 1월18일까지 진행한다.

겨울 패션 스타일룸은 쿠팡이 자체 스타일링과 촬영을 기반으로 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시각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마련한 기획전이다. 쿠팡에서 선택한 상품만으로도 조화로운 겨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행사에는 뉴에라, 라코스테, 칼하트윕, 헤지스, 마인드브릿지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5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행사 기간(8주) 동안 네 가지 테마를 통해 총 50개 겨울 코디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고객은 코트 스타일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폭넓은 겨울 스타일을 한눈에 비교하고 취향에 맞는 조합을 고를 수 있다.

최근 겨울 패션 시장은 클래식 코트 스타일의 복귀, 레이어드 룩의 확산, 테크웨어 기반 아웃도어 아이템의 일상화, 스트리트 감성의 재부상 등 다양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쿠팡은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네 가지 테마를 구성했다.

첫 번째 테마 '타임리스 스타일(Timeless Style)'는 코트 중심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았다. 차분한 컬러와 단정하고 깔끔한 형태를 강조해 겨울 시즌에 기본이 되는 착장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헤지스 챠콜 트위드 헤링본 울 자켓, 플라스틱아일랜드 벨티드 하프 핸드메이드 자켓, 올리브데올리브 넥 슬릿 니트 풀오버 등이 있다.

두 번째 테마 '스트리트 프리퀀시(Street Frequency)'는 거리 패션의 감성을 담아 자유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패딩 점퍼, 맨투맨 티셔츠, 청바지, 운동화 등을 활용해 편안함과 개성을 살린 겨울 분위기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 번째 테마는 ‘무브 아웃사이드(Move Outside)'는 활동성을 강조한 스타일을 일상복으로 확장했다. 스키·하이킹 같은 활동적인 복장에서 착안한 테마로, 두꺼운 패딩 점퍼나 기능성 바지처럼 보온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한다. 추운 겨울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캐주얼이 특징이다.

마지막 테마 '어반 레이어링(Urban Layering)'은 도심 겨울철 생활 방식에 맞춘 실용적인 패션을 제안한다. 여러 옷을 겹쳐 입는 방식(레이어링)으로 안정감 있는 옷차림을 완성하며, 같은 계열 색상의 명도·채도 차이를 활용하거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도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단정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복장이 특징이며, 출퇴근과 외출 등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실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쿠팡은 연중 가장 큰 직구 쇼핑 행사인 '쿠블프(쿠팡 블랙프라이데이)'를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기 브랜드의 해외 직구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가전 디지털과 건강식품,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폭넓게 아우른다.

쿠팡은 아디다스·어그·닥터마틴·보스·닛신·나우푸드 등 해외에서 사랑받는 800여 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2만7000여 개의 해외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로지텍 MX 마스터 3S 무선마우스 △트와이닝 레이디 그레이 티 △쏜리서치 조인트 서포트 뉴트리언츠 캡슐 등이 있다.

최근 로켓직구에 입점한 브랜드도 선보인다. 일본 식품 기업 메이지가 40여 년간 연구해온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메이지 사바스(Meiji SAVAS)'는 운동과 다이어트 수요가 높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리치 쇼콜라, 요거트, 레몬, 밀크티 등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 미국 인플루언서 코트니 카다시안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레미(Lemme)'의 인기 상품도 할인한다. 여성 건강을 위한 ‘퍼(Purr)' 구미·캡슐,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을 돕는 ‘칠(Chill)' 구미, 모발 건강을 돕는 ‘그로우(Grow) 캡슐' 등이 포함된다.

러너에게 특화된 오픈형 골전도 오디오 브랜드 '샥즈', 캘리포니아 마라톤·트레일러닝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성장한 에너지젤 브랜드 'GU 에너지', 고든램지나 피에르 가니에르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셰프들이 즐겨 찾는다고 알려진 이탈리아 투스카니 지역의 유기농 올리브오일 브랜드 ‘만니(MANNI)' 등도 참여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여러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데일리 핫딜'을 열어 한정 수량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정 상품 2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한정 쿠폰도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특별관을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일본 시계 전문관'에서는 카시오, 세이코, 지샥(G-Shock) 등 일본 인기 시계 브랜드를 특가로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모은 '글로벌 TOP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건강식품과 디지털 기기, 뷰티, 패션, 해외 식품 등 주요 분야에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가별 테마관에서는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이탈리아 등 각국의 인기 상품을 국가별로 모아 쇼핑 편의를 높였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에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지난해 선보인 NPB(National Private Brand·공동기획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의 제품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2024년 롯데온이 개발한 NPB 라인업으로, 쉐이딩 타투는 지속력을 강화한 자연스러운 윤곽 표현이 특징이며, 하이라이터는 광채 오일과 미세 펄을 활용해 장시간 피부 광채를 유지하도록 설계했다.

행사 기간 트위즈 전용 한정수량 체험 특가를 적용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 협업 등 트위즈를 기반으로 한 체험형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온은 뷰티 세컨앱 트위즈뿐 아니라 쿼터노트·트윈웨일 등 자체 브랜드를 확대하며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 출시 기념 행사도 트위즈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1만 원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토리든의 신제품과 사용하면 좋은 콜라겐 모공 앰플 등 단독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온은 트위즈를 사용자 취향 기반 분석 기능을 갖춘 뷰티 특화 플랫폼으로 육성 중이며, SNS 인기 브랜드와의 기획전을 통해 앱 이용 경험을 차별화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파넬·그로우어스 등 SNS 인기 브랜드 프로모션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컬리는 다음 달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코엑스 마곡 전시장 1층에서 '컬리푸드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만찬(Kurly's Holiday Table)' 콘셉트로 기획됐다. 108개 파트너사의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자의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저택에 초대된 주인공이 돼 컬리가 엄선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컬리는 다음 달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코엑스 마곡 전시장 1층에서 '컬리푸드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 © 컬리


행사장은 신선과 축수산, 간편식, 그로서리, 건강식, 디저트, 음료·간식 등 총 7개 구역으로 구성된다. CJ제일제당, 대상, 풀무원, 오뚜기, 하림, 삼양식품, 샘표, 네슬레 네스프레소 등 유명 식품 기업들이 부스를 차린다. 티엔미미, 윤서울, 해찬미소, 전주 베테랑 등 인기 맛집도 참여한다. 

미식의 향연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셰프 테이블과 라이스 테이블, 드림 테이블 등 특별한 체험 공간도 준비했다. 셰프 테이블에서는 이연복, 정지선, 정호영 등 국내 대표 셰프 12인의 '쿠킹쇼'를 만날 수 있다. 컬리몰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셰프들이 직접 조리하며 제대로 만들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을 들려준다. 라이스 테이블에서는 컬리가 큐레이션한 쌀을 활용한 도슨트와 테이스팅이 진행되고, 드림 테이블에서는 음식 소품으로 나만의 테이블을 만들어보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컬리푸드페스타 2025 티켓은 12월1일 오전 11시 판매를 시작한다. 1차 얼리버드는 컬리멤버스 회원만 구매 가능하며 25% 할인가로 3일까지, 누구나 구매 가능한 2차 얼리버드는 4일부터 10일까지 15%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티켓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판매 일정 및 가격은 컬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T알파 쇼핑이 25일부터 27일까지 3일동안 인기 패션 브랜드를 집중 편성하는 동시에 더블 적립금 등 푸짐한 혜택을 선사하는 '삼패페(3일간의 패션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부터 신규 브랜드 론칭, 자체 브랜드(PB) 리뉴얼, 독점 브랜드 협업 등 패션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강화하며 매 시즌별 다양한 브랜드와 라인업을 선보여왔다. 3회차를 맞이한 이번 '삼패페'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새벽 시간을 제외하고 주간 시간대 패션 방송 편성 비중을 최대 70%까지 대폭 늘린다.

특히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이수정 쇼호스트의 '수정샵(#)', 패션 특화 방송 '최현우의 초이스',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다이나믹스타일' 등을 통해 인기있는 겨울 방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첫 날인 25일에는 △AK앤클라인 패딩팬츠+니트 △가바 기모데님+패딩자켓 △르까프 롱패딩 및 리커버리 방한화 △리가 풀스킨 밍크콤비 구스다운 △슈페리어 패딩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6일에는 △AK앤클라인 구스+팬츠 △르투아 리버시블 에코퍼+기모팬츠 △베네통 패딩 부츠 △벤시몽 셋업+패딩 △유로컬렉션 풀스킨 모피+베스트 △초우즌 양모 100% 하프코트 등을 방송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베네통 패딩 머플러+가방 △베어파우 방한화 △새미보이트 패딩팬츠 △유로컬렉션 양모 100% 롱코트 △컬럼비아 헤비다운 △펠틱스 경량자켓 및 조거팬츠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KT알파 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3일동안 매일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최대 15만원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통합회원일 경우 평소 적립의 2배인 20% 적립금도 지급된다. 행사카드인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5% 청구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겨울의 시작과 함께 딸기 시즌을 맞아 더 라운지의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베리홀릭(Berry-holic) 애프터눈 티'를 출시한다.

호텔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파스텔 핑크빛 우아한 인테리어 속에서, 제철 딸기를 활용한 감각적인 플레이팅과 풍성한 맛을 담아낸 애프터눈 티 세트로 겨울의 오후를 보다 달콤하고 여유롭게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의 디저트는 부드러운 치즈 무스와 화이트 초코 크림이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글래스, 장미 크림과 딸기 베이스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레드 글레이즈, 부드러운 바닐라와 딸기 크림을 채운 슈 위에 신선한 딸기를 얹은 △생토노레(Saint-Honoré) 등 심미안을 사로잡는 5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5종도 딸기와 어우러지는 식재료 조합으로 준비된다. 캐비어와 랍스터가 곁들여진 △랍스터 카나페, 허브와 토마토가 조화를 이루는 △데빌드 에그, 딸기와 견과류가 어우러진 카나페 등으로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딸기의 풍미를 한층 더 깊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파클링 와인과 최상급 고당도 딸기 퓌레를 더한 '스트로베리 벨리니(Strawberry Bellini)' 칵테일 옵션도 제공된다. 논알코올 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차와 커피, 한국 전통 쌍계차 등과 함께 취향대로 선택 가능하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신선한 재료와 세심한 디저트 철학으로 준비됐으며, 내년 3월2일까지 더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제철 딸기의 매력을 담은 '러블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딸기 디저트 맛집'답게 올해 역시 풍성한 구성과 다채로운 맛을 갖춘 메뉴를 선보이며,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달콤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워커힐의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치 도심 한가운데 작은 정원에 머무르는 듯한 분위기 속에서 딸기의 향기와 비주얼을 만끽할 수 있다. 기간은 12월1일부터 내년 4월30일까지로, 싱그러운 딸기의 풍미를 가득 담은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와 음료를 경험할 수 있다.

대표 메뉴인 '딸기 디저트 세트'는 14종의 디저트가 3단 트레이로 제공된다. 작고 귀여운 베리와 과일들이 어우러진 화사한 꽃밭을 표현한 '베리 가든', 베리 무스 위에 은은한 달콤함을 더한 '루비 베리 리본 무스', 부드러운 딸기 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어우러지는 '베리 인 베이글' 등의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는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또한 신선한 딸기와 부드러운 치즈가 어우러진 이탈리아식 샐러드 '딸기 카프레제', 루꼴라의 은은한 쌉싸름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딸기 피자' 등도 즐길 수 있어 딸기의 풍미를 균형 있게 경험할 수 있다.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도 준비돼 있다. '딸기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생딸기를 듬뿍 올려, 시각적 즐거움과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딸기 한 접시'는 잘 익은 논산 설향 딸기만을 정갈하게 담아, 딸기 본연의 맛을 가장 간결하고 깊게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프로모션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딸기 음료'도 눈여겨볼 만하다. '생딸기 요거트 프라페', '생딸기 주스', '딸기 크림라테', '딸기 말차라테'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질감과 맛의 조화로 재해석한 딸기 음료들은 디저트와 함께 즐기거나, 일상 속 작은 휴식을 선사하는 한 잔으로도 손색이 없다.

러블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위스키와 예술의 '장인정신'을 직접 경험하는 이색 클래스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1층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는 '갤러리 이목'과 협업해 아티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트리 장식)를 제작하는 위스키 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는 위스키가 품은 '숙성의 시간'과 '손끝의 정성'이 공예 작품의 작업 과정과 닮아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위스키와 예술의 '장인정신'을 직접 경험하는 이색 클래스를 선보인다. © 신라호텔


프로그램에는 갤러리 이목이 큐레이션한 아티스트 3인과 김미정 발베니 브랜드 앰배서더가 함께한다. 아티스트들은 위스키 장인이 오랜 시간 한 병의 위스키를 완성하듯, 세라믹·자개·거울 등 각기 다른 매체로 시간과 정성을 재해석한다. 참가자들은 아티스트의 작품 세계와 영감을 나누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오너먼트를 직접 제작하며 색다른 크리스마스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핸드크래프티드, 위드 하트(Handcrafted, with Heart)' 클래스는 11월29일부터 12월1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와 4시,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여 아티스트는 11월29일 세라믹 아티스트 왕고은, 12월6일 자개 아티스트 박주빈, 12월13일 메탈아트 아트피플(ART PPL(creations)) 순으로 이어진다.

프로그램은 △웰컴 크리스마스 칵테일 제공 △작가와의 대화 △오너먼트 제작 워크숍 △위스키 3종(발베니 16·21·25년)과 페어링 푸드 소개 및 시식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서울신라호텔이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와 협업해 지난해 3월 오픈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 공간이다. 희귀 위스키 컬렉션 판매와 다양한 테마의 위스키 클래스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해왔다. 지난달에는 과일·채소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페어링 클래스를 통해 위스키와 과일·채소 페어링이라는 이색 조합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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