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도미노피자가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새롭게 개편된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했다.
이번 CI 리뉴얼은 글로벌 No.1 피자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한층 아이코닉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새 CI에는 기존보다 선명한 컬러 팔레트와 현대적인 서체가 적용돼 모던하면서도 개성 있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즐거움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도 분명히 했다.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새 CI와 그에 담긴 브랜드 방향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긍정적이고 인상 깊은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으로 글로벌 리프레시를 단행했다"며 "새 CI를 시작으로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언제나 맛있는 피자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