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라면세점·LF·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11.11 10:03:38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H&B(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약 10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보습대전' 테마로, 가을·겨울철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보습 제품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초저가 혜택을 마련했다.

최대 규모 행사답게, 인기 스킨케어 제품은 역대 최저가다. 대표적으로 'VT R5 퍼밍 앰플 PDRN 기획(30ml+2ml*5입)'을 1만원대에 판매하고, '잡티 로즈 세럼'으로 잘 알려진 '아이소이 블레미쉬 잡티 세럼 기획(25ml+5ml)'은 롯데마트 단독 규격으로 2만원대에 내놓는다. 이 밖에도 'SNP 골드 콜라겐 3종 기획 세트(150ml+150ml+50ml)'는 할인가에, '끌레드벨 콜라겐 리프팅 아이크림(30ml*4입)'도 2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H&B(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 롯데마트


동절기 수요가 높은 바디 보습 제품도 특가로 선보인다. '니베아 바디로션 인텐시브/SOS(각 400ml)'는 2개 이상 구매 시 60% 할인하고, '카밀 바디로션 클래식/바이탈 Q10(각 500ml)'은 각 8000원대에 판매한다. '바세린 바디로션 5종'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 특가 상품도 풍성하다. 오는 16일까지 '메디힐' 'VT' '메디앤서' 등 23개 인기 브랜드의 '마스크팩 120종' 1+1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기초 스킨케어 149종'도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같은 기간 '일리윤'의 바디케어 전 품목은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4000원대 화장품' 라인업도 강화한다. 롯데마트는 행사 첫 날인 13일, 전문 제조사 '더마펌' '제이준'과 손잡고 기능성 스킨케어 9종을 신규 출시한다. 롯데마트가 직접 개발한 단독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기능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마펌 멜라비타 스킨케어 4종'은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는 미백 라인으로, 토너·세럼·크림·아이크림을 모두 구매해도 1만원대다. 함께 선보이는 '제이준 레티놀 스킨케어 5종'은 탄력 관리에 특화된 상품으로, 주름 개선에 탁월한 레티놀 성분을 활용해 기초 화장품뿐만 아니라 클렌징 폼, 목주름을 위한 넥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이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배송 쿠폰을 다운로드해 적용하면,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직나우' 3만원, '매직배송' 4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 정책을 상시 운영 중인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무료배송 기준을 최대 2만원 낮추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000원을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함께 제공해 고객 부담을 완화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은 보다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채널별로 달리해 운영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1시간 내외로 배송하는 '매직나우'는 11~12일 양일간,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당일 배송하는 '매직배송'은 17~19일 사흘간 진행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2일부터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과 같은 미반류와 즉석치킨에서 선보이던 '한도초과' 시리즈를 샌드위치와 햄버거까지 확장한다고 밝혔다.

최근 고물가 상황 속 알뜰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가성비와 포만감을 지닌 식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는 '팥 많은 붕세권' '과일 풍성한 케이크 명소' 등 원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곳을 시간내어 찾아 갈만큼 양과 품질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양질선호 소비 경향이 전반적으로 확대되는 모양새다.

이에 세븐일레븐에서도 지난 7월부터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맛 초과, 양 초과, 만족 초과'를 실현하는 '한도초과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여오고 있다. 밥, 반찬의 양을 비슷한 가격대의 일반 도시락 대비 20% 이상 증량해 일반 편의점 간편식과 차원이 다른 구성으로 차별점을 두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하였으며, '한도초과 의성마늘햄&고추장불고기'와 '한도초과 숯불향가득불고기김밥'이 각각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초가성비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확인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양질의 가심비 한 끼를 찾는 소비자 수요와 함께 간소한 한 끼를 즐기는 '식사 스낵화' 현상을 반영, 한도초과 시리즈를 샌드위치와 버거 등으로 확대해 선보인다. 한도초과 시리즈의 특징을 살려 기존 상품 대비 원재료와 중량은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구성했다.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도초과 아삭아삭햄야채샌드'는 건강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로메인, 양상추, 토마토 등의 풍성한 채소와 햄, 치즈 등을 넣어 만들었다. 일반 채소 샌드위치 상품 대비 야채 토핑을 60%, 두께를 30% 늘렸지만 2000원대로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한도초과 몬스터3단치킨 버거'는 넓적한 5인치 빵을 시작으로 양상추, 치킨패티, 치킨텐더, 오이피클 등을 더해 3단 버거로 푸짐하게 구성하였다. 기존 치킨 버거보다 중량을 60% 키웠지만 가격은 동일하게 책정해 선보인다. 치킨패티가 2장 들어가면서 다소 퍽퍽해질 수 있는 맛을 보완하기 위해 한 층은 부드러운 치킨텐더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한도초과 상품 출시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한도초과 아삭아삭햄야채샌드를 구매 시 산리오캐릭터즈 아이스티를 무료 증정한다. 한도초과 몬스터3단치킨버거의 경우 햄버거와 잘 어울리는 칠성사이다제로 캔을 세트로 기획해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이 연말 시즌과 중국 광군절을 맞아 내국인과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2025 감사제(THANK YOU WEEK, 2025年 感恩盛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일 종료된 ‘쓱데이(SSG DAY)'의 프로모션 열기를 이어가고, 외국인 고객 중심의 구매 수요를 연말까지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문몰과 영문몰, 중문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가운데, 특히 중문몰에서는 '광군절(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를 통해 광군절 쇼핑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
 

© 신세계면세점


행사 기간 동안 올해 가장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은 '2025 베스트 상품 TOP 100'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향수, 뷰티 디바이스, 패션, 전자, 유아동, 건강기능식품, 주류, 시계·주얼리 등 주요 10개 카테고리에서 입생로랑 뷰티, 딥티크, 김정문알로에 등 실질적 선호도가 높은 상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비치용품 브랜드 써니라이프 등 최대 할인율 80%의 구성 상품을 묶은 ‘블프(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도 운영해 쓱데이 이후에도 고객 혜택을 이어갈 계획이다.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선착순 참여 고객에게 면세포인트 및 추가적립금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1등 당첨 고객에게는 최대 40만원 추가적립금을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모든 참여 고객에게 구매금액별로 최대 9만5000원의 추가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금은 당일 사용이 가능해 고가 상품 구매 시 추가적인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신세계 단독 브랜드 구성도 확대했다. 메디큐브, 토리든, 파타고니아 등 2025년 단독 입점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50% 특가 상품을 제안하고, 신세계면세점만 보유한 브랜드 경쟁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이 제주 로컬 디저트 특별관 '스윗 제주'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이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제주점에 제주 로컬 카페 및 디저트 브랜드와 협업해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스윗 제주(Sweet Jeju)'를 열었다.

'스윗 제주'는 신라면세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주 지역 로컬 디저트 특별관으로, 최근 K-컬처 및 미식 체험을 선호하는 외국인 제주 여행객들의 여행 패턴을 반영했다.

신라면세점은 제주 여러 지역에 흩어져 있는 유명 베이커리와 카페들의 대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소개하며, 제주의 특색있는 미식 상품을 고객들이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원스톱 쇼핑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스윗 제주'에서는 현지인뿐 아니라 제주를 찾는 내국인에게도 인기있는 제주 로컬 디저트 브랜드 △몽그레 △귤메달 △구아우쇼콜라 △바솔트 △플러스 제주까지 총 5개 디저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몽그레'는 제주 보리와 녹차, 땅콩 등 제주산 재료로 만든 구름 모양 찰보리 과자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선물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귤메달'은 착즙쥬스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제주의 대표 상징인 감귤의 다양한 품종으로 만든 음료를 선보인다.

'구아우쇼콜라'는 현무암을 형상화한 초콜릿인 '현무초콜릿'이 대표 제품으로, 제주를 형상화 한 비주얼과 부드럽게 녹는 독특한 식감으로 최근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다. '바솔트'도 현무암을 모티브로 제주산 재료를 사용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제주 대표 미식 디저트로 자리잡은 브랜드다.

또 종합 제주 식품 브랜드 '플러스제주'에서는 아침미소목장샌드와 감귤 로쉐 등 다채로운 제주 특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주 로컬 디저트 특별관 '스윗 제주'는 신라면세점 제주점 4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레시피(irecipe)가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리틀트윈스타(Little Twin Stars)와 협업한 한정판 뷰티 북 '아이레시피 X 리틀트윈스타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Glowy Skin Recipe Boo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틀트윈스타의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어드벤트 캘린더형 뷰티 세트로, '하나씩 열어가는 재미'와 '제품 경험 순서'가 결합된 독창적인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제품을 순서대로 오픈하면 '화잘먹' 미스트부터 스킨케어링 성분이 듬뿍 들어간 신제품 톤업 베이스, 컬러 립밤까지 이어지는 '별빛윤광(Starglow) 메이크업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은 "Starlight recipe, starglow story"를 콘셉트로, 피부 본연의 결을 살리며 은은한 윤광을 연출하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패키지는 북(Book) 형태로 제작돼 별빛이 흩날리는 듯한 판타지 무드를 극대화했으며, 리틀트윈스타의 세계관과 어우러져 시각적인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구성은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 △틴티드 선비비 오로라 블루 △틴티드 선비비 스타리 핑크 △프리즘 프라이밍 립밤 베어 쉬폰 △프리즘 틴티드 립밤 코코 핑크 등 스킨케어·메이크업 5종과, 렌티큘러 엽서 및 메탈 키체인으로 구성됐다.

미스트로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꾼 뒤, 블루·핑크 톤의 선비비로 피부 톤을 정돈하고 립밤으로 은은한 컬러 윤광을 더해 별빛처럼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반짝이며 움직이는 렌티큘러 엽서와 '들고 다니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고급스러운 럭키 키체인을 리틀트윈스타와 유니콘 캐릭터들로 구현해 의미 있는 선물 경험의 여운을 이어준다.

LF의 '아떼(athe)'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기반으로 립글로즈 특유의 고광택을 살린 립밤으로,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20만 개를 돌파하며 아떼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아떼는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10번째 컬러 '뉴디(newdy)'와 한정판 컬러 '소이 모브(soy mauve)'를 새롭게 선보인다.

LF의 '아떼(athe)'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 © LF


두 색상 모두 누드톤 기반으로, 화려한 연말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아떼는 앞서 누드 컬러 '메이'(5호) 출시 당시 관련 숏폼 영상 조회수가 1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누드립에 대한 고객 선호를 확인한 바 있다.

'뉴디'는 붉은기를 최소화하면서도 창백하지 않은 살구빛의 누드 컬러로, 웜톤은 물론 미지근한 컬러감으로 쿨톤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2000년대 드라마 여주인공의 청순함부터 MZ세대가 선호하는 내추럴한 분위기까지 폭넓게 연출 가능한 색상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소이 모브'는 soy(두유)와 mauve(연한 자주색)의 조합으로, 은은한 모브핑크에 두유를 섞은 듯한 부드러운 누드립을 표현한다. 해당 컬러는 치크 제품 '글로이 팁 치크'로도 출시돼, 입술과 볼에 두드려 사용하면 촉촉한 광택감을 더할 수 있다. 스킨케어링 성분을 85% 이상 함유해 사용할수록 생기를 더해준다.

아떼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인다. 기존 캡의 베이지 핑크 대신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와 누디 핑크를 적용하고, 본품에는 실버 포인트를 더해 한층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신제품은 11월14일까지 지그재그에서 단독 선공개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컬러를 포함한 총 11가지 색상의 립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개수별로 최대 46%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립 글로이 밤 1개 구매 시 1만6000원 상당의 립 펜슬을, 2개 구매 시 립 펜슬과 함께 2만2000원 상당의 치크 신제품을 증정한다. 3개 구매 고객에게는 립 펜슬 2개, 치크 신제품, 그리고 선공개 기간에만 제공되는 포근한 겨울 감성의 퍼 파우치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번 신제품은 이후 아떼 공식몰,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떼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리본 모티브의 기프트 박스에 포장돼 연말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쿠팡은 인기 생필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11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닥터지·피죤·세타필·옥시크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 2000종 이상을 선보인다. 일부 상품은 새벽배송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오늘만 운영되는 '단 하루 선착순' 특가 코너다. 990원 상품부터 1990·2990원 등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250ml) △무균무때 세탁조클리너(500ml) △크리넥스 콧물전용 물티슈 휴대형(20매)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고객 검색량을 기반으로 구성된 'HOT 추천 키워드' 코너에서는 '보습케어' '유아 고보습 로션' '탈모샴푸' 등 계절과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키워드별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요일별로 품목이 달라지는 '릴레이 반값특가', 쿠팡 MD가 직접 선정한 '금주의 특가찬스' 등 다양한 할인 코너가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에이큐 리페어 세럼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일반 드럼 겸용 액상세제(4L) △조르단 뉴스텝1 어린이 불소 치약 열대과일향 △가그린 오리지널 구강청결제(1.2L*2) △피죤 건조기용 오리지널 시트 섬유유연제 핑크로즈(120매) △닥터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샴푸(800g) 등이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11번가가 11일 하루, 연중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의 메인 행사 '2025 십일절'을 진행한다.

'2025 십일절'에서는 지난 1일부터 열흘간 펼쳐진 '2025 그랜드십일절'에 참여했던 판매자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디지털(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로보락), 식품(CJ제일제당, 코카-콜라, 농심, 삼양), 뷰티(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미샤) 등 카테고리별 정상급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해 쉴 틈 없이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먼저 '2025 그랜드십일절' 기간 동안 누적거래액 최상위권을 기록했던 인기 상품들의 앵콜 판매가 펼쳐진다. △삼성 갤럭시북5 프로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 24kg·건조기 20kg 세트 △드리미 X40 Ultra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자정(0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각 진행하는 '타임딜'에서는 총 77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QLED 4K TV 65인치(오전 11시) △투썸플레이스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오전 11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14인용(오후 9시) △LG울트라PC(오후 11시) 등이 있다.

높은 할인율(9%)을 내세운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1·3·5·10만원권)를 필두로 11일 하루 동안 e쿠폰 할인 상품도 쏟아진다. '메가MGC커피 핫 아메리카노'를 오전 10시부터 10분간 25% 할인, '피자헛 수퍼슈프림 리치골드L+리치치즈파스타+콜라1.25L'를 오후 9시부터 3시간 동안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 외에도 25% 할인한 '파스쿠찌 제주 저당 말차라떼 2잔+오! 마이 화이트 조각 케이크'와 웨이브, 쉐이크쉑, 올리브영 등 '2025 그랜드십일절' 기간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e쿠폰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은 11일 하루에만 총 12차례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 특가, 사은품 증정, 경품 이벤트 등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 오전 11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세트' 방송을 시작으로 △오후 1시 한샘(바이엘 붙박이장, 소파 등 최대 23% 할인) △오후 7시 멕시카나(와삭칸+콜라, 후라이드+콜라 등 최대 26% 할인) △오후 8시 배스킨라빈스(포키 케이크, 쿼터 사이즈 e쿠폰 등 등 최대 24% 할인) △오후 9시 LG전자(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등 최대 27% 할인)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2025 십일절'을 맞이해 빗썸과 함께하는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고객 1명당 비트코인 1만원이 쌓인다. 적립된 비트코인은 11번가 쇼핑지원 쿠폰 다운로드 등 미션을 100% 달성한 빗썸 가입 회원에게 균일하게 나눠 지급한다.

11번가는 11일 모든 고객에게 '5000원 그랜드십일절 할인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과 '그랜드십일절' 엠블럼 부착 상품 대상 '2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을 발급한다. 1~10일까지 3차례 걸쳐 지급했던 릴레이 쿠폰(재구매 할인혜택)을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한 11페이 포인트 5000점도 지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5 APEC KOREA' 정상회의 만찬을 성공적으로 지원한 것을 기념해, 정상들의 식탁에 올랐던 미식의 정수를 재현한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소속 셰프들은 약 7개월에 걸쳐 정상회의 오찬과 만찬 메뉴 기획 및 시식회를 수차례 반복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경주산 식재료를 직접 탐색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연구하며 전 세계에 한식의 품격과 정수를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5 APEC KOREA' 정상회의 만찬을 성공적으로 지원한 것을 기념해, 정상들의 식탁에 올랐던 미식의 정수를 재현한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의 '무궁화'와 시그니엘 서울의 '시그니엘클럽'에서 12월31일까지 진행하며, 정상회의 만찬 코스를 재구성해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코스의 시작을 알리는 모둠전채는 제철 식재료인 2색 밀쌈, 오이선, 마 야채 무쌈 등으로 구성됐다. 메인 요리인 '천년한우 갈비찜'은 경주 특산품인 한우를 정성스럽게 조려내 부드럽고 깊은 맛을 완성했으며, 번영과 풍요를 상징하는 전복과 조랭이떡을 더했다.

또한 '곤달비나물 비빔밥'은 잎이 연하고 쓴맛이 적은 경주 특산물 곤달비에 고사리와 표고버섯 등을 더해 볶은 뒤, 고슬한 밥과 함께 비벼냈다. '순두부탕'은 콩 본연의 담백한 맛에 은은한 풍미가 어우러져 한식의 근본과 섬세한 미학을 느낄 수 있다.

디저트 '신라의 미소'는 오찬 당시 높은 호응을 얻은 메뉴로, 진한 초콜릿 무스와 신선한 계절 과일,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순간을 표현하며 마지막 한 입까지 여운을 남기는 디저트로 미식의 여정을 우아하게 마무리한다.

코스명은 런치는 '신라', 디너는 '금관'으로 오찬과 만찬에서 선보였던 메뉴 이외에도 차돌박이 버섯만두, 제철 생선구이, 게살배추선 등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특색을 담은 요리를 더해 다채로운 경험을 완성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겨울밤을 환히 밝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올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워커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25 뤼미에르 블랑슈' 케이크를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하얀 겨울의 빛'을 의미하는 '뤼미에르 블랑슈'는 눈이 소복이 내린 고요한 마을을 모티프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케이크에 담아냈다.

케이크의 베이스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케이크 중 하나인 '딸기 샌드 케이크'로, 신선한 제철 딸기의 풍미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생크림의 클래식한 조화를 선사한다.

눈 덮인 겨울 마을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작은 집과 울타리 장식은 워커힐 쇼콜라티에의 섬세한 손길과 정성으로 완성했다. 케이크 위에는 따스한 불빛이 스며든 크리스마스 하우스와 트리가 어우러져 한 폭의 겨울 동화 같은 풍경을 자아낸다. 여기에 직접 켜고 끌 수 있는 장식이 더해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순간을 한층 포근하게 연출한다.

'2025 뤼미에르 블랑슈 케이크'는 12월1일부터 21일까지 유선으로 사전 예약 후 12월23일부터 25일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에 위치한 '르 파사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2025 페스티브 케이크 컬렉션' 4종을 선보인다.

파티시에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케이크는 모임의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 홈파티, 가족 모임, 연인과의 기념일 등 여러 연말 모임에 잘 어울린다.

 대표 메뉴인 산타 모자 케이크는 산타가 장난스럽게 테이블 위에 모자를 '톡' 올려두고 간 듯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케이크로, 선명한 레드 글라사주 아래 다크 초콜릿 무스를 채워 페스티븐 시즌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해당 제품은 12월19일부터 12월2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어, 더블트리 무스 케익은 더블트리 브랜드의 트리 아이덴티티를 모티프로 한 무스 케이크로 브랜드가 전하는 따뜻한 환대의 감성을 담아냈다. 그린 티의 무스에 진한 가나슈가  더해지고 바삭한 크런치가 층층이 레어링돼 풍부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또한, 화이트 치즈 케이크는 뉴욕 치즈 케이크를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감싸고, 상단에 작은 촛불의 빛을 연상시키는 포인트를 더해 한 해의 감사와 소망을 담아낸 메뉴다.

보다 클래식한 선택을 원한다면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어울린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제철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클래식한 조화를 담은 스테디셀러 메뉴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달콤함이 식사 후 기분 좋은 마무리를 완성한다.

'2025 페스티브 케이크 컬렉션'은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주문 후 제작되는 방식으로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공하기 위해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을 권장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11일 오후 8시부터 9시30분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함께 따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을 기본으로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특전으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클럽디오아시스' 등 해운대 대표 관광지 할인권까지 증정한다. 투숙 기간도 오는 12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먼저, 1박 패키지 투숙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를 최대 3만5000원까지 제공한다. 상품 타입에 따라 씨메르 또는 오션 스파 풀에서 '어묵우동'을 즐기거나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위한 2박 패키지도 폭넓게 마련했다. 실내사우나 2인 혜택에 특전으로 바이레도 트래블 4종 키트도 선사한다. 여기에 조식 패키지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에 리조트 머니 3만5000원, 그리고 씨메르 또는 오션 스파 풀에서 어묵우동까지 주어진다. 조식&라운지 패키지 투숙 시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에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인 라운지 패키지는 리조트 머니 10만원에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으로 취향에 따라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라이브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4주년을 맞이한 만큼 혜택을 보다 강화했다.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업사이클링 파우치와 아티스트 협업 엽서 5종으로 구성된 '44주년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세트', 리조트 머니 등 각종 선물을 증정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스위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선착순 1000명은 1만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전 댓글 이벤트, 인스타그램 포스팅 이벤트 등에도 참여 가능하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워터파크부터 뷔페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할인이 포함된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션월드를 비롯한 오션어드벤처(거제,천안), 오션플레이(델피노,양양,삼척,단양,변산) 등 전국 8개 워터파크에서 수험생 본인은 워터파크 입장권을 약 61% 할인, 동반 3인까지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수능 당일인 11월13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워터파크부터 뷔페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할인이 포함된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같은 기간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에서도 수험생 본인과 동반 3인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수험생 본인은 크리스탈 캐빈을 약 61% 할인된 균일가에 이용 가능하며, 동반 3인의 경우 약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소노캄 고양에서는 수험생 본인에 한해 뷔페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식음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합격 기원 할인 프로모션을 11월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는 런치&디너 뷔페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인 '죽림' 에서는 모든 단품 메뉴를 50% 할인하며, 캐주얼 레스토랑 '일라고'에서는 홀케이크를, 카페 '띵킹독'에서는 음료를 주문 시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쏠비치 진도에서는 내년 2월28일까지 수험생 본인이 '셰프스키친'에서 조식 및 석식 이용 시 50% 할인 되며, 인피니티 풀 이용 시에는 수험생 본인은 무료, 동반 3인까지는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노벨 양평은 연말까지 레스토랑 '빠띠오'에서 동반 4인까지 화덕피자 및 파스타 주문 시 30% 할인이 되며, 수험생 본인에게는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할인 프로모션은 수능 수험표 지참 시 적용된다.

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12개 지역으로 떠나는 '2026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는 내년 1월 5일부터 △미국 LA·버지니아·샌디에이고·메릴랜드 △영국 △사이판 △뉴질랜드 △캐나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필리핀 △제주도 등 총 12곳에서 운영되며, 캠프 별로 신청 가능한 학년과 일정, 프로그램이 달라 조건에 맞춰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된다.

대표적인 캠프 중 하나인 미국 동부 지역의 메릴랜드 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생부터 고등학교 1학년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캠프에서 참가 학생들은 현지 홈스테이 가정에 머물며 미국 명문학교에서 4주간 정규 수업을 받는다. 또한 뉴욕과 워싱턴 D.C. 투어를 통해 역사적 명소 및 주요 기관을 탐방하고, 아이비리그 대학 방문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 탐색의 기회도 제공된다.

이어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에서는 호텔 및 리조트형 숙소에서 원어민 전문 교사가 소규모 맞춤 수업을 진행하며, 유니버셜 스튜디오, 마리나베이샌즈, 어드벤처코브 등 다양한 랜드마크 관광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이 외에도 유럽 캠프에서는 4박5일간의 서유럽 탐방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미국 서부 캠프는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LA 필드트립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등 지역별 특화된 문화체험 기회도 주어져 어학 실력과 함께 견문을 넓힐 수 있다.

소노아임레디는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 오픈 기념으로 11월28일까지 '레디캐시'를 사용해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디캐시는 미리 낸 상조 납입금의 일부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소노아임레디의 결제 수단으로, 회원은 납입금의 전액 또는 원하는 만큼의 일부를 활용해 결제할 수 있다.

상세한 일정은 소노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마감 기간은 오는 12월31일까지다. 고객센터를 통해 상세 상담을 받은 후 캠프 확정, 잔금 납입, 출국 준비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지원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은 국내 대표 골프용품 전문 온라인몰 ‘딜팡'과 협업을 통해 골프여행상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딜팡'은 약 280만 명의 회원과 4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전문 플랫폼으로, 노랑풍선은 여행사 중 단독으로 입점해 골프 및 레저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판매를 본격화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노랑풍선은 딜팡 내 전용관을 운영하며 △국내·외 골프여행 △테마여행 △크루즈 △프리미엄 패키지 ‘TOP PICK'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기존 골프용품 구매 고객에게 여행과 레저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고, 양사는 상호 고객 유입 및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여행사 단독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딜팡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노랑풍선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