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아이템매니아가 업계 최초로 '지스타 2025'에 참가한다.

아이템매니아가 국내 최대 게임쇼라는 공식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게임 생태계의 정식 구성원으로서 자리매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 아이템매니아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이번 지스타 2025에서 아이템매니아는 한국인공지능게임협회(구 한국인디게임협회)와 함께 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아이템매니아의 이번 부스 설치는 게임 아이템 및 계정거래 플랫폼 중 유일하게 홍보 부스를 운영하는 것으로, 관람객의 자발적 체험 및 참여를 통한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지스타 2025에서 아이템매니아는 부스 내 제한시간 내에 상단에 노출된 문장을 찾아 완성하면 다음 단계로 진입하는 방식의 '워드블록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이번 퀘스트는 지스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최대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각 단계를 성공 시 컬쳐랜드 상품권, 광선검우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부스 내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진수 아이템매니아 마케팅팀장은 "아이템매니아가 단순히 게임 아이템 계정거래 플랫폼을 넘어 게임 유저와 함께 현장에서 게임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유저와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워드블록 퀘스트'는 지스타 2025 현장에서만 참여 할 수 있고, 아이템매니아의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인 'https://www.itemmani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