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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신세계면세점·LF·11번가·파르나스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11.17 17:47:23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면세점이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의 먹는 케라틴 신제품 '케라그로우(KERAGROW)'를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온라인몰에 론칭하며 건강식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

오니스트는 '나를 원하는 사람(Own+ist)'이라는 의미를 담아, 투명한 성분 공개와 과학적 근거 기반 제품 개발을 핵심 가치로 하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다.

마시는 콜라겐 '트리플콜라겐 오렌지'로 단일 제품 전략을 통해 4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트리플콜라겐 오렌지'와 함께 '트리플샤인 포도'는 높은 재구매율과 소비자 만족도로 이너뷰티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신세계면세점이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의 먹는 케라틴 신제품 '케라그로우'를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온라인몰에 론칭한다.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의 건강식품 카테고리는 건강관리(셀프케어) 트렌드에 힘입어 홍삼, 비타민, 유산균, 콜라겐, 숙취해소제 등이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건강식품 매출은 지난해 대비 50% 증가했으며, 매년 두 자리 수씩 성장하는 핵심 카테고리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이 가운데 오니스트는 단일 제품으로 지난해 신세계면세점 입점 이후 올해 1~10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부상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맞춰 신규 제품군 '케라그로우'를 면세점 최초로 신세계면세점에서 론칭했다.

케라그로우는 식물성 케라틴을 주성분으로 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2030 세대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모발 관리'와 '셀프 케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케라그로우는 100% 식물성 케라틴으로 모발의 주요 구성 성분인 케라틴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케라틴의 합성을 돕는 비오틴·나이아신·아연 등 주요 영양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망고 맛 젤리 형태로 개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늘부터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니스트 트리플콜라겐과 트리플샤인 구매 고객에게 케라그로우 1포를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화수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라는 테마의 이번 컬렉션은 겨울의 고요함 속에서 피어난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는 설화수만의 감성이 잘 표현돼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무엇보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은 눈 덮인 겨울 추위 속에서도 영롱하게 피어난 매화를 모티브로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연말과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께 달항아리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도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포함돼 풍성함을 더했다.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는 설화수만의 60년 인삼과학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게 하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설화수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국내 주요 이커머스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루나'(LUNA)에서 엔젤링처럼 빛나는 버블링 광택으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LONGLASTING BUBBLE-RING GUM GLOSS)를 출시했다.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는 내용물을 풍부하게 머금은 '빅 사이즈 어플리케이터 팁'을 적용해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엔젤링처럼 빛나는 고광택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는 쫀쫀한 제형이 입술에 밀착돼 오랜 시간 유지되며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력을 갖췄다.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는 고광택·고점도의 오일로 색소를 코팅하는 '슈퍼 샤인 포뮬라'를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든 빛나는 입술을 표현해 줄 뿐만 아니라 멘톨 성분 함유로 볼류마이징 플럼핑 립 연출 효과까지 더해준다.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는 원하는 입술 분위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펄감과 함께 톡톡 튀는 컬러로 구성됐다. 

△블루, 핑크 펄이 반짝이는 페일 쿨 핑크 색상의 '00 코튼캔디' △부드러움을 더하는 따뜻한 라이트 웜 핑크 색상의 '01 베리밀크' △퍼플, 실버 펄이 톡톡 터지는 팝한 버블껌 핑크 색상의 '02 오리지널'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딥한 적포도 컬러 색상의 '03 그레이프' △브라운과 핑크가 절묘하게 섞인 미디엄 웜 로즈 베이지 색상의 '04 로즈라떼' △골드, 실버 펄로 달콤함을 더하는 레디쉬 딥 초코 컬러 색상의 '05 초코봉봉' △레드에 옐로우가 한 방울 섞인 옐로이쉬 토마토 레드 컬러 색상의 '06 토마토잼' 등 7종으로 기획했다.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 '그리니치 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무드의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은 글로벌 캐주얼 패션 시장에서 확산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강화'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헤지스만의 고급화 철학을 반영했다. 헤지스는 이번 시즌 프리미엄 다운 라인 생산 규모를 전년 대비 160% 확대했다.

메인 테마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비즈니스와 캐주얼을 아우르며 도시적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제안한다. 헤지스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소재·디자인·품질 등 전반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려 세련되고 절제된 고급미를 구현했다.

특히 여성 라인은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현지 생산으로 높은 완성도와 한정된 수량으로 희소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동시에 확보했으며, 평균 가격대는 헤지스 기존 다운 제품 대비 약 1.5배 높은 수준이다.

또한 최근 가벼워진 착장 트렌드에 맞춰 '경량성'을 전면에 내세웠다. '가벼운 우아함'을 콘셉트로 불필요한 디테일을 덜고 광택감 있는 고급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감도를 완성했다. 컬러는 모던한 뉴트럴 톤을 중심으로 구성해 도시적인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남성 라인은 기존 경량 다운 대비 보다 약 300g 가벼워진 400g대의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다운 패딩 트러커, 셔켓(셔츠+자켓) 스타일의 숏다운 등으로 간결하면서도 격식 있는 룩을 제안한다. 여성 라인은 '프리미엄 폭스 퍼 구스다운 점퍼'를 대표 아이템으로 내세워, 탈착 가능한 퍼 카라, 드로스트링 디테일 등으로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강화한 신규 '패딩 부츠' 라인을 출시한다.

아웃도어 기반의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갖춘 테크니컬한 디스커버리의 신규 패딩 부츠 라인은 트렌디한 실루엣과 큐트한 볼륨감으로 디자인돼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액티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든 순간을 책임질 예정이다.

먼저 '스무디'는 레이스업을 한 듯한 신발 끈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방한 부츠로 걸리쉬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완벽한 핏 조절은 물론 컬러별로 포인트 신끈이 추가로 제공돼 지루함 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형의 미드솔이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제공하며 기존 디스커버리 부츠보다 높은 기장감을 부여한다. 돌기형의 빗금 패턴 아웃솔로 우수한 접지력을 더욱 강조하고, 상단의 스토퍼와 발수 코팅 처리된 소재가 생활 방수를 가능하게 해 눈이나 비가 올 때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볼륨 있고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액티브한 겨울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또다른 신제품 '오브'는 클래식한 워크 부츠 실루엣에 패딩 어퍼를 더해 보온성과 스트릿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딩 부츠다. 도톰한 패딩 어퍼의 볼륨감으로 귀여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줌과 동시에 보온성은 강화했다.

전면의 미드가드와 힐에 내구성이 높은 신세틱 가죽 소재를 적용해 오염과 마찰을 예방하며, 기존 윈터 부츠 대비 높아진 러버 아웃솔이 향상된 접지력과 착화 안정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발목 상단의 후크 아일렛이 신끈을 빠르게 감고 고정할 수 있도록 도와줘 신속한 착화와 핏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에서 자사 제품 중 가장 얇으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기저귀 '베이비러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마미포코 베이비러너'은 팬티형 기저귀를 첫 착용하는 시기에 활동량이 크게 늘어나는 아기들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6중 레이어 압축 흡수 코어'가 흡수 후 역류를 최대 40% 감소시켜 활발히 움직여도 샐 걱정을 줄였다.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에서 자사 제품 중 가장 얇으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기저귀 '베이비러너'를 출시했다. © 엘지유니참


또한 '360° 모션 핏(Motion Fit)' 설계로 아기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고, 조임과 끼임을 최소화해 편안함을 더했다.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밀착돼 기저귀 자국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고, 많이 움직여도 흘러내리거나 처지지 않아 안정적인 핏을 유지한다.

베이비러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인 '톰과 제리(Tom and Jerry)'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기와 부모 모두가 좋아하는 귀엽고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가 겨울 퍼포먼스 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업그레이드된 방한화 '머핀 부츠'와 기능성 아우터 '익스트림 다운'을 선보인다.

지난해 출시된 머핀 부츠는 주요 사이즈가 조기 품절될 정도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과 아이들이 스스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구조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새롭게 공개된 머핀 부츠 L2는 보온성과 착화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스웨이드 질감 소재와 양털 혼합 겉감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내부는 퍼 안감을 적용해 체온 유지에 탁월하다. 또 TPR 소재의 논슬립 아웃솔과 벨크로 여밈을 적용해 활동성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보온성을 높인 프리미엄 방한화 M2 모델과 세련된 컬러웨이와 디테일을 강조한 J 모델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특히 머핀 J는 베이지 톤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로고 스트랩 디테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완성했다. NBA 성인 라인의 방한화 '토스티(Toasty)'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겨울 시즌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NBA키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아우터도 강화했다. 함께 선보인 익스트림 다운은 덕다운 80:20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폴리에스터 100% 방수 원단을 사용해 눈·비가 오는 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탈착 가능한 퍼 트리밍과 허리 스트링, 소매 벨크로 등 체형 보정 기능을 갖췄고, 반사 프린트 포인트로 안전성까지 더했다.

이 밖에도 플리스 셋업, 로고 후드티 등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통해 퍼포먼스 감성과 NBA 농구 헤리티지를 결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다.

깨끗한나라가 여행 및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초미니 사이즈의 물티슈 신제품 2종(깨끗한나라 여행 포켓물티슈·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블루 포켓물티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아웃도어·간편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외출이 잦거나 가방, 주머니, 파우치 등 공간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설계해, 언제 어디서든 위생과 청결을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고객 니즈를 충실히 반영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가로 150mm x 세로 140mm 크기의 초미니 사이즈로, 일반 물티슈보다 작고 슬림해 탁월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특히 '깨끗한나라 여행 포켓물티슈'는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고 있으며, 뉴욕·런던·파리·도쿄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여행의 설렘과 감성을 더했다.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블루 포켓물티슈'는 청량한 페퍼민트 향을 담아 상쾌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초미니 사이즈임에도 깔끔하게 닦이는 도톰한 원단을 적용해 우수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깨끗하고 순도 높은 6단계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물티슈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먹는 물 수질 기준 46개 항목의 수질검사를 통과해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 신뢰도를 높였다.

11번가가 외식·디저트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빕스(VIPS)' '투썸플레이스' '파스쿠찌' '메가MGC커피' 등 인기 프랜차이즈 7곳의 e쿠폰을 특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E쿠폰 핫딜' 프로모션을 실시, 외식 프랜차이즈들의 할인권과 모바일금액권을 다채롭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인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의 바우처를 90% 혜택으로 단독 판매한다.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의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25% 할인), '제일제면소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25% 할인) 등도 특가에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수요를 겨냥한 '케이크' e쿠폰도 한자리에 모았다. 17일 특가 판매하는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산타' e쿠폰(20% 할인)을 시작으로,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들을 18~20일 할인 판매한다. '파스쿠찌'의 홀케이크 신제품 '화이트 스노우맨'도 정가 대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메가MGC커피'가 레트로 감성을 살려 출시한 겨울 시즌 신메뉴들을 오는 19일부터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선출시 기간부터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군고구마 크림브륄레 슈페너'와, 포도·멜론·바나나 맛 삼색 젤라또를 올린 '추억의 삼색 아이스 프라페', 디저트 메뉴인 '엠지씨네 계란물 치즈토스트' '엠지씨네 라면땅' 등 다양하다.

11번가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쿠폰'(최대 1000원)도 선착순 발급해, 고객이 e쿠폰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코웨이가 우아한 디자인에 현대적 고급스러움을 더한 '비렉스(BEREX) 루나 프레임'을 출시했다.

코웨이 비렉스 루나 프레임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를 구현해준다. 곡선미를 살린 헤드보드가 클래식한 감성을 자아내며, 헤드보드 테두리는 원단을 둥글게 말아 처리한 파이핑 장식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탄탄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더해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헤드보드 두께는 약 90mm로 슬림해 공간 활용 또한 뛰어나다.

코웨이가 우아한 디자인에 현대적 고급스러움을 더한 '비렉스 루나 프레임'을 출시했다. © 코웨이


헤드보드와 하부 파운데이션은 각각 3가지 색상으로, 따스하면서도 기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헤드보드는 △퓨어 아이보리 △피치 핑크 △민트 스트라이프, 파운데이션은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퓨어 아이보리 중 원하는 대로 컬러 배색을 조합할 수 있다.

비렉스 루나 프레임은 사용자의 생활 패턴과 취향, 가족 구성에 맞게 단독/트윈/연속 등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가로 넓이가 매트리스 사이즈에 딱 맞도록 섬세하게 설계돼, 침대 1개를 단독으로 배치할 때는 물론 2개를 함께 놓고 사용하는 경우에도 넉넉하고 깔끔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침대 2개를 나란히 붙여서 연속 배치 시 두 침대 사이의 틈을 최소화해 일체감을 강화했다. 사이즈는 슈퍼싱글부터 퀸, 킹, 라지킹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루나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된 투매트리스 타입이다. 파운데이션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함으로써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주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도 섬세하게 고려했다. 미끄럼 방지 원단을 적용해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하단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해 안심을 더했다. 또한 친환경 E0등급 자재를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으며, 원단은 생활 발수 기능 및 오염 방지 효과를 갖춰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다.

NOL이 11월26일까지 자사 앱과 웹 내에 무신사 기획전을 마련해 다채로운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무신사 앱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NOL 고객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 NOL 드로우(NOL DRAW)를 통해 19일, 23일, 26일 3차례에 걸쳐 총 3백만 원 상당의 무신사 머니를 지급한다. 반대로 무신사 앱에서는 NOL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상당의 국내외 숙소, 해외 투어&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여행과 쇼핑 수요가 동시에 증가하는 흐름 속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시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다. 특히 놀유니버스의 '블랙위크'와 무신사의 '무진장 블프' 등 양사에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을 연계해 고객이 두 플랫폼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플랫폼 간 교차 이용을 활성화해 긍정적인 여행 및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KT알파가 오는 18일, 데이터 홈쇼핑 'KT알파 쇼핑'과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의 서비스를 통합 개편하는 가운데, KT통신사를 이용하는 KT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VIP 등급을 부여하고, 일반 회원에게도 약 3개월간 VIP 혜택을 제공한다.

KT알파는 이번 개편에서 통합 서비스의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했다. 기존 3개의 등급에서 VIP와 VVIP 등급을 신설해 총 5개의 등급으로 세분화하고 VIP 이상의 전용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KT멤버십 고객과 KT알파 이용 고객 간 연속성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T멤버십 고객에게 VIP 등급을 자동 부여한다. KT멤버십 고객 인증하면 구매 이력에 상관 없이 VIP 등급이 계속 유지된다.

또한 신규 및 통합 회원 전 고객에게 오는 18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약 3개월여간 VIP등급을 부여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VIP 이상의 등급은 명절 등 기간별 할인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오는 2월 말까지 쿠폰팩 이벤트를 통해 '7% 할인쿠폰'(1매), '5% 할인쿠폰'(3매), '5000원 할인쿠폰'(1매)을 추가 증정한다. 기프티쇼 최대 5% 할인도 상시 적용된다.

이번 개편 과정에서 'VIP 라운지' 메뉴도 신설했다. VIP 이상 등급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매장 형태로, KT알파 쇼핑 및 기프티쇼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상시 선보이고, 최근 고객 반응이 뜨거운 브랜드 및 상품을 선정해 최저가 핫딜로 만나볼 수 있다.

VIP 라운지에서는 매일 선착순 특가딜을 운영한다. 11월에는 물티슈, 세탁세제 등 생필품과 비타민, 레몬즙 등 건강기능식품, 홈쇼핑 인기 가정간편식(HMR)을 1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기프티쇼에서는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100원딜을 만나볼 수 있다. 'GS25 모바일 상품권 1000원권'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롯데리아 소프트콘' 등 인기상품을 한정수량으로 100원에 판매한다.

KT알파 쇼핑에서는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VIP 및 VVIP 고객 대상 초청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홈쇼핑 주요 고객층이자 경제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 특성을 반영했다. 이를테면 독서, 전시회 등 관심사에 따른 커뮤니티와 연말 맞이 악기 연주회 등이다. 오는 11월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12월 내 연말 맞이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다.

컬리는 연말 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홀리데이마켓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각종 모임과 파티에 유용한 4100여 개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전구 세트 등 연말을 기념할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하리보와 러쉬의 특별한 어드벤트 캘린더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홈파티를 근사하게 만들어 줄 요리와 달콤한 디저트도 준비했다. 리틀스페인 문어 뽈뽀 스테이크, 차알 마라샹궈, 포노 부오노 히든 천재의 알리오올리오 등 이색 밀키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분위기를 더해주는 리치몬드과자점 슈톨렌, 하트티라미수의 오리지널 티라미수도 판매한다.

컬리가 제안하는 연말 선물도 눈길을 끈다. 컬리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가격 대별, 카테고리별, 테마별 선물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뷰티 제품, 오일, 잼 종류 등 선물용 상품을 모아볼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3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카드사 쿠폰 팩을 제공한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템 특가와 데일리템 다다익선 특가도 적용 가능하다. 홀리데이마켓 본프로모션은 내달 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달 말까지 컬리는 먹거리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는 달걀, 육류, 우유 등 신선식품과 각종 밀키트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쿠팡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를 열고, 특별한 날을 위한 고품질 식재료를 새벽배송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엄 프레시는 지난 2월 쿠팡 로켓프레시가 선보인 고급 신선식품 전문 서비스다.

쿠팡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를 열고, 특별한 날을 위한 고품질 식재료를 새벽배송으로 선보인다. © 쿠팡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는 연말 홈파티와 가족 중심의 상차림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손쉽게 품격 있는 식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리미엄 한우 1++·활랍스터·활전복·캐비아 등 고급 수산물·장인의 치즈·고급 버터·수제 디저트·샐러드·주스 등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해 '특별한 날의 상차림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프레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300종의 고급 식재료가 소개된다. 빵·디저트·정육·가공육·수산·해산물·과일·간편식 등 다양한 품목이 균형 있게 마련돼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한우는 우미우·청담새벽집·설로인, 수산물은 바이킹마켓·완도맘·아라보감, 치즈 및 버터는 사토리·룩트, 디저트는 비스퀴테리 엠오·연리희재·위고에빅토르, 간편식·샐러드·수프는 해운대 암소 갈비집·쵸이닷·수퍼(SOUPER)·앙보그(en Vogue), 육가공 식품은 토레온, 음료는 올가니카 등 15개 이상의 고급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이 고급 식재료를 더욱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프레시 전 품목에 대해 최대 20%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제휴 카드 결제 시 최대 20%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프레시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추천 요리법과 플레이팅 안내도 함께 제공해 고객이 고민 없이 완성도 높은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로켓프레시의 당일·새벽 배송을 통해 신선한 상태의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연말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전사 규모의 대형 할인 프로모션 ‘겨울 직잭팟'을 진행한다. 연중 최다 상품 할인과 함께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인다. 

'직잭팟'은 지그재그가 매 분기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이 중 여름·겨울 직잭팟은 지그재그의 반기 매출을 책임지는 대규모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오늘부터 15일간 진행되는 이번 직잭팟에는 '케이클럽' '에드모어' '스파오' '미쏘' '메디힐' '아모레퍼시픽' '라피타' 등 △인기 쇼핑몰을 비롯해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까지 지그재그 전체 카테고리 약 6500개 스토어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상반기 진행한 여름 직잭팟 대비 할인 상품 수를 약 1만5000 개 이상 확대, 연중 최대 규모인 약 9만 개의 상품을 높은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먼저 10% 무제한 쿠폰이 포함된 '최대 20% 할인 쿠폰팩(10%, 15% 18% 20%)'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쿠폰팩은 17일과 오는 24일, 내달 1일까지 세 차례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어 매일 자정에는 ‘럭키 랜덤 쿠폰' 및 ‘99% 쿠폰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당첨 시 최대 99%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패션 25%' 등 카테고리 쿠폰도 제공한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지난해 겨울 직잭팟 판매 상위 상품 및 올해 FW 시즌 상품 중 고객 ‘찜' 수가 많은 상품을 최대 82% 할인가에 선보이는 △블랙 잭팟딜을 비롯해 △최저가 도전 △라이징 스토어 쿠폰 어택 코너 등을 운영한다. 3일 단위로 업데이트되는 △릴레이 30% 쿠폰 코너에서는 인기 스토어 상품을 30%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겨울 직잭팟에는 '카테고리 데이'도 새롭게 준비했다. 패션에 이어 뷰티, 라이프 등 전 카테고리에서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고객들을 위한 신규 할인 혜택을 더한 것. 오늘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쇼핑몰 데이'를 시작으로 △브랜드 데이 △뷰티 데이 △라이프 데이 △직진배송 데이를 진행,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한층 더 다양해졌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매일 낮 12시에는 '골드 러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직잭팟'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골드바(1명) 또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1일에는 골드 러시 이벤트 기응모 고객 중 한 명에게 골드바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일 밤 10시에는 '선착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프로모션 2주 차(24일~1일)에는 매일 저녁 6시마다 ‘모여라 포인트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여라 포인트팟은 방장이 팀을 만든 후 ‘공유하기'를 통해 팀원을 모아오는 이벤트로, 팀원 50명을 완성한 선착순 10팀 전원에게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 '발렌시아가 로데오 핸드백' '아시아나 밀라노 왕복 항공권' '아이폰 17 PRO' '셀린느 틴 룰루 백' 등 래플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CJ온스타일은 4일부터 12일까지 '2025 겨울 패션위크' 매출을 중간 집계한 결과, 퍼·양모 등 헤어리(hairy) 텍스처 패션 매출이 전년 대비 134%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F/W(가을·겨울) 시즌은 소재 표면의 결감과 볼륨을 강조한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헤어리 텍스처'는 퍼·양모·시어링 등 표면에 잔털이 살아 있어 보송한 촉감과 풍성한 실루엣으로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는 '셀렙샵 에디션 양모 100 시어링 코트'과 '바니스뉴욕 컬리 퍼코트' 등이 있다. 특히 '셀렙샵 에디션 양모 100 시어링 코트'는 12일 방송에서 30여분 만에 약 5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카라·소매 등 부분적으로 헤어리 텍스처를 더한 아우터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어리 텍스처 트렌드는 아우터를 넘어 슈즈 등으로도 확산되고 있다. 스웨이드에 양모 디테일을 더한 어그(UGG) 등 헤어리 슈즈 매출은 전년 대비 148% 증가했다. 헤어리 포인트를 더한 로퍼·앵클부츠도 41% 증가했다.

롯데호텔 제주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휴식과 영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웰니스'를 테마로 한 공간과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는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협업해 호텔 내 '리스닝 라이브러리(Listening Library)'를 마련했다.

롯데호텔 제주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휴식과 영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웰니스'를 테마로 한 공간과 상품을 선보인다. © 롯데호텔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쉼'을 콘셉트로 구성된 리스닝 라이브러리는 LP바를 모티브로 한 체험형 독서존으로, 오디오북과 전자책을 자유롭게 감상하며 감각적인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필사 체험이 가능한 리스닝 공간과 테마별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 존이 조성돼 있어 몰입감 높은 독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와 협업을 통해 프라이빗 풀빌라 스위트에 코웨이 시그니처 컴포트 매트리스와 페블체어 안마의자, 노블 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웰니스 가전을 비치했다. 제주 전통 가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객실에 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이 더해져 오롯이 자신만의 휴식에 집중하는 최상의 안락함을 경험할 수 있다.

제주의 청정 자연 속 러닝을 테마로 한 'L 러닝 데이(Running Day)'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델리카한스 커피 2잔(박당) △나이키 러닝 벨트 1개와 양말 1켤레 △사우나 2인 이용 △세탁 서비스 3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예약은 11월 30일까지 가능하며, 롯데호텔 제주가 제안하는 7km·10km 러닝 코스를 따라 달리며 제주의 맑은 공기와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노 슈퍼세일위크(SONO Super Sale Week)'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부터 연초까지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최대 할인 행사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휴식형 패키지부터 주중 여행객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까지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세 가지의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레이트 패밀리 스테이(Late Family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조식뷔페 이용권 2매 △조식뷔페 유아(미취학 아동) 이용권 1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주중(일~목)에 한해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 혜택이 주어져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의 판매 및 투숙 기간은 12월18일까지이며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여수·거제·제주·경주, 소노벨 천안·청송·변산·제주·단양, 르네블루 바이 쏠비치에서 이용 가능하다.

주중 2박 일정을 실속 있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돼 있다. '위크데이 투 나이트 스테이(Weekday 2Nights Stay)'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벨 변산에서 이용 가능하며, △객실 주중 2박(일~목) △웰컴티 2잔 △사우나 이용권 2매로 구성되었다.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조식뷔페 소인(초등학생) 이용권 1매와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탑승권 2매가 추가 제공된다. 본 패키지의 판매 기간은 11월27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12월17일까지다.

마지막으로, '골든 윈터(Golden Winter)' 패키지는 겨울철 제주도에서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 1박 △조식뷔페 이용권 2매 △웰컴티 2잔 △수영장 또는 사우나 50% 할인권 2매가 기본으로 포함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소노캄 제주에서는 감귤 타르트를, 소노벨 제주에서는 한라봉 파이 1박스를 체크인 시 추가로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12월31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내년 3월1일까지다.

'소노 슈퍼세일위크' 기획전은 정상가 대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연말을 소중한 이들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올해 스페셜 케이크는 기본에 충실한 '실속형 케이크'부터 파인 다이닝 코스를 하나의 케이크로 표현한 '하이엔드 케이크'까지, 총 5종으로 출시하며 고객들의 선택지를 한층 넓힌 것이 특징이다.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오는 11월2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해 오는 12월31일까지 약 40일 간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상시 판매하는 10여 종의 케이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미식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점에 착안해 대표적인 럭셔리 케이크인 '트러플 케이크'를 한층 더 고급화했다.

기존 '블랙 트러플'만 사용하던 케이크에 '화이트 트러플'을 추가해 희소성은 물론 풍미를 더욱 강화했다.

'화이트 트러플'은 그 자체만으로 희소성과 풍미를 대표하는 식재료로, 겨울철에만 100% 자연산으로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블랙 트러플의 3~4배에 달한다. 향이 진하고 풍미가 깊어 파인 다이닝 식사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식재료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연말을 소중한 이들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 호텔신라


트러플 케이크 '더 파이니스트 럭셔리(The Finest Luxury)'는 준비부터 완성까지 약 6~7일이 소요되는 등 셰프의 기술이 집약된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한 해의 마지막 피날레를 '미식'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케이크 상단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쇼콜라티에가 만든 초콜릿 아트워크 장식을 올렸고, 장식을 들어올리면 케이크 중앙에 화이트 트러플 모양으로 만든 초콜릿이 등장하며, 트러플 모양의 초콜릿을 반으로 자르면 조각 형태의 화이트 생 트러플을 은은한 향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블랙 트러플에 더해 생 화이트 트러플을 함께 사용해 향과 풍미를 한층 강화했으며, 마시는 황금이라고도 불리는 프랑스 디저트 와인 샤또 디켐(Chateau d'Yquem)과 함께 건과일을 360시간 숙성해 파인 다이닝 코스 요리와 같은 다채로운 풍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더 파이니스트 럭셔리'는 재료 준비부터 풍미를 더하기 위한 숙성, 필링 제작 등 정교한 수작업 공정으로 인해 완성에 최대 7일이 소요되며, 희소한 제철 트러플로 인해 하루 최대 3개만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해 첫 출시 후 큰 화제를 모았던 신라베어 케이크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한층 더 맛을 더했다.

올해 업그레이드한 '더 조이풀 신라베어(The Joyful Shilla Bear)'는 '신라베어'가 선물 상자를 안고 있는 디자인으로, 따뜻한 연말 무드를 표현했다.

6가지 맛을 하나의 케이크로 즐길 수 있는 '더 조이풀 신라베어'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치즈 케이크부터 진한 밀크·다크 초콜릿 가나슈, 그리고 산딸기 앙글레이즈 크림까지 하나의 케이크로 담아내 부위마다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신라베어가 품은 선물상자는 화이트 초콜릿 무스 안에 젤리 식감의 산딸기, 레몬, 오렌지 풍미를 더해 전체적인 단맛의 밸런스를 한층 조화롭게 완성했다.

'더 조이풀 신라베어'는 여섯 가지 맛을 각각 수작업으로 만들어 하나의 케이크로 완성하기에 최소 30시간 이상의 제작 과정을 소요되며, 하루에 최대 7개만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트러플 케이크 실속형 '누아 트러플 미니'와 △트리 케이크의 원조인 '화이트 홀리데이' △레드벨벳 케이크 '루미너스 레드'까지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한다.

'누아 트러플 미니(Noir Truffle Mini)'는 트러플 디저트를 실속있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디저트로, 지난 10월 진행된 신메뉴 품평회에서 심사위원과 셰프들이 뽑은 최우수작으로 서울신라호텔의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탄생한 프렌치 스타일의 미니 케이크다.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무스 속에 트러플 오일과 가나슈를 은은하게 녹여 완성했으며, 블랙 트러플의 향과 풍미를 섬세하게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는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원조 트리 케이크로, 디자인은 물론 맛도 한 층 강화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트리 실루엣을 샤프하고 입체적으로 살렸으며, 트리의 받침도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가나슈로 채워 하나의 디저트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케이크 내부는 기존 화이트 시트에서 화이트와 초콜릿 시트로 풍미를 강화했으며,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연말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스페셜 캔들을 제공해 케이크에 직접 장식할 수 있도록 했다.

'루미너스 레드(Luminous Red)'는 올해 신규 출시한 레드벨벳 케이크로, 케이크 표면을 겨울 니트 패턴으로 구현했다.

겨울밤의 빛을 상징하는 루미너스와 온기와 사랑을 의미하는 레드 컬러의 조화로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표현했으며,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와 생크림, 딸기로 완성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더 조이풀 신라베어와 △루미너스 레드는 11월24일부터 △더 파이니스트 럭셔리와 △화이트 홀리데이 △누와르 트러플 미니는 12월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오는 11월17일부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의 다이닝 예약 메뉴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더 플라자가 연말연시를 겨냥한 겨울 패키지 '재즈 나이트(Jazz Night)'와 '시그니처 윈터(Signature Wint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과 손잡고 2022년 첫선을 보인 더 플라자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도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 스케이트장이라는 접근성이 강점으로 꼽혔다. 올해 더 플라자는 재즈 콘서트를 더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재즈 나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더 라운지 디너 세트(트러플 풍기 피자, 연어 푸타네스카, 오페라 케이크, 레드 와인) △재즈 공연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티켓 2매를 포함한다. 공연팀은 무대 완성도와 연주자의 숙련도, 퍼포먼스 등을 평가해 선별했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더 플라자 로비에 위치한 더라운지에서 공연이 진행된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12월30일까지며 12월24일~27일, 31일 단 5일만 투숙 가능하다.

매년 연말 사랑받는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시청 광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산타 곰인형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2매로 구성했다. 두 패키지 모두 스케이트와 헬멧 대여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 기간은 2026년 2월28일까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눈부신 겨울의 정취를 가득 담은 '겨울 시즌 정규 패키지' 3종과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룸'을 선보이며 올겨울 잊지 못할 호캉스의 순간을 제안한다.

'겨울 낭만'을 테마로 기획한 이번 겨울 시즌 정규 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함께 겨울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윈터 포레스트', 신년의 다짐을 새겨볼 수 있는 다이어리, 파티에 곁들일 수 있는 와인과 쁘띠 케이크 등 다채로운 연말연시 맞춤형 혜택을 함께 제공해 더욱 주목된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모먼츠 투 리멤버(Moments to Remember)',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렛 더 모먼트(Let the Moment)', 더글라스 하우스의 '터치 유어 모먼트(Touch Your Moment)'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모먼츠 투 리멤버' 패키지는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제공하는 와인과 쁘띠 케이크 세트, 또는 '윈터 포레스트'와 더뷔페의 조식으로 구성된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윈터 포레스트에는 트리 로드가 설치된 포레스트 파크에서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가 포함되며, 겨울 대표 간식 붕어빵과 핫초코가 제공돼 따뜻한 겨울 캠핑 감성을 경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포레스트 파크 공용 모닥불에서 즐길 수 있는 스모어 세트(마시멜로, 크래커)를 추가로 증정해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클럽 스위트 룸 선택 시,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과 더불어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알로소(Alloso)와 협업해 제작한 만년형 가죽 다이어리를 제공해 의미 있는 연말연시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렛 더 모먼트' 패키지는 피자와 맥주 세트, '윈터 포레스트', 또는 알로소 협업 다이어리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피자와 맥주 세트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럭스바(LUX BAR)에서 제공하며, 12월 중에는 테이크아웃으로만 이용 가능하다. 다이어리를 선택할 경우 더뷔페의 조식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터치 유어 모먼트' 패키지는 알로소 협업 다이어리, 그리고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더욱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겨울 시즌 정규 패키지 3종은 내년 2월22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해 오는 21일까지 예약 고객에게는 워커힐 내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크레딧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객실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룸'도 시즌 한정으로 운영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스튜디오 스위트는 70㎡의 넓은 스위트 객실로, 내부를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며 포토존으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룸 1박이 포함된 '스위트 홀리데이(Suite Holiday)'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럭스바(LUX BAR)에서 로제 스파클링 와인 '플레르 드 프레리'와 쁘띠 케이크를 제공해 연말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로 특별한 순간을 직접 기록할 수 있으며, 사전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혜택을 제공해 연인 또는 친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이다.

스위트 홀리데이 패키지는 1월4일까지 운영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가 연말 감성을 한층 끌어올릴 2025 페스티브 케이크를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12종,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는 5종의 케이크를 12월 한 달간 선보이며, 20일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문의 및 예약은 파르나스호텔 공식 웹사이트 내 E-Shop, 네이버 예약, 카카오톡 예약하기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가 연말 감성을 한층 끌어올릴 2025 페스티브 케이크를 선보인다. © 파르나스호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페스티브 시즌의 추억과 낭만을 담은 '감성 여행(Sentimental Journey)'을 테마로 케이크 라인업을 출시한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메리고라운드 멜로디(Merry-Go-Round Mélodie)'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예술 케이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해마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출시 첫해부터 사전 예약 시작 이틀 만에 완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고, 매년 추가 제작 문의가 이어질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올해는 시각적 완성도에 더해 실제 회전하는 오르골 장식과 캐럴이 더해져, 음악적 요소까지 갖춘 한층 진화된 형태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동화 같은 회전목마 오르골로 표현한 이 한정판 초콜릿 쇼피스는 회전목마 아래에 딸기 마카롱과 티라미수,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시나몬 헤이즐넛, 진저, 그랑 마르니에 등 다섯 가지 맛의 초콜릿 봉봉을 더해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하는 정교한 디테일과 섬세한 수작업이 돋보이는 이번 작품은 마스터 페이스트리 셰프가 48시간 이상을 들여 완성한 초콜릿 아트 케이크다. 총 50개 한정으로만 판매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아이베어'를 모티브로 한 '윈터 아이베어'는 실제 인형을 연상케 하는 세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초콜릿 쇼피스다. 눈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는 세 가지 초콜릿 봉봉을 담아 풍성한 즐거움을 더했다.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커스텀 레터링 서비스도 제공돼, 연말에 마음을 전하기 좋은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윈터 보야지'는 겨울 여행을 테마로, 헤이즐넛 다쿠아즈와 바닐라 가나슈, 바닐라 무스가 어우러진 케이크 위에 크리스마스트리를 형상화해 낭만적인 계절의 풍경을 담았다.

이 외에도, 하얀 설원 위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파인트리 케이크', 겨울의 정취를 담은 포근한 니트 모자를 형상화한 몽블랑 케이크인 '스노우 니트 케이크', 설레는 여행을 기차 모양 오브제로 표현한 '스위트 트레인'과 산타가 선물을 주러 떠나기 전 가방을 챙길 때의 설레이는 순간을 형상화한 '트레블러 스위트' 등도 주목할만하다.

올해 개관 후 첫 연말을 맞이하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는 고객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모티브로 '따뜻한 겨울 선물(A Warm Winter Gift)' 콘셉트로 페스티브 케이크를 선보인다. 먼저, 부드러운 스펀지에 화이트 가나슈 몽테 크림과 딸기, 라즈베리 믹스 콩피로 구성된 트리 모양의 '블랑 포레'는 눈처럼 순백의 화이트 초콜릿을 층층이 쌓아 올려 완성한 크리스마스 트리 형태의 케이크다. 

정교하게 겹쳐진 초콜릿 잎사귀와 섬세한 실버 장식이 어우러져 마치 눈부신 설경 속 트리를 연상케 하며, 상단의 골드 스타 오너먼트가 우아한 마무리를 더한다.

'피스타치오 리스'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무스와 아몬드 스펀지, 유자 크레뮈, 살구 콩피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다크 포레스트'는 진한 초콜릿 글레이즈 위에 크리스마스트리 장식과 아기 사슴 피규어를 더해 겨울 숲의 고요함을 담아냈다. 초콜릿 스펀지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체리 콩포트를 채워, 깊고 부드러운 달콤함 속에 산뜻한 산미가 조화를 이룬다.

'크리스마스 루비 트리'는 붉은 트리 안에 다채로운 색감의 견과류, 젤리, 건과일을 가득 채운 핸드메이드 초콜릿 트리다. 프랑스 발로나 과나하 70% 다크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이 어우러져 연말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부드러운 생크림 스펀지 케이크에 제철 생딸기가 가득 올라간 '딸기 케이크'까지 따뜻한 겨울의 정취를 담은 다섯 가지 케이크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페스티브 케이크는 호텔 1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부티크 '에딧(ÉDIT)'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딧'은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들이 직접 구워 내는 베이커리와 델리 상품과 함께 호텔의 감각적인 아이템들, 파르나스호텔의 하이엔드 플라워 브랜드 '에플로어(efflore)' 상품, 와인 등 다채로운 셀렉션을 조화롭게 구성해 연말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안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가 세계적인 DJ들이 찾는 클러빙 성지로 급부상한다. 아시아 클럽 컬처의 새로운 장을 여는 페스티벌 '크로마 키(CHROMA KEY)'를 통해서다. 크로마 키는 12월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12월27일 두 번째 공연을 진행하며, 내년에도 정기 시리즈 형태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첫 공연의 주인공은 EDM계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탑 티어 DJ 스티브 아오키다. 방탄소년단, 린킨파크 등 다양한 글로벌 뮤지션과 협업하며 세간의 주목을 받은 스티브 아오키의 공연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다수의 뮤직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뮤캉스(뮤직+호캉스)' 성지로 자리매김한 파라다이스시티가 음악 장르의 지평을 넓혀 EDM, 심야 공연으로까지 보폭을 넓히고 있다. 페스티벌의 무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잔디광장 '컬처파크'에 더해 실내 클러빙 시설인 '크로마'로 확대되고 있다. 미술 작품부터 K-팝, EDM까지, 파라다이스시티는 예술과 대중을 잇는 사회적 역할에 더욱 집중하는 모습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2월6일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DJ 스티브 아오키를 초청해 페스티벌 '크로마 키(CHROMA KE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로마 키'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선보이는 새로운 사운드 무브먼트로 세계적인 DJ들과 음악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아시아 클럽 컬처의 새로운 장을 여는 페스티벌로 기획됐다.

첫 공연의 헤드라이너로 결정된 스티브 아오키는 EDM 씬에서 '슈퍼스타 DJ'로 통한다. 그는 지난 2010년 DJ MAG사가 주관하는 인기순위 'DJ MAG Top 100 DJs'에 처음 랭크된 이후 단 한 번도 빠짐없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방탄소년단 등 K-팝 스타들의 곡을 리믹스하고 앨범 제작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스티브 아오키는 해외에서 린킨파크, LMFAO, 블랙 아이드 피스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이어가며 최고의 인기 DJ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의 음악 스트리밍 횟수는 30억 회에 달한다.

공연이 진행되는 크로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클러빙 시설로 정상급 DJ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파티 공간이다. 크로마 키에는 동시에 3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어 아시아 최대급 규모의 시설로 꼽힌다.

크로마 키 공연은 당일 오후 9시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 진행된다. 오는 12월27일에도 새로운 헤드라이너와 함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입장 티켓은 크림(KREAM)을 통해 판매된다.

한편 지난 14일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박희만 바텐더가 참여한 게스트 바텐딩이 열렸다.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독창적인 칵테일과 재즈 공연으로 리조트 내 심야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홍콩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센트럴 일대를 '겨울 원더랜드'로 물들였다.

홍콩관광청은 지난 11월14일 개막한 대표 겨울 축제 '홍콩 윈터페스트(Hong Kong WinterFest)'를 비롯해 다양한 시즌 프로그램을 내년 1월4일까지 약 두 달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축제 기간 동안 센트럴 주요 거리와 랜드마크는 크리스마스 조명과 음악, 전시로 화려하게 단장된다. 도심 전역이 '윈터 원더랜드 인 센트럴(Winter Wonderland in Central)'로 변신하며, 방문객들은 마치 동화 속 겨울 마을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홍콩관광청은 지난 11월14일 개막한 대표 겨울 축제 '홍콩 윈터페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시즌 프로그램을 내년 1월4일까지 약 두 달간 선보인다. © 홍콩관광청


홍콩 센트럴의 황후상 광장(Statue Square)이 지난 14일부터 '크리스마스 타운(Christmas Town)'으로 꾸며졌다. 광장 중앙에는 반짝이는 리본으로 장식된 높이 약 20m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됐으며, 우주선, 인형, 미니어처 열차 등 장난감 테마의 장식이 더해져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질수록 캐럴 공연과 산타클로스의 깜짝 방문이 이어져 연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11월28일부터는 12개의 샬레(Chalet)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 다양한 겨울 간식과 선물, 체험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타운의 열기는 차터 로드(Chater Road)까지 이어진다. 거리를 따라 30그루가 넘는 가로수가 조명으로 장식돼 '스타라이트 대로(Starlight Boulevard)'로 변신하며, 인근 인도교와 차터 하우스(Chater House) 입구 상단에는 트리 형태의 조명이 설치됐다. 매일 오후 5시 조명이 점등되면 차터 로드 일대가 야외 크리스마스 무대로 변신하며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인근 쇼핑몰 '랜드마크 아트리움(LANDMARK ATRIUM)'에서는 대형 크리스마스 전시장 '노엘리아 앳 랜드마크(Noëlia at LANDMARK)'가 펼쳐진다. 지름 30m 규모의 전시장 한가운데에는 높이 11m의 등대가 설치됐으며, 주변에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홍콩 최대 규모의 12m×12m 인터랙티브 체험존 '위싱 레이크(Wishing Lake)'이 운영돼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며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올해 홍콩 윈터페스트의 하이라이트는 '몰입형 라이트 쇼 인 센트럴(Immersive Light Show in Central)'의 첫 선이다.

오는 11월28일부터 크리스마스 타운을 둘러싼 센트럴의 8개 랜드마크 건물이 하나의 거대한 캔버스로 변신한다. △중국은행 빌딩 △중국은행 타워 △홍콩 종심 법원 △홍콩 시청 하이 블록 △홍콩 클럽 빌딩 △HSBC 본사 빌딩 △프린스 빌딩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빌딩에서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펼쳐지며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3D 프로젝션 매핑과 조명, 크리스마스 캐럴을 활용해 순록, 천사, 눈사람, 선물 상자 등 다양한 영상이 건물 외벽에 비춰진다. 크리스마스 타운의 대형 트리 사이를 오가는 영상과 음악이 어우러지며 관람객은 생동감 넘치는 홍콩의 야경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은 오는 12월 한 달간 겨울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윈터페스트 딜라이트(WinterFest Delights)'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식음료, 쇼핑, 관광, 교통 등 3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전 세계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선사하기 위해 시내 곳곳의 쇼핑몰과 호텔, 테마파크, 관광명소를 화려하게 꾸미고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새해 전야 카운트다운 불꽃놀이는 '홍콩 윈터페스트'의 하이라이트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까운 여행지를 합리적으로 떠날 수 있는 '단거리 얼리버드' △유럽·미주 등 멀리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장거리 얼리버드' △액티비티로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윈터레저특집' △내 방식대로 떠나는 맞춤형 '항공/호텔 자유여행' 등 총 4가지 영역으로 나누어 고객의 각기 다른 취향에 따라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노랑풍선은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2026년 1월부터 4월까지 출발하는 각 카테고리 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국내 1만원 △단거리 최대 5만원 △장거리 최대 10만원 △남미 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자유여행 고객을 위한 항공·호텔 혜택도 강화했다. 항공권은 △장거리 노선 최대 2만원 △단거리 노선 최대 1만원 할인과 함께 △전 항공사 공통 1만 원 쿠폰 △국내선 발권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예약 시에는 △미국·괌·호주·베트남 지역 최대 10% 할인(최대 10만원) △전지역 3~8%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여기에 KB페이 결제 시 최대 3만원의 중복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여행 고객을 위한 결제 혜택도 마련됐다.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사 제휴 할인을 통해 최대 30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장거리 얼리버드 쿠폰(최대 10만원)을 함께 사용할 경우 총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말 여행 수요를 고려해 17일부터는 매주 초특가 상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신년 일출 명소를 둘러보는 '울릉도 2일'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5/6일' 등이 있으며, 이어 2주차에는 태국·베트남·필리핀, 3주차에는 발리·라오스·괌·사이판 등 인기 지역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이번 '굿BUY 페스타'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획전 내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응모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11(1명) △정관장 모바일 금액권(3만 원/10명) △티빙 3개월 이용권(10명) △노랑풍선 포인트 5만 포인트(20명) △3만 포인트(30명) △GS25 모바일 금액권(100명) 등이 증정된다.

상품별 보너스 경품도 마련돼, △초특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비타민 세트(30명)' △가족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양갱 세트(30명)' △얼리버드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노랑풍선 3만 포인트(30명)'가 각각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노랑풍선 신규 회원 가입 한 선착순 2025명에게는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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