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 중앙행사장에서 강릉 대표 맛집 '원조 소문난 무침회' 팝업을 27일까지 운영한다.
'원조 소문난 무침회'는 대구식 레시피를 재해석한 황현태 대표의 브랜드로, 강릉 중앙시장에 첫 매장을 연 지 1년 만에 입소문과 연예인 인증으로 인기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APEC 전야제에 강릉 지역 대표 업체로 초청되기도 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중앙행사장에서 모델들이 '원조 소문난 무침회'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신세계백화점
대표 메뉴는 신선한 오징어와 살짝 데친 고동을 특제 양념 소스와 채소에 버무린 '오징어 무침회'와 '꼬막무침회'다. 또 납작만두 세트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현대백화점이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오는 27일까지 '서부내륙권 미식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충남문화관광재단, 세종시문화관광재단과 함께 기획한 관광 진흥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충남·세종·전북의 대표 맛집들을 한데 모아 소개하고, 지역 브랜드의 판로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서부내륙권 미식 팝업스토어에는 천안 대표 베이커리 '뚜쥬르과자점', 세종시 숲불갈비 맛집 '산장가든', 충남 5개 지역 개성을 담은 전통주 '충남한잔' 등 서부내륙권의 대표 맛집의 먹거리와 전통주를 맛볼 수 있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Z세대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 한 FW 시즌 '프리미어 패딩 슈즈 컬렉션'의 캠페인을 공개했다.
최근 영하권 추위가 시작되며 신발에도 '패딩 소재'를 찾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 LF몰에서도 11월 들어 방한 슈즈에 대한 고객 관심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월 들어(11/1~20) '방한화' 검색량은 전달 동기 대비 350%, '패딩 슬립온'은 1200%, '패딩 슬리퍼'는 470%, '패딩 부츠'는 170% 급증했고, 같은 기간 전년 동기 대비해서도 검색량이 최대 240%까지 증가하며 고객들의 방한화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리복은 올 겨울 방한 슈즈 니즈를 반영해 '패딩 슈즈' 라인업을 출시했다. 라인업은 '패딩 뮬' '패딩 부츠', '패딩 슬립온'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캐주얼, 아웃도어, 데일리 등 다양한 겨울 착장과 선호에 따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아이템인 '비트닉 패딩 뮬'은 리복의 아이코닉 슬라이드 '비트닉' 실루엣을 패딩 소재로 해석한 여성용 방한 뮬이다. 앞뒤로 조절 가능한 힐 스트랩을 적용해 뮬과 슬링백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하이페리엄 샌들'을 겨울 감성으로 재해석한 '하이페리엄 패딩 슬립온'은 독창적인 스트링 디테일로 개성 있는 믹스매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방한 슬립온이다.
이번 패딩 슈즈 컬렉션은 무신사스토어에서 단독 예약 판매로 진행되며, 12월3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말부터는 리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공개된 겨울 캠페인(Winter Inspiration curated by 서지수)은 Z세대 인플루언서이자 모델 '서지수'의 시각으로 제안하는 리복의 겨울 스타일링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포티하고 레트로한 무드의 리복 겨울 아이템에 스타일의 아이콘 서지수의 감성을 더해 Z세대를 위한 개성 있는 겨울 믹스매치 룩을 완성했다.
한편 리복은 퍼포먼스 아이템 뿐만 아니라 시즌 트렌드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여름 시즌 시그니처 슈즈로 자리 잡은 '하이페리엄 슬라이드'에 이어, 이번 패딩 슈즈 라인업 역시 2030대 고객의 취향과 겨울 착장 니즈를 반영해 계절 수요를 선점하는 핵심 전략 제품 군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바쁜 일상에 작은 멈춤을 더하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는 '2025 저속노화 마을 대잔치'를 연다.
21일부터 30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저속노화 돌풍을 불러일으킨 정희원 박사와 협업한 특별 콘텐츠로 저속노화 루틴을 만들어 보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분주한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
마을은 도심에서 잠시 벗어난 듯 정겹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꾸몄다. 렌틸콩·강낭콩·병아리콩·완두콩으로 구성된 '저속노화 방범대' 캐릭터가 방문객을 맞이하며, 마을 곳곳을 걸으며 △걷기 루틴 △두뇌를 깨우는 스트레칭 △마음을 쉬게 하는 포토존 △식사·수면 루틴까지 다섯 가지 체험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나만의 저속노화 루틴'이 완성된다. 루틴을 모두 채우면 팝업스토어 한정판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는 뽑기 리워드도 제공한다.
나에게 맞는 저속노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마을 장터'도 열린다. 저당 식품 전문 브랜드 '마이노멀'을 비롯해 '매일유업' '샘표' 등 총 6개 기업이 참여해 렌틸콩 두유와 저염·무첨가 식재료, 저속노화 레시피북 등을 준비했다. 마을 체험 이후에도 자연스럽게 루틴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톡톡 튀는 그래픽의 티셔츠·키링·캘린더 등 특별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세미나와 토크쇼도 하루 두 차례 진행된다. 정신건강의학과·가정의학과·내과 전문의, 스포츠 재활 전문가 등이 참여해 저속노화 노하우를 전하며, 평일에는 쿠킹 클래스와 러닝 교실 등 생활 속에서 따라 하기 쉬운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주말에는 정희원 박사가 직접 무대에 올라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식단·운동·마음 건강 등 생활 루틴 전반을 나눈다.
행사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와 정희원 박사의 '저속노화 연주회'가 열린다. 색소폰과 호른의 서로 다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어우러지는 선율을 통해 저속노화가 강조하는 호흡·리듬·균형의 개념을 음악으로 풀어낸다.
한편,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책과 어우러진 다채로운 명사 특강과 공연이 진행돼 일상 속 영감을 충전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는 23일에는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 트리오의 콘서트가 펼쳐져 책과 음악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주말의 휴식을 완성한다.
12월에는 한 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유종지미(有終之美)'를 테마로 한 명사 특강이 진행된다. 12일에는 가톨릭영성심리상담소 소장 홍성남 신부가 '내 마음 안의 꽃을 피우자‘는 주제로 강연을 펼쳐 획일화된 세상에서 자신만의 색과 향을 잃지 않을 수 있는 용기를 전한다. 26일에는 평범한 하루 속 책 읽기를 통한 예술의 발견을 이야기하는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장의 강연도 만나볼 수 있다.
레시피그룹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SATUR'(세터)가 ㈜동일 라코스테가 전개하는 프렌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Timeless heritage, Wear together. 함께한 순간, 쌓여온 클래식'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90년이 넘는 라코스테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세터만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감성을 더해 새로운 무드를 제안한다. 세터의 캐주얼한 캐릭터를 라코스테 고유의 디자인에 접목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현대적이고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라코스테와 함께한 컬렉션은 니트 집업과 가디건, 트랙 수트와 스커트 등 총 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전반적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여유로운 실루엣에 라코스테의 상징인 시그니처 크록 와펜과 세터의 로고 자수 등으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컬러 배색이 눈에 띄는 '칼라 니트 집업'을 비롯해 밑단 스트링과 스토퍼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로턴 올 데이 트랙 팬츠'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21일 오전 11시부터 세터 공식 온라인몰 및 패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발매되며, 세터 아카이브 명동, 세터하우스 성수·서울숲·도산 총 4곳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인스타그램 등 세터 공식 SNS 채널에서 라코스테의 클래식 헤리티지를 세터 감성으로 재해석한 캠페인 화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세터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패션 이외의 카테고리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프로 야구단 한화이글스와 협업해 세터만의 감각적이고 스포티한 캐주얼 무드를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특허 유산균과 웰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NEW '코프레시'를 새롭게 선보인다.
'코프레시'는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수세미즙을 그대로 담은 비강 관리 제품으로, 고객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환절기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수세미, 작두콩, 감귤, 사과 등 100% 국내산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각 원료는 비강 점막 보호 및 면역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수세미 60%, 작두콩 11%, 감귤 18.5%, 유산균 10.1%의 황금 비율로 배합해 영양소 밸런스를 최적화했다.
리뉴얼된 '코프레시'는 비강 건강 특허 원료 BN-2000(9종 혼합 유산균)과 미국 FDA GRAS와유럽 Novel Food로 인증받은 효모 베타글루칸 원료 '웰뮨(Wellmune®)'을 새롭게 더했다. BN-2000은 국내 특허(제10-2763894호)를 받은 독자 유산균 복합체로, 비강 점막 환경 개선과 호흡기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웰뮨' 또한 임상 시험을 통해 면역 세포의 활성을 도와 면역 건강에 효과적으로 확인된 원료이다.
새로워진 '코프레시'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새콤달콤 감귤맛으로 리뉴얼되었으며 정제수, 설탕, 착색료, 보존료, 방부제, 감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원물 그대로를 압축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의 TS샴푸가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일년에 단 한번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TS의 베스트제품인 뉴프리미엄 TS샴푸, 청소년샴푸인 GD샴푸, 어성초샴푸를 연중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TS인기제품인 더착한염색, 저스트TS샴푸, 블루샴푸 등은 원데이딜로 매일매일 다른 제품을 역대급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은 블랙프라이데이 사전예약기간으로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으며 24일부터 매일 오전 10시에는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제품을 990원 타임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는데 매일 출석체크를 한 고객들에게는 총 1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전 구매고객에게는 추운 겨울의 필수품 핫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쿠팡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 여행 수요에 맞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30일까지 진행되며 시즌권, 호텔, 테마파크 등 인기 상품 120여 개를 제공한다.
쿠팡은 겨울 레저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강화했다. 스키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주요 리조트의 시즌권과 리프트권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비발디파크 시즌권,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롯데월드 입장권, 클럽디 오아시스 입장권 등이 있다.

쿠팡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 여행 수요에 맞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쿠팡
연말 숙박 수요를 고려해 전국 인기 호텔 상품도 준비했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9만 원대, 해운대 팔레드시즈 콘도는 13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SL호텔 강릉과 라마다 제주 시티 호텔 등 지역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박시설도 포함됐다.
매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100원딜'에서는 겨울철 실내 체험과 제주 여행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킨텍스·벡스코·엑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비롯해 제주 조안뮤지엄, 사천해상케이블카 등 가족 중심 체험상품이 포함되며, 상품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선착순 특가는 고객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숙박상품을 중심으로 운영한다. 정선 JS 그랜드팰리스, 뉴시즈 오시리아 레지던스, SL 호텔 강릉 등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일부 상품에는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포함한다.
럭키드로우는 행사 기간 중 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으로 선정되며 △레고랜드 입장권 △가평 레일바이크 △플레이정글 엔타점 입장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아시스마켓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채워줄 '겨울맞이 먹거리 장터'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김장철 필수 재료부터 제철 수산물, 겨울 보양식, 홈카페 상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아시스 김장 △겨울 수산전 △정육 한 상 △홈 카페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김장 필수 재료를 비롯한 제철 수산물, 축산물, 베이커리류 등 연말 및 겨울철 수요가 높은 다양한 먹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오아시스 김장' 카테고리에서는 △김치양념 △젓갈 △소금 등 필수 김장재료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국산 재료만을 사용한 '남도식 전통 김치양념(4kg/절임배추 10kg용)'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담백한 맛의 '중부식 김장양념(10kg/절임배추 20kg용)'은 21% 할인 가격으로 판매해 김장 준비 부담을 낮췄다.
김장김치와 곁들이거나 연말 모임 시즌을 활용하기 좋은 축산 품목의 혜택도 대폭 확대했다. '정육 한 상' 카테고리를 통해 1등급 이상의 한우 △채끝 △안심 △부채살 등 인기 부위를 최대 43% 할인하며, 질 좋은 무항생제 한돈 돼지고기 품목도 특가로 제공한다.
겨울 제철 수산물에 대한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겨울 수산전' 카테고리도 준비돼 있다. △활어 △젓갈 △건어물 △꽃게 △오만둥이 △삼치 △고등어 등 다양한 제철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겨울 시즌 특성에 맞춰 홈카페·베이커리 상품도 대거 포함했다.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빵·쿠키·케이크류는 물론 △유기농 차 △원두커피 △뱅쇼 △ 잼·스프레드 등 겨울 홈카페 분위기를 완성해 줄 제품들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가 업계 최초로 RCS 기반의 '차세대 메시지 카드'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도입된 메시지 카드는 모바일 선물하기라는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로 진화했다.
차세대 문자 서비스를 뜻하는 RCS(Rich Communication Services)는 MMS, SMS와 같은 기존 문자 서비스 대비 이미지, 동영상, 링크 등 풍부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한다. KT알파는 업계 최초로 RCS 기반 메시징 기술을 적용해 텍스트와 이미지, 링크 버튼까지 담을 수 있는 새로운 카드 형태로 개편함으로써, 모바일 상품권의 차세대 표준을 제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기업은 메시지 카드 상단의 멀티미디어 영역을 활용해 텍스트, 이미지, 링크 버튼 등을 담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으며, 기업 이미지에 맞는 메시지 카드를 선택해 기업의 개성을 살린 맞춤형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감성을 선물과 함께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다.
메시지 카드의 이미지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 감사, 축하, 응원 등 상황별 테마가 다양해져, 고객은 어떠한 선물을 받아도 그 순간에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메시지 카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선물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직접 메시지 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에디터 기능을 추가했다. 로고 삽입 및 문구 편집 등이 가능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 메시지 카드는 기업 고객 대상인 '기프티쇼 비즈'에 먼저 적용되며, 추후 일반 고객 대상의 B2C 서비스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에 참여해 다양한 호텔 F&B 상품을 선보이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부스에서는 호텔 베이커리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연말 분위기를 담은 시즌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에 참여해 다양한 호텔 F&B 상품을 선보이는 부스를 운영한다. © 롯데백화점
대표 메뉴로는 저온 숙성한 막걸리 발효 반죽으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통단팥빵',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를 사용해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뉴욕치즈케이크'를 준비했다.
또한, 델리카한스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호두파이'와 K-푸드 트렌드를 담아 출시한 '깍두기 고로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떡갈비 구이'를 선보인다.
연말 감성을 더하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굿즈인 '루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형'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내년 1월4일까지 열리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은 역대 최대인 800평대 규모로 조성됐다.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리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에는 기프트, F&B, 체험형 상점까지 유럽형 크리스마스 마켓을 모티브로 한 총 51개 부스가 들어섰다.
글래드 호텔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2025년 12월1일부터 12월25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그린 크리스마스 위드 그린블리스(Green Christmas with Green Bliss) 패키지'는 호텔만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블리스(GREEN BLISS)의 크리스마스 양말 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양말 세트는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양말로 구성돼 연말 분위기를 더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환경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식물성 오가닉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레드 세트(고양이 선물 내추럴&브로 레드)와 네이비 세트(원터 포레스트&눈사람 네추럴) 중 1세트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샵(GLAD SHOP)의 시그니처 아이템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 1개도 함께 제공한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은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있어 수영장·워터파크·스포츠 액티비티·키즈 프로그램 등 하루 종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앞에 탁 트인 해변과 오션뷰 레스토랑이 위치해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휴양·식사·레저가 모두 해결되는 '올인클루시브형 여행'을 즐길 수 있다.
PIC 사이판은 투숙은 물론 다양한 키즈 콘텐츠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맞춤형 상품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26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키즈 전용 '시헤키'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1일 3식/골드 패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 항공편 일정에 맞춘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으로 골드패스 이용 시 성인 1인당 만 12세 미만 소인 1인의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시헤키 객실은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저상형 침대가 준비돼 있으며, 이 외에도 베드 가드·유아용 텐트· 어린이 가운·젖병 소독기·제습기·객실 전용 웨건·에코백 등 키즈 어메니티를 갖춰 부모의 준비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리조트 워터파크의 대형 시설인 자이언트 슬라이드부터 사이판 유일의 인공 서핑 시설 '포인트 브레이크'까지 다양한 물놀이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겨울 방학을 앞두고 PIC 사이판은 총 40여 개의 액티비티와 키즈 프로그램을 강화해 가족 고객 맞춤 콘텐츠를 강화했다. 주요 콘텐츠는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매일 운영된다. △메인풀에서 즐기는 거품파티 △전통 춤·공예 등을 배워보는 마리아나 문화 체험 △사이판의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별빛 투어 △해변가에서 미니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비치 게임 △게임룸에서 클럽 메이트와 함께 농구, 탁구 등을 할 수 있는 카니발 게임 등 매일 다른 콘셉트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클럽메이트가 직접 공연하는 데일리 나이트쇼가 매일 오후 8시에 진행돼 리조트 안에서 하루 종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3박 이용 시 포함된 '사이판 플렉스' 혜택으로 PIC 사이판뿐 아니라 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도 하루 3끼 식사와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총 10여 개의 식음료 업장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일본 동경 3박 4일 일루미네이션' 풀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본 동경은 세계적인 대도시의 활기와 전통적인 정취가 공존하는 관광지로, 쇼핑·미식·문화·도심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이다.
22일 오후 6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방송되는 이번 '일본 동경 3박 4일 일루미네이션' 풀패키지 상품은 2026년 3월까지 이스타항공·파라타항공·티웨이항공을 통해 출발이 가능하며, 겨울 시즌에만 마루노우치 거리와 동경역에서 운영되는 일루미네이션 축제와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해 한층 특별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취향에 따라 하루 자유 관광 또는 디즈니(디즈니랜드/디즈니씨) 일정을 선택할 수 있어 부모님부터 아이들까지 가족단위 여행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돼 있으며, 시내와 가까운 동경 시내호텔에서의 연박 및 온천호텔 1박 숙박으로 여행의 피로를 온전히 풀 수 있다.
특히 △도쿄만에 위치한 인공섬으로 쇼핑과 관광,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오다이바' △일본 라면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신요코하마 라멘 박물관'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시부야 109 쇼핑몰로 유명한 '시부야' 등 주요 도시를 방문해 랜드마크를 둘러볼 뿐만 아니라 일본라멘·일정식 등 현지 특식 2회와 호텔 온천 내 푸드코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특전으로 △아사푸루 고보습 슬리핑팩(룸당 1개)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