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0월30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매일유업(267980)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협업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무민 에디션'을 30일 한정 출시한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진한 바디감과 고소한 풍미로 카페 업계에서 '오트 라떼' 수요를 키운 주력 제품이다. 전국 8000여개 매장에서 사용되며, 유제품 대체재와 건강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카페 메뉴로 자리 잡았다는 설명.
이 제품은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에 330mL와 950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무민 에디션 패키지는 캐릭터가 전면에 적용돼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자연 속 무민 일러스트를 담아 '홈카페' 콘셉트와 컬렉션 수요를 모두 겨냥했다.
제품은 마켓컬리와 오늘의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대상(001680) 청정원이 한우 본연의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양념장 '한우갈비양념'과 '한우불고기양념'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시판 양념에 과일·채소를 추가해 맛을 보완하는 소비자 이용 행태를 반영해 기획됐다. 기존 제품 대비 과일·채소 원료 함량을 1.9배 이상 늘려(자사 소불고기양념 기준) 별도 재료 없이도 수제 양념장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한우 특유의 육향을 살리기 위해 단맛은 절제하고, 채수와 양조간장을 베이스로 풍미 균형을 맞췄다. 사과퓨레와 배농축과즙, 양파·마늘·생강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렸으며, 고과당을 사용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단맛이 강조된다. 맛술·후추 등 누린내 제거용 재료도 함께 배합돼 별도 밑간이 필요 없다.
제품 용량은 실제 조리 패턴에 맞춰 설계했다. 불고기(600g)와 갈비(1kg)에 맞춘 1병 기준 비율로 계량 과정 없이 조리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불고기는 고기 600g에 양념장 1병을 넣고 30분 재운 뒤 볶아주면 되고, 갈비는 고기 1kg에 양념장과 물 1L를 넣어 끓이면 곧바로 메인 요리가 완성된다.
신제품은 온라인 전용으로 쿠팡·컬리·B마트·네이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이 지난 29일 더 플라자 서울에서 호텔·리조트·프랜차이즈 등 주요 F&B 고객사 20여곳을 초청해 동반 성장 포럼 'F&B Alliance Program'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업계 전문가와 리더들이 모여 최신 F&B 트렌드와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고, 급변하는 외식 환경 속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프로그램은 △아워홈 OHFOD 솔루션 소개 △F&B 전문가 강의 △외식 트렌드 공유 및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됐다.
첫 순서에서는 운영·물류·맞춤형 식재를 아우르는 OHFOD 솔루션의 핵심 기능과 실제 적용 사례를 소개하며 고객사별 맞춤 지원 방안을 제시했다.
이어 남민정 인사이트플랫폼 대표가 '2025년 F&B 소비 트렌드'를, 김현 인사이트맨 대표가 'F&B 브랜딩 마케팅 인사이트'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세대별 소비 변화, 브랜드 성장 전략, 고객 경험 강화 방향 등이 주요 내용으로 다뤄졌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참석자들이 현장에서 체감하는 소비자 니즈 변화를 공유하고, 협업 확대 방안을 논의하며 네트워크를 공고히 했다.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용기면 '남자라면컵'을 출시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
남자라면은 2012년 출시된 매운 국물라면으로 누적 판매량 1억2000만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면 반죽에 마늘 시즈닝을 더하고 건더기 스프에 마늘 슬라이스를 넣어 알싸한 풍미를 구현했다. 소고기 육수 베이스와 어우러진 매운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를 도입해 조리 편의성을 높였다. 뜨거운 물을 붓고 약 2분 30초 데우면 봉지면 수준의 쫄깃한 식감을 재현한다.
팔도는 제품 라인업도 확대한다. 연내 프리미엄 콘셉트의 봉지면 출시를 예고했으며,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CJ제일제당(097950)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올 세일 페스타(올세페)'를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올해 올세페는 CJ제일제당 창립 72주년(11월5일)을 기념해 혜택 규모를 확대했다.
올세페는 상시 행사인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의 강화 버전으로, 약 1000여종 제품을 최대 75% 할인해 판매한다.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비비고 왕교자' 등 인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폰 혜택도 확대했다.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쿠폰과 3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여기에 11월 내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까지 더해 장보기 부담을 낮췄다.
CJ제일제당은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병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72명을 추첨해 약 3만원 상당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구성품은 △햇반 컵반 △스팸 싱글 클래식 △백설 슈가라이트 저당쌈장 △비비고 컵떡볶이 △CJ 바삭칩 오리지널 등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혼합해 마련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136480)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끓이면서 먹는 반조리 냄비요리' 시리즈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최소한의 열처리만 거쳐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고기·채소를 넉넉히 담아 식감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 조리 기술 없이도 외식·배달 전문점 수준의 맛을 재현할 수 있다.
라인업은 △찜닭 △닭볶음탕 △곱도리탕 △돼지두루치기 △닭두루치기 △오리두루치기 등 6종이다. 해동 후 냄비에 부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형태다.
특히 찜닭·닭볶음탕·곱도리탕은 간편식에서는 보기 드문 '뼈 있는 닭고기'를 사용해 정통 조리 스타일을 구현했다. 가정에서도 제대로 된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원팩' 포장으로 보관·조리가 간편해 캠핑·차박 등 야외 조리에도 적합하다. 기호에 따라 사리나 채소를 추가해 응용 메뉴로도 확장할 수 있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이 '2025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선정됐다.
2025 JTBC 서울마라톤은 오는 11월 2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다. JTBC와 대한육상연맹, 러너블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 및 문체부가 후원하는 국내 3대 메이저 마라톤 대회다. 전국적인 러닝 열풍 속에 참가 티켓은 오픈 직후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이온더핏 제로'가 급수대 공식 음료로 제공된다. 대회 한정 에디션 패키지로 비치되며, 달리는 동안 가볍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로 칼로리·제로 슈가 제품으로, 텁텁함 없이 과일 향의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은 완주 러너를 위한 회복 케어 패키지도 준비했다. 골인지 간식 패키지에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과 단백질·비타민 보충용 '솔브앤고 프로타민'을 함께 담아 완주 이후의 피로 회복까지 지원한다.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음주 케어 브랜드 '모닝케어'와 협업해 '칭따오 마시고 간편하게 케어받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칭따오 라거 640mL 병 제품 1병 주문 시 '모닝케어 간솔루션 젤리스틱' 1개를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연말 시즌 증가하는 술자리 수요에 맞춰 소비자가 마시는 즐거움과 다음 날 회복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행사는 전국 식당·주점에서 진행되며 증정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모닝케어 간솔루션 젤리스틱'은 기존 액상 파우치 제품을 젤리스틱 형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을 사용해 간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배농축액과 모과향을 더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언텁쇼를 열고 11월 이달의 맛 '골든 프랄린 버터'를 공개했다.
골든 프랄린 버터(Golden Praline Butter)는 프랑스 유제품 브랜드 '이즈니 생메르(Isigny Ste-Mère)' 버터에 프랄린 슈가 리본을 더해 풍미를 살린 아이스크림이다.
이번 이달의 맛은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케이크·음료 등 다른 디저트 메뉴로도 선보인다.
신제품 론칭 행사 언텁쇼(Untub Show)는 지난 28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봉주르 빌리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현장 공간은 아티스트 엔리케(Enrique)와 협업한 일러스트로 꾸며 프랑스 감성을 강조했다.
행사에는 프랑스 출신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가 '아이스크림 아저씨' 콘셉트로 등장해 신제품을 소개했다. 항공권 콘셉트의 '봉주르 리셉션', 포토존, 컵 꾸미기 체험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도 운영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겨울 프로모션 라인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했다.
이번 겨울 콘셉트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퍼즐 그림책 '월리를 찾아라'와의 협업이다. 어린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IP를 통해 연말 감성을 강화하고, 가족·연인·친구와 즐기는 시즌 경험을 강조한다.
콜라보레이션 음료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는 체리 드리즐과 블루 바닐라 푸딩을 적용해 월리의 빨간 스트라이프와 청바지 색감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월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 등 디저트 메뉴에도 동일한 디자인 모티브가 반영됐다.
음료·푸드 구매 고객 대상의 한정 굿즈도 출시된다. 월리를 찾아라 직소 퍼즐 세트는 스타벅스 매장 콘셉트와 결합된 참여형 굿즈로 기획됐다.
'월리의 모자 케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해당 케이크는 스트로베리·요거트 맛 2단 아이스밀크 케이크로, 패키지에 털실 캔들과 리유저블 백을 포함해 선물 수요를 겨냥했다.
신규 겨울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코코 말차'는 코코넛 워터에 말차 폼을 더한 메뉴로 깔끔한 맛을 강조했고,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는 보바 토핑으로 식감을 강화했다.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겨울 한정 조합으로 출시된다.
대표 시즌 음료 '토피 넛 라떼'도 돌아왔다. 누적 판매량 3800만잔을 넘긴 스테디셀러로, 올해 역시 겨울 메인 라인업의 핵심 역할을 맡는다.
한국브라운포맨이 프리미엄 아메리칸 위스키 '잭 다니엘스(Jack Daniel’s)'의 맥라렌 포뮬러1 팀 협업 한정판 '잭 다니엘스×맥라렌 2025'를 출시했다.
잭 다니엘스와 맥라렌 F1 팀은 2022년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협업 제품을 연이어 선보여 왔다. 이번 한정판은 세 번째 시리즈로, 새로운 보틀 디자인과 기존보다 높은 43도 도수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보틀은 브랜드 창립자 잭 다니엘과 브루스 맥라렌을 오마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잭 다니엘스 특유의 사각형 실루엣과 블랙 베이스에, 맥라렌을 상징하는 '파파야 오렌지' 포인트 컬러를 더했다. 협업 에디션 전용 로고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강화했다.
위스키는 '찰콜 메로잉(Charcoal Mellowing)' 공법을 적용한 테네시 위스키 본연의 부드러운 스모키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43% 도수로 보다 묵직한 질감을 구현했다. 캐러멜·바닐라 향과 오크통 숙성 향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의 대표 청주 '백화수복'이 가을 캠핑 수요에 맞춰 '백화수복 원컵 캠핑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180mL '백화수복 원컵' 10개와 단열 캠핑백으로 구성됐다. 휴대성과 음용 편의성을 강화한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코스트코 등 창고형 할인매장과 일부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백화수복은 1945년 출시된 롯데칠성의 대표 청주 브랜드로, 100% 국산 쌀을 약 30% 도정해 저온 발효·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3도며,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꾸준한 수요를 유지하고 있다.
소용량 형태인 백화수복 원컵은 1984년 처음 선보였다. 과거 오뎅바·골프장 등에서 강세를 보였다가, 최근에는 캠핑·피크닉 등 야외 음용 트렌드 확산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이같은 수요 증가에 힘입어 최근 3년간 연평균 약 60% 성장세를 기록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31일 하루 동안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전 9시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단, 타 제휴 프로모션과의 중복 할인이나 적립, MMS 사용은 불가하다.
이번 할인 행사는 수능 시즌을 맞아 준비한 선물세트와 케이크, 빵 등 전 품목에 적용된다. 수험생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LUCK-KEY 찹쌀떡 세트'를 비롯해 '행운 담은 전통 엿', 행운의 클로버와 응원 메시지 픽을 더한 케이크 등 수험생 응원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구(Pingu)'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시리즈를 선보인다.
핑구는 45년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클레이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남극의 이글루 마을에 사는 펭귄 가족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협업은 핑구의 유쾌한 세계관을 투썸플레이스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연말을 한층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물들이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핑구&투썸 굿즈'는 △키링(6종) △액션 볼펜(3종) △스노우 글로브(2종)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핑구&투썸 키링은 투썸의 대표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 '아이스박스(아박)', '퀸즈 캐롯'을 모티브로 한 코스튬 디자인으로 익살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핑구&투썸 액션 볼펜은 표정이 바뀌고 팔이 움직이는 피규어로 제작돼 책상 위 작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핑구&투썸 스노우 글로브는 케이크와 함께 파티를 즐기는 핑구와 핑가의 모습을 담아 연말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한정판 카페 용품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핑구&투썸 핸들 텀블러(887ml)는 미끄럼 방지 슬리브와 핑구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조화를 이루며, 대용량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핑구&투썸 머그(450ml)는 핑구 얼굴을 형상화한 세라믹 소재 디자인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완성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10기를 모집한다.
K-스피커스는 교촌(Kyochon)의 'K'와 세대의 목소리를 뜻하는 '스피커(Speaker)'를 결합한 이름이다. '우리를 표현하라, Speak Us, Speakers'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감성으로 브랜드를 표현하는 참여형 프로젝트다.
모집은 11월5일까지 진행되며, SNS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2030세대 및 대학(원)생 총 60명을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11월7일 발표되며, 11월10일부터 2026년 1월9일까지 약 두 달간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교촌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주제로 매주 1회, 총 8회의 콘텐츠 미션을 수행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금액권과 브랜드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4일 경남 양산 대한산업안전협회 경남동부지회 교육장에서 '안전보건 상생협력 세미나'를 열고, 6개월간의 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안전보건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세미나는 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는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모기업과 협력사, 지역 중소기업이 함께 산업현장의 안전 수준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협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협력사 및 지역 중소기업 8개 사와 함께 △잠재 위험요인 발굴 및 위험성 저감을 위한 위험성 평가 컨설팅 △안전담당자 전문화 교육 △현장 합동 점검 및 개선 활동 등 단계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를 통해 협력사 안전관리체계 고도화, 근로환경 개선, 안전의식 제고 등 공급망 전반의 안전문화 확산을 이끌어왔다는 설명.
성과 공유 세미나에는 하룬 바셰르(Harun Baser)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장을 비롯해 컨소시엄 소속 8개 사 안전보건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생협력 컨설팅 결과와 주요 정책 방향을 논의하고, 지속적인 협력 의지를 다졌다.
이후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에서 열린 안전보건 물품 전달식에서는 협력사 및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자동제세동기(AED) 등 각종 안전보건 용품이 지원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번 사업을 통해 실질적인 근로환경 개선과 안전보건 수준 향상에 기여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남양유업(003920)이 11월1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Naver Brand Day Sale)'에 참여해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지난 8월 출시된 △말차에몽을 비롯해 △맛있는우유GT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초고단백 43g 테이크핏 몬스터 등 남양유업의 주요 인기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매일 0시 '선착순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쿠폰을 활용하면 행사 제품을 최대 7만원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마법 같은 홀리데이의 설렘을 담은 시즌 한정 '페스티브(Festive)' 커피 6종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패키지는 케냐 출신 아티스트 탄디웨 무리우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탄디웨 무리우는 아프리카 전통 패턴과 색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아티스트로, 이번 협업에서는 커피꽃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과 리듬감 있는 패턴을 통해 네스프레소의 페스티브 감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이번 한정 라인업은 △페스티브 에스프레소(오리지널) △페스티브 더블 에스프레소(버츄오) △페스티브 아몬드 히비스커스향 커피(오리지널, 버츄오) △페스티브 시나몬 타마린드향 커피(오리지널, 버츄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페스티브 더블 에스프레소 커피(버츄오)는 르완다·케냐·콩고산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해 곡물의 고소함과 잘 익은 과일의 단맛이 어우러진 풍미를 자랑한다. 붉은 자두의 진한 단맛과 캐러멜 곡물향이 라테 마키아토와 조화를 이룬다.
페스티브 에스프레소(오리지널)는 노란 자두의 산뜻한 향과 섬세한 우디 뉘앙스로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완성했다.
페스티브 아몬드 히비스커스향 커피는 브라질산 원두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콜롬비아산 워시드 가공 원두의 산뜻한 향미가 조화를 이루며, 달콤한 아몬드와 히비스커스의 은은한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카푸치노로 즐기면 캐러멜·바닐라 노트가 더해져 한층 풍부한 페스티브 무드를 선사한다.
페스티브 시나몬 타마린드향 커피는 브라질과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스파이시한 시나몬과 달콤한 타마린드의 조화를 구현했다. 따뜻한 캐러멜과 비스킷 노트가 어우러져 연말의 포근한 향취를 완성한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A2단백원유를 함유한 고단백 음료 '세브란스 A2프로틴(이하 A2프로틴)'이 코스트코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입점은 '맛있는 단백질 음료'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A2프로틴의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추진됐다. 연세유업은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기존 자사몰·온라인 중심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 대형 유통망으로 확장하며 브랜드 접근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A2프로틴은 연세유업 전용 목장에서 집유한 A2단백원유가 40% 함유된 고단백 RTD(Ready To Drink) 음료로, 기존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함을 줄이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한 팩(190mL)당 단백질 12g을 함유했으며, 체내 합성이 어려운 필수 아미노산 9종과 분지쇄아미노산(BCAA) 2,200mg, 비타민·미네랄 15종을 균형 있게 담았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 제품은 전용 패키지로 출시되며, 11월 7일부터 4주간 코스트코 전점에서 동시 시음 행사가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직접 A2프로틴의 부드러운 풍미와 깔끔한 후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연세유업은 입점 기념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1월6일까지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코스트코 입점 소식을 댓글로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세브란스 A2프로틴 오리지널 190ml 16입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