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이마트24·LF·이랜드월드·교원그룹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10.29 17:40:44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10월30일부터 11월12일까지 2주간 전국 롯데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그랑그로서리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30개점에서 '2025 하반기 주주(宙酒)총회'를 개최한다.

'주주총회'는 상·하반기 연 2회만 열리는 연중 최대 주류 행사로, 다양한 주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홈술족의 축제'로 자리 잡았다. 지난 상반기 행사에서는 위스키·와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가량 증가하며 높은 고객 반응을 입증했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롯데 그로서리 쇼핑 축제 '땡큐절'과 연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위스키, 와인, 맥주, 하이볼 등 전 주종에 걸쳐 총 1000종의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맞춘 가성비 라인업도 강화했다.

© 롯데쇼핑


위스키 상품군에서는 부드럽고 깊은 풍미로 애호가들에게 인기 높은 '올드 포레스터(750ml)'와 '1792 스몰배치(750ml)'를 엘포인트(L.POINT) 회원가 기준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멕켈란' '발베니' '글렌모렌지' 등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도 최대 20% 할인 해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온라인 채널 '롯데온 보틀샵'에서는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 DR', '멕켈란 쉐리오크' 등 인기 프리미엄 위스키를 일자별 한정 판매한다.

와인 상품군에서는 롯데의 대표 가성비 와인 'L 와인 3종(까베르네 소비뇽·메를로·샤르도네)'을 2병 이상 구매 시 병당 4000원대에 선보인다. 지난 9월 초 출시된 초저가 와인 '테이스티 심플 2종'은 초기 준비물량이 10일만에 완판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실속형 와인 수요를 적극 반영했다.

단독 구성 및 한정판 와인도 다채롭다. 연말 모임 시즌을 겨냥한 와인 묶음 기획 '더블 셀렉션'은 인기 상품을 조합해 가격 메리트를 높였다. 샴페인 '파이퍼하이직'과 '모엣샹동'으로 구성된 '더블 버블 셀렉션', 뉴질랜드 소비뇽블랑 '클라우디베이'와 '오이스터베이'를 묶은 '더블 블랑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칠레 대표 브랜드 '1865'와 '비냐빅'과 협업한 한정판 와인도 선보인다. '1865 리미티드 레드 블렌드'는 기존 '헤리티지 블렌드'와 유사한 주질에도 2만원대에 판매하며, '비냐빅 리미티드 에디션 A(까베르네 소비뇽·레드 블렌드)' 2종 역시 각 2만원대에 내놓는다.

'와인 창고 대방출' 행사도 마련했다. 프랑스 보르도 5대 샤또, 컬트 와인, 단종 예정 수입 와인 등 희소성 높은 상품부터 데일리 와인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 전 점에서는 행사 카드로 와인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4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소비 부담을 낮췄다.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실속형 주류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용량 기획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인 '그랑웨일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1.75L)', 대용량 일본술 '스모 사케(1.8L)' 등이다. 하이볼 '마이 유자볼·샤인볼·레몬볼'은 6캔 구매 시 9900원, 초가성비 발포주 '쿼트(500ml)'는 900원대에 즐길 수 있다.

홈플러스가 10월30일부터 11월5일까지 가을 첫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1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해, 가을 시즌 첫 홈플런 다운 압도적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오픈런이 필수인 초저가 '홈플런딜'에서는 10/30~11/2 옥수수를 먹고 자라 균일한 마블링에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미국산 '옥먹돼 삼겹살/목심(100g/전점 50톤 한정/1인 1kg 한정/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을 800원대 파격가로 제공한다. 동기간 국내산 냉장 계육으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당당 3990옛날통닭(전점 2만마리 한정/취급점포에 한함/1인 1마리 한정/홈플러스 온라인 제외)'를 비롯해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횟감용 대용량팩(600g/전점 1만팩 한정)'은 멤버십 특가로 50% 할인해 선보인다.

한우데이(11.1)를 맞아 10/31~11/2 ‘농협안심한우 1등급 암소 등심(100g/전점 300마리 한정/1인 1팩 한정/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멤버십 대상 반값에 판다. 국내산 '특란 30구(1인 1판 한정/서귀포점 제외/홈플러스 온라인 제외)'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20% 할인에 농할 쿠폰 20% 추가 할인을 더해 내놓는다. 

제철 맞은 신선 먹거리는 최대 반값 혜택을 선사한다. 10/30~11/2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은 50% 할인해 팔고, 지방층이 균일해 육질이 부드럽고 잡내가 적은 '한돈 브랜드 암퇘지 삼겹살/목심(100g/1인 1kg 한정/서귀포점 제외/홈플러스 온라인 제외)'도 반값에 내놓는다. 10/31~11/2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점포별 취급등급 상이/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멤버십 특가로 50% 할인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각종 수산물도 최적가에 구매 가능하다. 

1+1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10/30~11/2까지 '국산콩 두부 9종(행사상품에 한함/취급점포에 한함/동일가격 교차구매 가능)' '핫도그 전 품목(취급점포에 한함/심플러스 상품 제외/동일가격&브랜드 교차구매 가능)' 'CJ·해표 참기름/들기름/올리브유(11종/행사상품에 한함/취급점포에 한함)' 모두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내달 12일까지 빼빼로데이 및 수능 맞이 행사를 열고, 행사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동시에 내달 9일까지 전국 49개 점포에서 각 점포에 입점된 패션, 리빙, 식음 등 약 7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BLACK 홈플런, 몰빵데이 시즌3'도 진행한다.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0/30~11/2일(1차) 36개점, 11/6~9일(2차) 13개점에서 열린다. 특히, 패션·리빙 카테고리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준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황금 봉투(일 100개 한정)'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텐 물코 냄비' 또는 '3절 나눔 접시(2입)'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을 낙엽 레이스', '삼삼오오 DAY'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11월12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및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탬프 4개를 완성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탬프는 마트/몰 구매금액 5만 원당 1개(일 최대 2개)를 지급하며, 지급된 쿠폰은 11월13~19일 마트/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늘어나는 K-커피 인기에 맞춰 외국인 관광객들을 공략할 새로운 컵커피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컵커피 수요가 가장 높아지는 가을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테디베어'와 콜라보한 PB '세븐셀렉트 테디베어 컵커피' 4종을 선보였다.

최근 고환율과 커피플레이션 등 전방위적인 물가 상승 분위기 속에서 가성비 있으면서도 편리한 편의점 RTD(Ready To Drink) 컵커피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K-커피에 대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들 사이에서는 더욱 높은 수요를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컵커피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5% 상승하였으며, 특히 외국인 매출의 경우 50% 높아진 결과를 보이기도 했다. 이중 국내에서 외국인 방문객 비중이 높은 명동, 성수 상권에서는 70%까지 매출이 상승한 결과를 보였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표 컵커피가 편리하고 간편한 취식 방법과 달콤하고 다양한 맛, 그리고 한국 감성까지 경험하는 콘텐츠로 자리잡음에 따라 외국인 증가 추세에 맞춰 새로운 컵커피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지금까지 PB컵커피 상품들을 '아트 오브 테라피' '앙리 마티스' '헬로맨' 등 예술 작품을 활용해 패키징에 신경 쓴 만큼 이번에는 글로벌 인지도를 갖춘 '테디베어'로 장식했다.

테디베어는 1900년대 초 미국 대통령 '시어도어 루즈벨트'가 곰 사냥 중 어린 곰은 쏘지 않았다는 일화가 신문 만화로 퍼지면서 이 사건을 모티브로 '테디(루즈벨트 대통령의 애칭)의 곰'이라는 뜻으로 상품화되었다. 전 세계 어린이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졌을 법한 스테디셀러 인형이기도 하다.

세븐셀렉트 테디베어 컵커피는 '테디베어바닐라빈라떼', '테디베어플랫화이트라떼', '테디베어피스타치오라떼', '테디베어디카페인아메리카노'까지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 상품마다 다른 콘셉트의 테디베어가 가을 감성과 잘 어울리게 디자인돼 있다.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250ml 용량으로 만들어졌으며, 동원 F&B 전문 바리스타와 협업해 긴 시간 연구 끝에 탄생했다.

세븐일레븐은 컵커피의 맛과 퀄리티 역시 고려했다. 신선한 1등급 원유를 사용했으며, 천연 바닐라빈이나 피스타치오향 등 편의점 컵커피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테디베어플랫화이트'의 경우 원유 함유량을 45%까지 구성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라떼 맛을 구현했으며 '테디베어디카페인아메리카노'는 콜드브루 추출 방법을 활용해 진한 커피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테디베어 컵커피 출시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맛에 상관없이 2개를 구매 시 2+1행사를 상시로 진행한다.

CU가 국내 최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계 최초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를 내달 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일본 반값택배는 국내 물류 스타트업과 손잡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일본행 역직구 택배 수요를 편의점으로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 BGF리테일


최근 K뷰티, K패션 등 국내 제품이 외국인, 특히 일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역직구 시장도 함께 커지고 있다. 실제로 관세청에 따르면, 올해 1~8월까지 역직구 건수는 역대 최대치인 총 6100여만 건을 기록했으며, 그중 약 55%에 달하는 3370여만 건이 일본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CU는 오프라인 점포에서 언제든 일본 전역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발송할 수 있는 'CU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개시한다.

주요 예상 이용자는 국내에서 오픈마켓이나 개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소규모 사업자 등 소상공인, 일본 내 유학생들의 가족이나 지인, 한국에 방문해 쇼핑 후 일본 현지로 물건을 보내는 관광객 등이다.

일반 택배와 동일하게 CU 점포의 택배 장비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체 택배 앱인 CUPOST에서 사전 예약도 할 수 있다. 통관 이슈가 없을 경우 배송 기간도 접수일 제외 최대 3일로 국내와 큰 차이가 없다.

CU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 운임은 500g 이하 1만4000원, 2kg 이하 1만7700원, 5kg 이하 2만5500원, 10kg 이하 3만7700원, 20kg 이하 6만6600원으로, 국내 최저 수준으로 동일 해외 배송 서비스(2kg 이하 운임 기준)보다 최대 약 83% 저렴하다.

CU가 이렇게 저렴하게 해외 택배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게 된 배경에는 물류 스타트업 STL과의 협업이 있기 때문이다. 양사의 자체적인 홍보와 마케팅으로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마진은 최소화해 고객에게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CU는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1월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500g 이하 물품에 대해서 정상가 14,000원에서 9,900원으로 초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U의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가 뮤지컬을 가미한 특별한 캠페인 열고 연말을 알린다.

내달 3일, 신세계는 CJ ENM과 함께 <Musical Wonderland> 티징을 신세계스퀘어에 공개한다.

30초 가량의 티징은 거리에서 사라진 캐럴을 찾는다는 내용으로 명동을 오가는 고객들에게 본영상과 신세계백화점의 올해 연말 캠페인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예고된 본영상은 뮤지컬의 본고장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에서도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뮤지컬 킹키부츠·비틀쥬스와 함께해 강홍석, 신재범, 김준수, 장민제 등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뮤지컬이라는 예술 언어로 모두가 함께 케럴을 부르고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신세계는 작년에 이어 '누구나 연말이 주는 행복을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CJ ENM과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신세계스퀘어에 상영되는 특별한 경험은 굿즈ㆍ디저트ㆍ공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소개된다.

먼저 11월1일부터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스토어가 펼쳐진다.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은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돼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는 컨셉을 담았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뮤지컬 무대와 장면을 연출한 포토존, 협업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지컬 속 명대사와 키워드를 담은 스탬프를 직접 수집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엔 뮤지컬 킹키부츠와 비틀쥬스 배우들이 신세계 강남점을 깜짝 방문하는 선물 같은 이벤트도 마련해 잊지 못할 연말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서울의 연말을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영상도 공개된다.

신세계스퀘어의 크리스마스 영상은 내달 7일, 신세계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간을 잇는 마법의 세계'라는 주제로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꾸며진 신세계스퀘어 속 푸빌라가 관객들을 맞이, 연말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주얼리와 디너 테이블로 눈을 즐겁게한다.

이후 신세계스퀘어 전체를 감싸는 금빛 불빛 속 거대한 선물상자가 열리고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영상의 마지막엔 연말의 행복을 소망하고 놀라움이 가득하길 바라는 메시지(Wonder all the way)를 전한다.

신세계백화점 실내도 포토존·대형 트리 등으로 채워진다.

12월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전신세계 등에서는 연말 분위기에 맞춘 실내 장식과 함께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열고 가족·연인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마트24가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다.

이마트24가 지난달 샌드위치 리뉴얼에 이어 주먹밥, 김밥, 도시락, 햄버거 등 편의점 주요 FF(Fresh Food)를 대상으로 맛 양 품질 패키지까지 모두 업그레이드한다.

이마트24는 고물가 속 편의점 간편식이 식사대용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가심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

실제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출시한 '시선강탈 버거' 2종과 프리미엄 샌드위치 3종은 매출 1~3위를 기록했으며, 햄버거 전체 매출은 약 24%, 샌드위치 전체 매출도 약 20% 신장하는 등 카테고리 전체 성장률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이번 리뉴얼의 핵심 중 하나는 '밥의 품질'이다. 이마트24는 고품질 햅쌀을 레시피를 통해 밥의 식감과 신선도를 높였고 해당 밥을 활용한 주먹밥, 김밥, 도시락 등을 선보인다.

또한 2022년 식품의약품안전처 나트륨 저감 기술지원사업으로 개발된 상품을 리뉴얼한 '햄참치마요삼각'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편의점 주먹밥 인기 재료인 햄참치마요 샐러드를 토핑했음에도 일반적인 삼각김밥의 나트륨 평균값 대비 23% 저감화해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밥, 반찬 등을 기존보다 평균 20% 늘린 도시락을 선보여 포만감을 높였고, 용기 색상도 검정에서 흰색으로 변경해 토핑이 돋보이도록 했다. 김밥은 '올바른(ALL바른)'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이며, 향후 스타 셰프 및 관계사와의 콜라보를 통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더불어 햄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프리미엄 소스로 맛과 불륨을 모두 높였으며, 조리면은 메인 토핑을 강화해 '한끼 식사형'으로 리뉴얼한다.

이 밖에도 세계 각국의 재료와 소스를 활용한 간식 안주류, 투명용기에 칼로리를 직관적으로 디자인한 샐러드 등 다양한 즉석식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운 김밥과 조리면은 11월5일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FF 간편식 전품목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CJ ONE 포인트 100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 앱 내 CJ ONE 정보 연동한 고객이라면 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 시 100배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는 1만 포인트까지 추후 적립된다.

신세계사이먼이 '2025 쓱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신세계그룹 페스타'를 개최한다.

신세계그룹 페스타란 신세계그룹사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로, 오직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대 물량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순차적으로 여주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월30일부터 11월9일까지, 파주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1월13일부터 11월23일까지 개최한다.

전점에 입점한 그룹사 브랜드 모두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신세계팩토리스토어는 F/W(가을/겨울) 상품과 시코르 상품 특가전을 열고, 해외 명품 및 의류 특가전도 펼친다. 와인앤모어는 인기 주류 30종을 최대 50% 추가 할인하고 주말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에서는 델라라나, 일라일,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등 여성의류 브랜드 및 에르노, 브루넬로 쿠치넬리, 아르마니, 폴스미스, 어그 등 해외 브랜드도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골프 등 골프 브랜드에서도 F/W(가을/겨울) 시즌 골프 의류와 용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해 준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선착순 카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기간 중 주말에 행사를 진행하는 점포에서 삼성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이 지난주 24~26일 진행한 '슈퍼 새터데이'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3일간 4개(여주·파주·부산·시흥) 점포의 총 입차 대수는 약 15만 대로, 전년 동일 행사기간 대비 20% 증가하며 창립 이래 역대 최다 기록을 세웠다. 신세계사이먼은 슈퍼 새터데이에서 확인된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이번 신세계그룹 페스타를 통해 F/W 시즌 쇼핑 축제 분위기를 성공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이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2025 신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한 달간 인터넷면세점과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모든 오프라인 지점에서 △오늘의 특가 △사은품 증정 △온라인 전용 적립금 증정 △오프라인 전용 신라선불 증정 △블랙 럭키드로우 △오프라인점 '원데이 블랙 패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늘의 특가' 페이지에서 매일 달라지는 신라면세점 대표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랜덤 더블 적립금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프라인점 전용 신라선불 혜택을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는 안내데스크 방문 고객에게 '원데이 블랙 패스(1Day Black Pass)'를 증정해 하루 동안 블랙 멤버십 혜택(최대 20%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 Z7', '보스 헤드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처음으로 참가하며 불황 속 소비 진작을 위한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기존 ‘코리아 세일 페스타'(이하 코세페)와 '동행축제' 등을 통합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정부 주관의 범국가적 기획전이다.

킴스클럽은 10월29일부터 11월16일까지 코세페에 참여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한 신선식품과 생필품 공급에 중점을 둔다. 주요 품목으로는 농산(과일·채소·양곡), 수산, 축산, 건식재 등 제철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공식품, 델리(즉석섭취식품), 비식품, 생활용품 등을 엄선해 경제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킴스클럽은 11월5일부터 11월16일까지 '이랜드 창립 45주년'을 맞아 기획한 '이득위크' 등을 코세페와 연계 진행해 더 큰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이탈리아 현지 생산을 기반으로 한 럭셔리 라인 '프레스티조 디 알레그리(Prestigio di Allegri)'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프레스티조 디 알레그리'는 이탈리아어로 '품격'과 '명망'을 뜻하는 '프레스티조(Prestigio)'의 의미처럼, 유럽의 최고급 원단과 현지의 정교한 제작 기술을 결합해 완성하는 FW(가을·겨울) 시즌 럭셔리 라인이다. 전 제품을 이탈리아 현지에서 제작하며,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간결한 디자인과 균형감 있는 실루엣을 바탕으로 절제된 고급미를 드러내는 데 중점을 뒀다.

럭셔리 라인의 성격에 맞춰 유통 채널 역시 정교하게 설계했다. 해당 라인은 신세계백화점 강남·대구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무역센터·목동·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7개의 주요 매장과 LF몰에서만 발매되며, 리오더 없이 최초의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돼 소장 가치가 높다.

최근 남성복 시장에서는 '보이는 럭셔리'보다 '입는 럭셔리'를 추구하는 실용주의 럭셔리 트렌드가 뚜렷하다. 로고 중심의 명품 소비에서 벗어나 소재, 봉제, 핏 등 본질적 완성도를 중시하는 고객층이 확대되면서, 컨템포러리 브랜드 내에서도 하이엔드 라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알레그리는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최상위 라인을 통해 단계별 프리미엄 제품 체계를 구축하고, 브랜드 고급화 전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프레스티조 디 알레그리는 2023년 FW 시즌 점퍼 1개 스타일로 처음 출시됐다. 높은 판매율과 팬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2024년 FW 시즌에는 점퍼와 재킷 등 6종으로 확대됐으며, 전 제품이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기록했다. 알레그리는 2년간의 실험 끝에 최고급 라인에 대한 확실한 고객 니즈를 확인하고, 2025년 FW 시즌 '프레스티조 디 알레그리' 라인의 정식 론칭을 결정했다.

올해는 기존의 점퍼와 재킷 외에도 트렌치코트와 팬츠 등 총 15개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주력 아이템은 이탈리아 고급 원단사 '피아젠자'의 캐시미어 100%를 사용한 구스 다운이다. 일반적인 다운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캐시미어를 적용한 프리미엄 아우터로, 소재 자체가 드러내는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이다. 원단부터 구스 충전재, 부자재까지 모두 이탈리아산으로 완성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하이엔드 퀄리티와 정통 이탈리아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 루고(Lugo) 지역의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경량 다운과 트렌치코트, 피아젠자의 캐시미어 실크 혼방 소재로 이탈리아 테일러링의 정수를 담은 재킷 등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스타일의 품격을 높여줄 다양한 아이템이 구성됐다. 오는 2026년 SS(봄·여름) 시즌부터는 아우터 중심의 겨울 한정 컬렉션을 넘어 셔츠, 팬츠, 니트 등 이너웨어까지 영역을 확장해, 프레스티조 디 알레그리를 브랜드를 대표하는 럭셔리 라인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29일 9시부터 11월2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을 맞아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구성했으며, F/W 패션, 인테리어 소품, 방한용품 등을 소개한다.

먼저, 따뜻하고 편안한 F/W 패션을 선보인다. 외출할 때 가볍기 입기 좋은 '후디 아노락'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얇고 가벼운 소재의 긴팔로 바람과 햇볕을 막기 좋고 입고 벗기 편리한 반집업으로 디자인했다. 앞쪽에 큰 '캥거루 포켓'을 달아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 좋다. '플리스 후드 집업'은 모자가 달려 있어 한층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매와 밑단은 '파이핑 마감(실이나 줄을 이용해 파이프 모양처럼 입체감 있게 만드는 재봉의 한 방법)'으로 더욱 튼튼하고 고급스럽다. '이지웜 보온 터틀넥 여성 상의'는 포근한 양면 기모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부들부들한 촉감의 원단이 피부에 기분 좋게 닿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도톰한 니트나 맨투맨 안에 이너로 받쳐 입거나 간절기에 단독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집을 포근하게 꾸며 줄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했다. '고주파 공법(고주파를 이용해 접합부를 순간적으로 가열하고, 그 상태에서 압력을 가해 접합하는 방식)'을 활용한 '고주파 베개 커버 지퍼형'은 재봉선이 적어 올 풀림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안쪽도 누빔 처리해 포근함을 높이고 베개의 변형을 방지했다. '윈터투게더 붕어빵 쿠션 & 담요'는 귀여운 붕어빵 쿠션 속에 팥앙금 담요가 들어있어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머리와 꼬리 쪽에 주머니가 있어 양손을 따뜻하게 넣을 수 있다.

추위를 대비해 필수인 방한용품도 마련했다. '모자 달린 이중 패딩 방한대'는 머리부터 목까지 한 번에 보호해 주는 패딩 방한대로 털 안감을 덧대어 머리뿐만 아니라 귀와 목덜미도 포근하게 감싸준다. V자로 떨어지는 디자인 덕분에 찬 바람이 목 아래로 들어오는 것도 막아주며 마스크 부분은 이중 원단으로 더욱 따뜻하다. 외풍과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유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풍지판 4P 화이트'는 사용자가 창문 틀에 맞춰 원하는 크기로 잘라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설치 없이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다이소몰 내에서 검색이 많이 된 상품을 엄선한 '인기 키워드 추천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집콕 취미인 뜨개질이나 심심할 때 먹기 좋은 겨울 간식, 꿀잠을 도와주는 수면양말을 비롯해 건조한 겨울철 보습 케어 상품까지 마련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대한민국 해군과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대한민국 해군 창설 80주년을 기념해 해군과 함께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스파오는 '80년 바다의 수호자(Guardians of the Sea for 80 Years)'라는 테마로 대한민국 해군과 함께 직접 상품을 선정하고, 디자인을 논의하며 특별한 협업을 기획했다.

© 이랜드월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쿨 트리코트 티셔츠 △쿨 트리코트 쇼츠 △우디 반팔 티셔츠 △배색 윈드브레이커 △볼캡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 쿨 트리코트 티셔츠 △키즈 쿨 트리코트 쇼츠 △키즈 우디 반팔 티셔츠 등 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닥터지가 오늘부터 11월11일까지 네이버 쇼핑 프로모션 '넾다세일'에 참여해 닥터지 스마트스토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넾다세일'은 네이버 쇼핑이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넾다세일 기간 동안 닥터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전 국민이 사랑하는 닥터지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닥터지는 닥터지 베스트 크림 3종(△블랙 스네일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과 닥터지 선크림 5종(△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포어 블러 업 선)을 균일가에 제공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누적 판매 920만 개를 기록하며 올리브영 페이셜 스크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브라이트닝 필링 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등 클렌징 3종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제품 '그린 딥 포어 아보카도 팩투폼 30mL'도 증정한다.

할인 혜택을 넘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닥터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혜택의 '넾다 쿠폰 6종'이 발급된다. 매일 가격이 변동되는 '넾다 오픈런' 특가 릴레이를 통해 닥터지 제품을 99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단독 특가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 제품을 1원 이상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닥터지 스마트스토어의 '넾다 구매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SGC솔루션이 수능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도 수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기획전은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 가족들이 따뜻한 한 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글라스락 공식몰 특별 행사다. 수능 당일, 따뜻한 점심 도시락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보온력이 우수한 도시락 세트와 텀블러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6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수능 도시락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 세트 1300mL'를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인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은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종, 수저 세트 및 파우치, 도시락 가방으로 콤팩트하게 구성된 도시락용기 세트다. 보온 기능은 물론, 휴대성을 갖춘 세트 제품으로 구성돼 따뜻한 식사가 필요한 수험생들이 수능 도시락용기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온 용기는 내부에 특수 동도금 코팅이 두껍게 적용돼 보온력을 강화했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따뜻한 온기로 전하는 합격 응원!' 기획전을 열고 보온 도시락과 보온 죽 용기, 텀블러 등 수능날 도시락 용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인 보온도시락' 세트 전 제품과 '플레인 보온 죽통' '원터치 텀블러'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브레드 텀블러 1+1 상품 구매 시에는 텀블러 백을 지급하고 행사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마일리지 10%를 적립하는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은 90% 이상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헤어왁스 '아이엠 헤어왁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피나 피부에 닿아도 안심할 수 있으며, 가볍지만 탄탄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2년 탈모케어 시장을 겨냥해 론칭한 아이엠은 니치 향수에 버금가는 고급스러운 향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기존 두피 중심의 클렌징 제품에서 모발케어&스타일링 제품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K-헤어케어를 대표할 수 있는 토탈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헤어 미스트와 헤어 밀크, 헤어 오일의 뒤를 이어 출시한 스타일링 신제품 헤어왁스는 두피 건강에 특화된 아이엠만의 기술력으로 건강하면서도 손쉬운 헤어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두피나 피부에 닿아도 안심할 수 있게 9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을 포함했으며, 아몬드 밀크 단백질과 토코페롤이 스타일링과 동시에 모발 보습과 영양 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자극 지수 0.00%으로 저자극성을 확인했다.

아이엠 헤어왁스는 브랜드의 독자 기술을 통해 스타일링 제품이 모발을 거칠게 한다는 고정관념을 깼다. 헤어 베리어 테크놀로지(Hair Barrier Technology) 기술을 통해 모발 윤기와 매끄러움을 개선해 스타일링 후에도 거칠어지지 않도록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해준다.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뭉침을 최소화했으며, 헤어왁스 본연의 강력한 고정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아이엠은 헤어왁스 전용 내장 브러쉬를 함께 구성해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발 섹션을 나누거나 텍스처를 연출할 수 있는 빗(COMB), 잔머리와 옆머리를 정리할 수 있는 브러쉬(BRUSH) 양면으로 구성했다. 

아이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와 아이엠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첸이 국내 최대 쇼핑 축제 중 하나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진행되며 올해 7월 출시한 국내 최고 2.2 초고압 기술을 탑재한 '123 밥솥'과 '그레인' 밥솥, '브레인' 밥솥 등 쿠첸 스테디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해 고객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오는 11월6일부터 9일까지 ‘쿠첸몰'에서 진행하는 '쿠첸과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은 '123 밥솥' '그레인' 밥솥, '브레인' 밥솥과 소형가전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잡곡 및 소모품 등 일부를 제외한 전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해 더욱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쿠첸은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내, 네이버 쿠첸 공식 직영몰, 쿠팡을 비롯해 오프라인 채널에서 11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쿠첸 네이버 공식 직영몰에서는 10월29일부터 11월11일까지 '넾다세일'을 진행한다. '123 밥솥'과 '브레인' 밥솥 구매 고객 대상 자정(00시) 선착순 쿠폰(최대 5%), 알림받기 1000원 할인, 카드사 선결제 할인 7%, 네이버포인트 적립 최대 8% 등의 혜택을 통해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123 밥솥' 구매 고객에게는 저당 트레이와 찜판을, '브레인' 밥솥 구매 고객에게는 쿠첸X실리팟 미토피아 냉동밥 보관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10일까지 쿠팡에서 열리는 '쿠가세' 행사를 통해 '123 밥솥' '브레인' 밥솥, '그레인' 밥솥, '121' 밥솥, '전기레인지' 등 메인 모델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123 밥솥'은 5% 즉시할인, '브레인' 밥솥, '그레인' 밥솥, '121' 밥솥, '전기레인지' 10%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이마트 전 지점에서 10월30일부터 11월2일까지 4일간 '2025 쓱데이'를 통해 쿠첸 제품 전 품목 5% 할인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 별, 1~3만 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123 밥솥'은 국내 최고 압력 2.2기압과 123℃ 초고온을 구현해 잡곡밥을 부드럽고 빠르게 취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저속노화에 도움을 주는 귀리밥, 파로밥, 카무트밥 등 건강 잡곡 알고리즘과 한국인이 즐겨 먹는 5가지 쌀 품종별 맞춤 알고리즘을 제공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해 지역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유통업계,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함께 참여하는 전국 단위 대규모 할인 축제다. 10월29일부터 11월9일까지 전국 곳곳에서 온·오프라인 행사가 동시에 진행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배민은 우선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는 광주광역시, 부산광역시 전 지역에서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음달 18일까지 매일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광주, 부산 지역 가게를 방문한 경험을 '골목' '함께' 등의 키워드를 넣어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원 픽업 쿠폰도 선물한다.

또한 배민은 앱 내 '함께가게' 페이지에 등록된 전국 각 지역의 '기부실천가게' 약 5000곳에서 픽업 주문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10월31일부터 11월9일까지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기부' '나눔' 키워드를 넣어 기부실천가게에 리뷰를 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픽업 쿠폰도 지급한다.

함께가게는 지역 사회에 가치 있는 중소상공인 가게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돕는 배민의 상생관이다. 배민은 기존 입점 가게들 중 전통시장 가게, 다회용기 이용 매장, NGO 단체에 정기 기부하는 가게 등을 함께가게 페이지에 추가 노출하고 판촉을 지원하고 있다.

배민은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특산품을 소개하고, 지역 생산자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기획전도 마련했다.

내달 17일까지 충남 특산품 기획전을 진행해 예산 사과즙, 논산 도라지청, 공주 밤, 광천 조미김 등을 판매한다. 배민은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에도 전국 단위 소비 촉진 및 경기 진작이라는 정부 합동 할인 축제 취지에 부응하고자 장보기 마트 할인데이(11월1~5일), B마트 5일장 프로모션(11월5~9일) 등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11번가가 오는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5 그랜드십일절'을 열고 파격적인 할인과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11번가는 11월 쇼핑대전의 원조답게 지난 5월 진행했던 상반기 '그랜드십일절'보다 규모를 확대했다.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로보락 등 국내외 정상급 브랜드 200여개가 함께하는 가운데, 7000여 판매자가 1000만개 이상 상품을 할인가로 쏟아낸다.

이번 '그랜드십일절'에서 11번가는 브랜드사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인기 상품을 공수했다. '로보락'의 2025년 스마트 프리미엄 라인 중 하나인 'Q레보 L'을 53% 할인한 50만원 대에, '드리미'의 2025년 히트 모델 'X40 Ultra'를 역대 최저가 수준인 82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게이밍 모니터로 인기인 'LG OLED evo TV'(42인치), 삼성 그랑데AI 세탁기·건조기 세트(21kg+17kg)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소비방식으로 각광받는 e쿠폰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그랜드십일절'에서 4일만에 누적판매액 11억원을 돌파한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을 1일부터 11일 내내 41% 할인하고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은 1일 단 하루 21% 할인해 판매한다.

특정 시간대에 초특가 할인율을 앞세우는 '딜 상품'들도 역대급 규모로 준비했다. 1일부터 10일까지 하루 4번(오전 11시, 오후 3시/7시/11시), 11일에는 자정(0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각 실시하는 '타임딜'은 총 1800여 개 인기 상품을 확보했다. △괌 닛코 에어텔 4~6일(3일 오전 11시)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PRO(3일 오후 11시, 단독 사은품 증정) △까사미아 캄포 구스 30 슬림 4인 소파(3일 오후 11시) △ LG 올 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4일 오후 7시) 등 카테고리별로 할인 상품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단 하루동안 이슈라이징 브랜드 1곳의 인기 상품들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원데이빅딜'은 11일간 매일 오픈한다. 특히 이번 '원데이빅딜'에는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브랜드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1일), 지난 7월 오픈한 최신 5성급 호텔 '신라모노그램 강릉'(10일)과 같은 신규 입점한 프리미엄 호텔을 비롯해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디이스시티'(4일)가 참여하는 등 화려한 여행상품 라인업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다이슨(3일), 이니스프리(6일), 한샘(7일) 등 국내외 정상급 브랜드들이 참여해 특별 사은품과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의 인기 마이크로 타임 커머스 '10분러시'와 '60분러시'도 평소보다 두 배 규모를 확대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각 10개씩 초특가 상품들을 공개한다. 이 외에도 매일 오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치킨·피자·햄버거 등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외식 e쿠폰을 매일 2개씩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심야배달'을 신규 오픈하고, 같은 시간대 신선식품·간편식 등 인기 마트 상품 5개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심야마트'를 운영하는 등 이색 딜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진행한다.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은 총 1,500만 원 상당의 11페이 포인트를 경품으로 내세운다. 1일 자정(00시) '그랜드십일절 오프닝쇼'로 축제의 포문을 열고 행사기간 총 90회에 걸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로보락·드리미 등 인기 로봇청소기 브랜드(16회)와 LG전자(9회) 등 고객 수요가 높은 디지털 제품들을 집중 편성했다.

'2025 그랜드십일절'에서는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딜 프로모션도 대거 선보인다.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회원 전용 '패밀리딜' 100여 개를 비롯해, 최근 3개월간 구매이력이 없는 '11번가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e쿠폰을 500원에 판매하는 '웰컴백 500원딜'을 준비했다.

11번가는 △상품을 지인에게 추천(링크 공유)하고 구매가 이뤄지면 추천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3%(최대 5000원)을 11 페이 머니로 지급하는 '머니백' △5개 미션별로 최대 1만 11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미션 어드벤처' △상품 검색 시 매일 11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검색하고 포인트 받기'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11일간 운영한다.

또한 '3000원 릴레이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행사기간 3차례에 걸쳐 제공한다. 여기에 11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더해 3차 쿠폰까지 사용 시 총 5000포인트를 오는 11일에 지급한다. '그랜드십일절' 엠블럼 부착 상품 대상 '2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도 매일 ID당 1장씩 제공한다.

W컨셉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본격 강화한다. 패션업계에서도 배송 서비스가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연말 쇼핑 축제를 앞두고 당일 발송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W컨셉은 자체 앱에 '오늘출발 상품 모아보기' 기능을 신설하고, 결제 당일 발송하는 '오늘출발'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오늘출발 모아보기 필터 기능을 활용하면 평일 기준으로 당일 바로 출고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적용 대상은 일부 디자이너 브랜드 및 글로벌 브랜드, 자체 브랜드(PB) 등 상품 4만여 종이며, 파트너사 협의를 통해 연말까지 대상 품목을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올해 3월부터 오늘출발 서비스를 시범으로 운영한 결과, 10월 기준으로 오늘출발 상품 일일 주문 비중이 20%까지 높아졌다. 파트너사에 배송 관련 CS 문의가 감소하는 등 고객과 입점사 모두 배송 만족도가 크게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W컨셉 배송 체계는 크게 파트너사에서 자체적으로 택배사를 이용해 상품을 발송하는 △일반배송, 미리 약속된 날짜에 배송을 시작하는 △예약배송으로 나뉜다. 이번 오늘출발 서비스는 일반배송에서 당일 발송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다.

SSG닷컴이 중소기업벤처부를 비롯한 정부 10개 부처가 추진하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X 동행축제'에 참여해 소상공인 파트너사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쓱닷컴 입점 파트너사 252곳이 참여해 35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중소기업벤처부 지원 아래 진행되는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 'TOPS 프로그램' 2단계 참여사 30곳 모두 행사에 참여해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대표적으로 샤프란 추출물 함유 건강식품 '사프라이즈'를 최대 50%, 스페셜티 커피 위주의 '모건커피' 원두와 드립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현상회' 저온압착 참기름과 '일상미각' 제철 반찬 배송 서비스도 최대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SSG닷컴이 오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2025 쓱데이'를 열고 행사 열기를 온라인으로 확장한다고 밝혔다. 특가 상품과 함께 고객 참여형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 SSG닷컴


2025 쓱데이는 패션, 리빙, 푸드, 가전, 스포츠, 뷰티, 명품·잡화, 유아동 등 행사 기간 매일 다른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수준 혜택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특히 신선식품을 비롯한 이마트 쓱데이 행사 상품도 쓱닷컴 이마트몰에서 주문하면 쓱배송을 통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직 쓱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들이 눈 여겨 볼 만하다. 다양한 품종의 삼겹살을 비교하며 맛볼 수 있도록 기획한 한돈 삼겹살 에디션(2kg)을 4만9000원대에 판매한다. 하남쭈꾸미와 공동 개발한 로우슈가 쭈꾸미(400g*3입)는 2만4000원대에, 참깨·검은깨 등 각각의 다른 깨를 저온압착 로스팅한 4가지 맛 참기름 세트(50ml*4개)는 1만7000원대에 선보인다.

11월3일부터 9일까지 '장보기 타임특가' 행사가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대표상품으로 △1등급 한우 등심(250g*2팩) △자포니카 민물장어(1kg) △올반 절임배추(20kg) △영진 구론산(30병*2개) △레모나산(70포*2개) 등이다.

라이프스타일 상품 '타임딜'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1시에 LG프라엘 멀티코어, 소니PS5프로, 입생로랑 메쉬핑크 세트, LG 스탠바이미2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월동 준비에 나선 고객을 위해 패션·스포츠 브랜드 아우터 위주의 '클리어런스 특가전'도 함께 마련했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명품, 뷰티, 가전, 여행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에 혜택을 집중했다. 30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하는 그랜드 조선 부산 객실 룸온리 상품의 18만원대 핫딜 방송을 포함, 브랜드별 특가 방송을 총 16회 편성했다.

'2025 쓱데이'는 할인쿠폰 혜택을 키웠다. 우선 30일부터 11월2일까지 쓱배송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SSG머니 5000원을 적립해주며, 3일부터 9일까지 이마트몰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7일까지는 신세계몰·신세계백화점몰 상품대상 12% 할인쿠폰 2종과 신세계몰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8% 할인되는 쿠폰이 무제한 제공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8%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리퀀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12월31일까지 6만원 이상 쓱배송 상품 10회 구매 후(1회는 전상품 대상) 굿즈 신청 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문도방의 한정판 자기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별도 스탬프 페이지를 통해 누적 주문 횟수를 확인할 수 있게 해 모아가는 재미를 더했다. 고객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패션 고수·혼밥 고수 등 맞춤형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이색 랭킹'도 새롭게 도입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5만원의 장보기지원금을 지급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연다. 일정 구매 조건을 충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부루마블 신세계 스페셜 에디션과 티머니 T마일리지 3천원을 증정한다.

여기어때가 일본 프리미엄 료칸 브랜드 '호시노 카이'와 함께 숙소 20곳을 할인 판매한다. 

여기어때는 일본 호시노 리조트 그룹과 함께 이벤트를 연다. 호시노 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료칸 브랜드 호시노 카이의 특가 상품을 공급하고, 추가 쿠폰을 더하는 게 골자다. 숙소 할인율은 최대 28%로 맞췄다.

호시노 카이는 '현대인의 생활에 맞으면서도 고유한 공간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운영하는 시설은 도심이 아닌 일본 자연 속에 위치해 있다. 각 지역의 절경을 품은 온천과 전통 문화를 엿보는 액티비티, 향토 음식을 제공하는 식사 등을 제공하며 방문객의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료칸은 호시노 카이가 현재 운영하는 총 20곳이다. △홋카이도 △나가노 △나가사키 △후쿠오카 △벳부 △나고야 △센다이 △닛코 △하코네(도쿄 근교) △도야마 △시네마 △유후인 △구마모토 △가고시마 등 일본 전역에 포진해, 여러 겨울 풍경을 온천과 함께 즐기기에 적격이다.

체크인 기준 내년 3월30일까지 상품이 대상이며, 다음달 10일까지 예약을 받는다. 

G마켓이 설운도, 김종서, 환희, 민경훈 등 레전드 가수 4인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홍보에 나선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월1일부터 11일 동안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캠페인도 역대 가장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트로트, 락, R&B 등 장르별 레전드 가수를 모델로 기용,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트로트 신사 설운도, 락의 전설 김종서, R&B 황태자 환희, 감성 록발라더 민경훈이 빅스마일데이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활약한다.

광고는 각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빅스마일데이 대표 카테고리인 가전·디지털·패션·식품과 연결해 언어유희적으로 재해석한 콘셉트로, 장르별 개성과 쇼핑 테마를 유쾌하게 결합했다. 특히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광고로 큰 화제를 모았던 김경호와 박완규가 특별 출연하며 레전드 아티스트 간의 유쾌한 케미를 더했다.

유튜브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5일 선공개한 티저 영상 3편은 재치 있는 콘셉트와 아티스트의 열연으로 공개 단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기록했다. 이어 27일에 공개한 본편 영상 역시 공개 하루도 안 돼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본 행사를 앞두고 29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특가 정보를 선공개했다. 매일 오픈하는 특가 상품의 경우, 파격적인 혜택가격으로 한정수량 공개할 예정이라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표적인 특가상품으로 애플워치SE2,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등이 있다.

글래드 호텔이 일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2025년 11월13일부터 11월30일까지 주중, 주말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2025년 11월10일부터 11월30일까지 수험생 본인에게 주중 디너 50%, 주말 런치 및 디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반 고객(최대 4인)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는 202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 적용되며 사전 예약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자사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의 누적 회원 수 300만 명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롯데호텔 월드 실내 테니스장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리워즈 신규가입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 및 타임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롯데호텔 김치, 자사 욕실 어메니티 등 PB상품 특별가 혜택 제공 등으로 국내 호텔 브랜드 최초로 멤버십 회원 수 300만 명을 달성했다.

국제 규격을 갖춘 국내 유일의 특급호텔 실내 테니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의 부대시설을 단순한 편의 공간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하는 경험의 공간으로 확장시키고자 하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11월1일부터 2026년 1월31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테니스장 이용 시 적용되며, 롯데호텔앤리조트를 가장 적극적으로 성원해 준 골드, 플래티넘 등급 회원에게는 30%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 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 피트니스 회원과 투숙객 역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리워즈 신규 가입 고객을 포함한 클래식 및 실버 등급 회원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올해 5월, 증가하는 테니스 인구와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국내 호텔 최초로 국제 규격(974㎡, 약 295평)의 실내 테니스장을 오픈했다. 탁 트인 개방감과 특수 소재 바닥 등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어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레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사계절 내내 최적의 온도가 유지돼 추운 겨울에도 이상적인 경기 환경에서 테니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할인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교감페)'를 오는 11월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은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사회,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교원 감사 페스타'에는 구몬, 빨간펜, 교원웰스, 교원라이프, 교원투어, 교원헬스케어, 더스위트호텔, 키녹 등 교원그룹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할인, 특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교원헬스케어는 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7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 3종을 각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40주년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1개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사업 부문인 더스위트호텔(제주·남원)과 키녹에서는 주중 숙박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83% 할인된 4만원에 선보인다.

교원투어는 선착순 400명에게 패키지 여행상품 최대 7%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무료 항공권 추첨 및 최저가 패키지 상품 등을 포함한 '해피 포티(40th) 파티'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밖에도 각 브랜드별 특가 및 경품 이벤트가 이어진다. △교원라이프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이지 상품권(100만원)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원웰스는 4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맥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구몬학습은 디지털 학습을 위한 태블릿 및 전용 학습도구 패키지를 40만원 특가로 선보이며, △빨간펜은 40주년을 기념으로 11월 구매 고객에게 독서 활동을 돕는 굿즈를 제작해 전달한다.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교원그룹 통합 온라인몰 'K 멤버스' 또는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