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가 10월30일부터 11/월2일까지 4일간 '2025 쓱데이'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는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초특가 할인을 펼쳐 1년간 쓱데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이마트는 '2025 쓱데이'를 기념해 한우, 삼겹살, LA갈비, 양념불고기 등 '고기 반값 잔치'를 선보인다. 세부적으로 10월30일-31일 2일간 국내산 삼겹살/목심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이번 쓱데이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품절제로 보장제도'를 시행한다. 행사기간 삼겸살/목심이 품절됐을 경우, 고객들은 '품절제로 보장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11/3일-12일 10일간 쓱데이와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가 10월30일부터 11/월2일까지 4일간 '2025 쓱데이'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 이마트
11/1일-2일에는 한우 잔치가 벌어진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시 한우 전품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10/30일-11/2일 4일간 브랜드한우 전품목을 40% 할인,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냉동 LA갈비(1.5kg, 미국), 1등급 한우 양념 불고기(600g) 50%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초겨울 제철 과일 역시 특가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10/30일-11/2일 4일간 고당도로 유명한 '감홍 보조개사과(3-8입)'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할인, 샤인머스캣(2.5k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00원 할인 판매한다. 또, 10/30일-31일 2일간 달콤 바나나를 1+1에, 11/1일-2일에는 '첫수확 조생 햇귤(2.5kg)'을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 생 블루베리(310g, 칠레)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고기와 함께 '생선회'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10/30일-31일 2일간 광어회 필렛을 100g 당 40% 할인, 11/1일-2일에는 연어회 필렛(노르웨이)을 50% 할인해 판매하며, 10/30일-11/2일 4일간 활전복 전사이즈에 대해 50% 할인 판매한다.
매 쓱데이마다 큰 인기를 끈 러시아산 킹크랩도 반값 행진에 동참한다. 11/1일-2일 2일간 킹크랩(러시아산)을 행사카드 결제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가 약 6개월간의 사전기획을 통해 준비한 '쓱데이 시그니처' 상품도 놓칠 수 없다. 10/30일-11/2일 4일간, 위스키 거장 '빌리워커'가 엄선한 원액으로 만든 '글렌알라키 15년 익스클루시브(700ml)', 쿠쿠 음식물 처리기(CFD-EMT202DCNG)를 행사카드 결제시 무려 33만원 할인 한정 판매한다.
또, 맥스X루메나 콜라보 랜턴세트 클래식에디션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3만원 할인, 판란 30구 행사카드 결제시 2500원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계란의 경우, 삼겹살과 마찬가지로 '품절제로 보장 제도'를 반영해 고객들이 품절에 대한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게 했다.
이마트 쓱데이 '와인 클리어런스'도 펼쳐진다.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와인 행사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며, 이마트 단독상품인 '피치니 포지오 카스타노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2019'는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매 쓱데이 때마다 고객들이 열광했던 인기 가공식품/필수 생활용품 반값 할인 행사 역시 크게 강화했다. 10/30일-11/2일 4일간 군만두/물만두/왕만두, 냉장 햄, 영양제, 냉동 핫도그, 두부, 골뱅이, 상온 즉석 국탕, 냉동 피자, 영유아식, 들기름/참기름 등 약 100여가지 인기 가공식품과 지퍼백, 보관용기, 타월, 조리보조기구, 멀티탭, 건전지, PN풍년 압력솥, 브랜드 청소용품, 여성브랜드 이너웨어, 핫팩, 러닝용품 등 약 80여가지 필수 생활용품을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 판매한다.
가전 행사도 2025 이마트 쓱데이 흥행에 힘을 보탠다. 10/30일-11/2일까지 4일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시 iPhone 15를 40% 할인, Airpods Pro 2를 25%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삼성 가전제품 300만원 이상 결제시 '냉장고 보냉가방', 삼성 가전제품 700만원 이상 결제시 '세탁기 백팩', LG전자 가전제품 300만원 이상 결제시 '캠핑의자'를 제공하는 이마트 단독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냉가방과 세탁기 백팩은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와 세탁기의 디자인을 반영해 한정판으로 제작해 더욱 눈길을 끈다.
트레이더스와 에브리데이 역시 이번 쓱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할인 행사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쓱데이 기간 동안 트레이더스는 '캐나다 암퇘지 삼겹살/목심(팩)'과 횟감용 연어필렛(팩)을 삼성카드 결제시 7000원 할인하며, 에브리데이는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한우 등심/국거리 1등급을 40% 할인된 가격에, 한돈 삼겸실/목심을 30% 할인된 가격에, 보조개사과(6-12입)/판란 30구를 3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쓱데이는 고객 참여 행사도 풍성하다. 먼저 이마트는 쓱데이를 맞아 쓱데이X빗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앱 고객이면 100% 빗썸 캐시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신규회원이라면 최대 1000만원의 추가 당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또, 쓱데이기간 이마트에서 두 번 장을 보게 되면, e머니 최대 1만5000점을 받을 수 있는 장보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 이마트앱에서 11/2일까지 쓱데이 기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부루마불 신세계 여행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마트24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름 가량 앞두고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시리즈 2차 라인업 공개하고 수험생 응원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지난 14일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와 협업해 '약콩두유빵 시리즈' 3종을 출시한데 이어, 이달 28일 약콩두유빵 시리즈 4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약콩두유빵 시리즈가 출시 이후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신상품을 출시한다.
실제로 약콩두유빵이 출시된 10월14일부터 23일까지 디저트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월 동기간 대비 123% 증가하며 해당 카테고리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디저트상품 카테고리에서 약콩두유빵 3종이 나란히 1위~3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2차 라인업 상품은 △쿠키입은쿠림빵 △카스테라이불빵 △약콩크림단팥빵3입 △행운의약콩쿠키선물세트 등 4종이다.
앞서 선보였던 약콩두유빵 시리즈 3종(약콩크림빵, 약콩크림카스테라, 카라멜약콩크림롤)이 서울대의 연구 성과물인 '약콩두유' 원료를 넣은 크림을 활용한 기본형 시리즈였다면, 이번 상품은 약콩두유크림을 좀 더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식감과 조합으로 만든 상품이다.
특히, 이번 상품 중 '행운의약콩쿠키선물세트'는 지난 23일까지 경영주를 대상으로 예약발주를 진행해 준비한 물량 1000개가 모두 발주 된 만큼 내부적으로 기대감이 높다. 행운의 약콩쿠키 선물세트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의 쿠키와 행운부적 6종이 모두 동봉돼 있는 상품으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객들은 28일부터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쿠키입은쿠림빵'은 약콩크림빵 위에 달콤한 쿠키가 토핑돼 있어 달콤한 쿠키와 부드러운 크림빵 식감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카스테라이불빵'은 카스테라 가루와 약콩두유크림이 이불처럼 덮여 있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상품이다.
'약콩크림단팥빵'은 약콩빵에 달콤한 연유크림이 들어간 작은 사이즈의 단팥빵 3개가 들어있다.
앞서 선보인 약콩두유빵 3종을 포함해 총 6종에는 6가지 종류의 행운부적 스티커 1개가 랜덤으로 동봉돼 있어 수능을 앞두고 친구끼리, 주변 수험생들에게 행운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마트24는 수능이 있는 11월 한달 간 약콩두유빵으로 행운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약콩두유빵 시리즈 6종(행운의약콩쿠키선물세트 제외)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행사카드(BC/삼성/NH농협/현대/하나/우리/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30% 할인혜택까지 제공한다. 또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며 상품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후 100배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11월14일까지 약콩두유빵 시리즈 총 7종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스탬프를 적립 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두유크림빵 스트레스볼' 굿즈도 선물로 제공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30일부터 11월5일까지 '땡큐절' 1주차 행사를 진행한다. '땡큐절'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초대형 그로서리 행사로, 롯데마트, 롯데슈퍼,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ZETTA)가 총출동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규모 통합 할인전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소비 축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의 취지에 동참해, 실제 고객 수요를 반영한 할인 구성으로 내수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구색용 할인 상품이 아닌 필수 먹거리 중심의 '가격 파괴형' 프로모션으로, 대형 유통사로서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고 경기 회복에 기여할 방침이다.
롯데마트는 1주차 대표 상품으로 '한우 전 품목'을 행사 카드 결제 시 일주일 내내 50% 할인한다. 올 상반기 진행된 '1등급 한우' 반값 행사보다 혜택을 강화해, 할인 대상을 한우 전 품목으로 확대했다. 행사 물량도 연중 최대 수준이다. 롯데마트와 슈퍼의 공동 소싱을 통해 한우 등심 기준 약 2천마리 분을 사전 확보했으며, 이는 일반 행사 대비 약 20배에 달하는 규모다.
더불어 행사 첫날인 30일에는 '한우 국거리/불고기 1등급(각 100g/냉장/국내산)'을 60%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으로 초대형 할인전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전복과 레드 킹크랩도 반값에 선보인다. 2일까지 행사 카드 결제 시 '전복(마리당 40g 내외/10마리/국산)'은 10마리에 9950원, '레드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은 5995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킹크랩은 올 9월 조업선과의 사전계약으로 약 18톤 규모의 행사 물량을 선제 확보해, 2025년 최저가보다도 약 25% 더 저렴한 역대급 가격에 준비했다.
이 밖에도 롯데마트는 고객 수요가 높은 신선식품을 엄선해 특가로 내놓는다. 대표 상품 '행복생생란(대란/30입/국산)'은 30일, 31일 양일간 행사 카드로 두 판 구매 시, 한 판 당 4980원에 제공한다.
11월1일에는 봉지라면과 생수가 2+1이다. 라면은 브랜드 구분없이 모든 제품을 교차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1회 9봉까지 구매 가능하다. 생수는 판매량 1위 '제주 삼다수 그린(2L*6입)'을 2+1 혜택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토요일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일주일 내내 '오뚜기 굴진짬뽕(130g*4)' 등 인기 라면 8종을 1+1으로 제공하고 '생수 3대 브랜드(각 2L*6입/아이시스·풀무원·제주 용암수)'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전 품목 세일 카테고리는 상반기 대비 30% 확대해, 더 다양한 품목군에서 폭넓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 △냉동피자 △부침/튀김가루 △고추장/된장/쌈장 △주방세제 등은 1+1 혜택을 제공하고, 140여종에 달하는 '냉동 밀키트·냉동면'은 행사 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이다.
'땡큐절' 감사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30일부터 11월9일까지 롯데마트·맥스(MAXX)·롯데슈퍼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은 금액별 10% 할인 쿠폰 6종으로 구성된 '땡큐 애프터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GO 앱 내 '응모하기' 클릭 후 구매 금액 충족 시 11월13일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급된 쿠폰은 11월13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대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1주차 행사 기간(10/30~11/5)에는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L.POINT) 최대 50000점을 증정하는 '땡큐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12월4일 일괄 발표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G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의점 CU가 건강지능(Health Intelligence, HQ)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 중심의 간편식 라인업 '더건강 시리즈'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트렌드코리아 2026>가 제시한 키워드인 '건강지능(HQ)'은 자신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파악하고 건강 관련 정보를 적극적으로 탐색 및 판단하며, 그에 따라 제품이나 서비스를 활용해 자기 관리를 실천하는 역량을 뜻한다.
저속노화, 헬시플레저 등 건강 트렌드가 꾸준히 확산되고 이를 자기계발의 영역으로 확장하는 움직임이 생겨나면서, 편의점 역시 간편식 카테고리에서 맛과 편의성은 물론 영양 밸런스를 맞춘 상품을 내놓는 것이다.

CU가 건강지능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 중심의 간편식 라인업 '더건강 시리즈'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 BGF리테일
CU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저염, 저당, 고단백 등 건강 콘셉트를 담은 '더건강 간편식 시리즈'를 2021년부터 매년 한차례씩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280만 개 이상 판매했다. 특히, 올 초에 선보인 더건강 시리즈가 80만 개 넘게 팔리며 인기를 끌자 하반기에도 관련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이번 더건강 신제품 5종은 파로, 통밀, 현미 등 저당 위주의 곡물을 사용한 메뉴들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단호박 훈제오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단호박과 고단백 재료인 훈제오리의 조화를 살린 도시락이며 '저당 찜닭앤파로밥'은 저당 간장소스로 만든 찜닭에 슈퍼곡물로 알려진 파로 밥으로 구성해 건강 밥상을 완성했다.
'저당치킨샌드'는 통밀 식빵에 저당 바비큐맛 소스로 버무린 닭가슴살을 넣어 단백질을 채우고 포만감을 높였다. '곡물 참치삼각'과 '파로현미참치김밥'은 각각 찰현미와 파로 쌀로 지은 밥에 인기 토핑인 참치를 더해 건강하게 재해석한 메뉴다.
한편, CU는 ESG 경영 강화를 위해 하반기부터 도시락 용기를 기존 PP(폴리프로필렌) 소재에서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인 PLA(폴리락틱애시드)로 전면 교체 중이다. 이번에 새로 나온 더건강 도시락에도 적용됐다.
PLA는 일정한 조건에서 미생물에 의해 쉽게 분해되는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생산 과정에서 PP 소재 대비 탄소 배출량을 최대 50% 절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U가 연간 약 1000톤의 PLA를 사용하게 되면 약 770톤의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게 된다.
세븐일레븐이 고객의 소리에 힘입어 '맛 초과, 양 초과, 만족 초과'를 실현하는 '한도초과 간편식 시리즈' 중 첫선을 보였던 '한도초과 기사식당바싹불고기도시락'을 발 빠르게 리뉴얼한다.
직장인 점심값 등 외식비 고공행진에 따른 소비자들의 부담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편의점 간편식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반찬 구성, 양, 가격 등 소비자 니즈가 다양화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간편식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세븐일레븐은 지난 2월부터 고객 맞춤형 한도초과 프로젝트를 준비해 추진해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부터 도시락, 김밥, 즉석식품 등 다양한 먹거리 영역에서 한도초과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해 고객 중심 경영의 성과가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도초과 바싹불고기&함박도시락'은 한도초과 기사식당바싹불고기도시락의 리뉴얼 버전으로 고객의 의견을 재반영해 메인 메뉴부터 변경했다. 육류 구성의 다양함과 풍성함을 원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기존 바싹불고기&김치제육볶음 조합을 바싹불고기&함박스테이크와 감자튀김으로 교체했다. 반찬의 양을 늘렸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고려해 전체적인 반찬의 중량도 소폭 증대시켰다. 여기에 공정 개선 및 원료육 지정을 통해 돼지고기의 품질을 한층 강화했으며 김치볶음, 의성마늘소시지&마늘쫑볶음, 매콤어묵볶음 등을 추가 구성해 더욱 풍성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지난 2015년 업계 최초로 최다 반찬 수를 경쟁력으로 선보였던 '11찬도시락'도 새롭게 재출시한다. 11찬도시락은 집밥으로도 먹기 힘든 반찬 가짓수를 구현해 편의점 도시락 시장에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지난 6월까지 운영했었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4일 편도족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4개월 여만에 '뷔페한상도시락'으로 다시 선보인다. 현재 5~6가지 반찬 구성이 주를 이루는 편의점 도시락 시장에서 11가지 반찬으로 풍성함을 극대화했다. 칠리치킨부터 간장 불고기, 리챔, 소시지야채볶음, 진미채 등 고객이 선호하는 베스트 반찬을 총집합시킨 것이 이번 재출시의 가장 큰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 리뉴얼과 재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한 달간 신상품 2종을 포함해 한도초과 도시락 시리즈(한도초과 의성마늘햄&고추장불고기도시락, 한도초과 고민할필요없는도시락) 구매 시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신상품 2종에 한 해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생수 500ml도 함께 증정한다.
홈플러스가 '심플러스 캠핑상품' 10여종을 새로 출시하며 가을 캠핑 수요 잡기에 나섰다.
홈플러스는 지난 2월 자체브랜드(PB)인 '심플러스 캠핑용품' 20여종을 출시하며, 기능성과 실용성에 집중한 가성비 캠핑용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저가에 선보였다. 출시 후 홈플러스 PB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전년대비 두자리수 성장을 기록하기도 하였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2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접이식 체어, 경량롱체어, 캠핑 머그컵, 접이식 화로대 등 새로 선보이는 가을 캠핑상품들은 최소 3000원에서 2만19000원까지 최저가 가성비에 감성을 더하며 시즌1 상품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캠핑과 피크닉에서 유용한 '심플러스 캠핑접이식체어'는 튼튼한 스틸 튜브 프레임과 옥스포드 원단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이 장점으로, 14,900 원의 가격에 카키, 브라운, 다크그레이 등 세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선택의 폭까지 갖췄다. 또한, 1KG 대로 가벼운 '심플러스 캠핑경량롱체어' 상품은 1.8KG의 가볍고 튼튼한 스틸 프레임 체어로 카키와 아이보리 색상이 판매된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불멍'과 먹고 마시는 캠핑을 뜻하는 '먹핑'을 위한 용품들도 만날 수 있다. 간편하게 설치 가능한 '캠핑 접이식화로대', 열전도율이 높은 '캠핑 알루미늄주전자' 그리고, 3단 분리패드로 식재료별 구분이 가능한 3단분리 '캠핑 보냉백'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 냄비2개와 프라이팬 1종으로 구성돼 캠핑 필수 식기류를 하나에 갖춘 '알루미늄코펠세트', 가을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수 있는 스탠머그컵이 포함된 '커피 드리퍼세트'와 그레이, 모카, 아이보리 색상으로 마련된 '캠핑머그컵'도 할인해 판매한다.
'원씽'(ONE THING)이 보습력을 높여주는 호호바씨오일을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은 식물유래 호호바씨오일을 5만ppm 함유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특히 오일 본연의 보습력을 유지하기 위해 저온 냉압착 방식을 적용했다.

원씽이 보습력을 높여주는 호호바씨오일을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 애경산업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과 판테놀 성분의 시너지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하루 종일 수분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120시간 보습 지속력 △온도차에 의한 손상된 피부 진정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있도록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내달 2일까지 34%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 구매 시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의 포토카드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피죤이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3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피죤 '스프레이피죤'은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세 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향을 중요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향기 성분 함량을 3배 강화했다. 피죤에서 진행한 향 지속성 테스트 결과 사용 1시간 후에도 향이 뚜렷하게 유지되었으며, 24시간이 지난 후에도 향이 충분히 인지되는 지속력을 보였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원(KATRI)에서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트리메탈아민과 같이 3대 생활 악취에 대해 99%까지 제거하는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플라스틱과 보존제 3종 등의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패키지 디자인도 새로워졌다. 향 이름에 걸맞게 핑크, 옐로, 블루로 색상을 통일했고 플라워 향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리뉴얼된 ‘스프레이피죤' 3종은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120mL, 43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오프라인 할인점, 피죤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SK-II가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해 시그니처 성분 '피테라'의 생명력을 테마로 한 '피테라 매직베어 가든'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5'는 컬리가 엄선한 60여 개의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올해는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SK-II가 컬리뷰티페스타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를 구성하는 5개 주제 중 '피부에 꼭 맞는 성분으로 채우는 생명력(Vitality)'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자사 시그니처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와 핵심 독자 성분 '피테라'의 효능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체험존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SK-II 오프라인 행사 최초로 올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캐릭터이자 피테라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피테라 매직베어'를 콘셉트로 꾸며진다. 핵심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를 비롯해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3단계 루틴을 제안하는 '2025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와 귀여운 매직베어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피부 나이를 측정하고 결과에 따라 샘플을 증정하는 '매직 스캔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현장 SNS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캡슐 뽑기' 기회를 제공하고, 컬리 온라인몰 SK-II 제품 구매 내역 인증 시 파우치와 샘플 2종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방문 혜택을 마련했다.
푸마(PUMA)와 라이프스타일 의류 브랜드 산산기어(San San Gear)가 첫 협업 이후 1년 만에 다시 손잡고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산산기어는 '기어(Gear)'의 개념과 그 정의에 대한 탐구를 이어가며, 이번 컬렉션의 핵심으로 두 가지 혁신적인 실루엣인 Talon(탈론)과 Mostro Cage(모스트로 케이지)를 제시한다. 함께 공개되는 의류 컬렉션은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의 기술적 요소에서 영감받아, 은밀하고 세련된 블랙 컬러 팔레트로 도시의 감각을 강조한다.
특히 산산기어의 두 번째 Mostro 제품의 경우 Cage 버전으로 재해석돼, 기존 벨크로 스트랩 대신 산산기어의 디렉션을 반영한 어퍼 디자인과 소재, 비대칭 레이싱 시스템이 적용된다. 같은 디자인 언어를 공유하는 Talon 역시 절제된 올블랙 컬러를 채택해 미래적인 실루엣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푸마와 라이프스타일 의류 브랜드 산산기어가 첫 협업 이후 1년 만에 다시 손잡고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 푸마
어패럴은 배달 기사 복장에서 착안한 포켓 디테일의 자켓과 팬츠 셋업, 니트, 티셔츠, 쇼츠로 구성된다. 섬세한 디테일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루며, 양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을 명확하게 드러낸다. 컬렉션의 중심 아이템인 니트 롱슬리브는 인체 해부학적 절개 라인이 특징으로, 실용적인 가방과 매듭을 여미는 방식의 캡이 어우러져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 고유의 배달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를 배경으로 전개된다. 역동적인 생활의 리듬 속에서 유틸리티 중심의 제품군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잿빛 도심 속에서 두 명의 배달 기사가 서로를 쫓으며 전기 바이크의 페달을 밟고, 오토바이의 스로틀을 당기고, 때로는 발로 뛰는 장면을 통해 일상적이면서도 비현실적인 서사를 표현한다. 고층 빌딩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들의 일상은 움직임, 전환, 그리고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0월31일부터 3일간 한남동에 마련된 특별 공간(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55길 37-10)에서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3개 층으로 구성된 공간은 [FULL THROTTLE]의 연장선인 'BYPASS'를 테마로 디자인되었으며, 관람객은 공간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우회'의 구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본 협업 컬렉션 전 제품과 함께, PUMA ORIGINAL ARCHIVE 전시, 디자이너 Ray Horacek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푸마 x 산산기어 컬렉션은 2025년 10월31일부터 글로벌 동시 발매되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 산산기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합정 스토어, 더현대 스토어, CASESTUDY, KASINA 등 주요 슈즈 멀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1980년대 명작 모험 영화 '구니스(The Goonies)'를 테마로 한 성인용 신제품 '레고 아이디어 구니스(LEGO Ideas The Goonies, 21363)'를 내달 4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총 2912개 브릭으로 원작의 지하 보물 탐험 장면을 대형 디오라마 세트로 재현했다. 그리스 출신 레고 팬 디자이너의 창작품을 바탕으로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프라텔리 일당의 은신처와 동굴, 애꾸눈 윌리의 보물창고 등 주요 장소가 보물 지도처럼 이어지는 설계가 특징으로, 모델을 뒤집으면 해적선 인페르노의 잔해가 드러나는 반전 구조를 즐길 수 있다.
마이키, 데이터, 마우스, 청크, 앤디 등 주요 인물 12명의 최신 미니피겨를 비롯해 영화 속 모험을 실감나게 재현할 수 있는 놀이 기능도 다채롭게 갖췄다. 구리 해골 열쇠로 낙석과 함정문을 작동할 수 있으며, 해골 오르간을 연주하는 장면도 연출 가능하다. 데이터의 유틸리티 벨트, 마우스의 헤어브러시 등 주요 소품과 삭제된 명장면으로 알려진 '문어 장면'에 대한 오마주, 슬로스의 갑판 활강 장면 등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요소도 세심하게 반영했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18cm, 세로 62cm, 높이 36cm다. 내달 4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레고그룹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영화 속 데이터 역 배우 키 호이 콴과 함께한 특별 미니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세트 곳곳에 숨겨진 함정과 이스터에그를 소개하며 이번 세트에 담긴 모험과 우정의 가치를 전한다.
에스제이듀코가 11월3일, 서울 논현동 본사 사옥 1층에 프렌치 럭셔리 편집샵 'MAISON SJ 149(이하 메종 에스제이 149)'를 공식 오픈한다.
에스제이듀코는 1993년 프랑스 남성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S.T.Dupont)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 설립된 이후 쟈딕앤볼테르(Zadig&Voltaire), 이브 살로몬(Yves Salomon), 브로이어(Breuer) 등 다양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국내에 안착시키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현재 남성복, 여성복, 잡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입·제조·유통·판매 전 과정을 아우르며, 패션 브랜딩을 핵심 사업으로 삼아 패션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논현로 149길에 위치한 '메종 에스제이 149'는 에스제이듀코가 전개하는 다양한 프렌치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첫 프리미엄 편집샵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럭셔리 감성과 프라이빗한 쇼핑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본사 사옥 1층에 위치하며 약 45평 규모로 구성된다.
매장에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 파리(S.T.Dupont Paris)', 프렌치 EFFORTLESS 럭셔리 '쟈딕앤볼테르(Zadig&Voltaire)', 하이엔드 럭셔리 '이브 살로몬(Yves Salomon)', 프랑스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Breuer)', 그리고 남성들을 위한 세련된 셔츠와 슈즈를 선보이는 '에스.티.듀퐁 클래식(S.T.Dupont Classics)' 등 프렌치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특히 '메종 에스제이 149' 단독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컬렉션과 VIP 라운지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 프라이빗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탈리아의 대표 디자인 브랜드 '셀레티(SELETTI)'와 협업한 새로운 한정판 컬렉션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IQOS ILUMA i × SELETTI Limited Edition. 이하 셀레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셀레티 에디션은 28일부터 29일까지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단 2일간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iqos.com)에서 사전 판매되며, 30일부터 아이코스 닷컴과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통해 공식 출시된다.
이번 협업은 '호기심은 혁신의 원동력'이라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철학에서 시작했다. 세계 1위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아이코스(IQOS)와 창의적 상상력으로 글로벌 디자인계의 주목을 받아온 셀레티의 만남은 기술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시도로 평가된다.
셀레티 에디션은 벨벳 같은 깊은 블랙과 메탈릭 골드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셀레티의 시그니처인 지그재그 패턴이 더해져 하나의 예술적 오브제로 완성됐다.
나만의 감각으로 조합하는 액세서리 컬렉션도 주목할 만하다. 셀레티 패턴 랩과 빛의 각도에 따라 골드 빛으로 번지는 그라디언트 랩, 세련된 도어·링 세트 등이 더해져 한정판의 희소성과 개성을 한층 높였다.
기능적으로는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핵심 기술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SMARTCORE INDUCTION SYSTEM™)을 비롯해 터치스크린, 일시정지 모드, 플렉스 퍼프(Flex Puff) 등 최신 기술을 탑재해 기능적 완성도와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국내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셀레티 에디션(139,000원)과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셀레티 에디션 전용 액세서리 번들이 함께 제공된다.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조거(Baby Jogger)'가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한다. 쿠팡은 이번 입점을 통해 신제품 '시티투어2(City Tour 2)'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며,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84년 미국에서 탄생한 베이비조거는 세계 최초로 ‘조깅 유모차(Jogging Stroller)' 개념을 도입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등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유모차를 밀면서 도심에서 가볍게 조깅할 수 있다는 브랜드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쿠팡은 베이비조거의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시티투어2'를 쿠팡 로켓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등받이 각도 조절(리클라인 시트)이 가능해 신생아도 사용이 편안하다는 특징이 있다.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UV 50+ 차단 확장형 캐노피, 최대 6.8kg까지 수납 가능한 대형 바스켓이 탑재됐다. 두 아이, 특히 쌍둥이의 외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실용성을 높였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디지털 선물 문화 트렌드에 발맞춰 기업체 고객을 위한 '모바일 통합 숙박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기존 지류 숙박권을 모바일 형태로 확대해, 더욱 간편하고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과 지류 숙박권 모두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통합 숙박권은 호텔과 객실 타입에 따라 200만원, 150만원, 100만원, 80만원, 60만원 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금액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호텔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숙박권은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을 통해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수신자는 별도의 실물 교환 과정 없이 링크 접속만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기업 VIP 고객을 위한 선물은 물론, 각종 프로모션 경품, 임직원 복지 혜택 등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모바일 숙박권은 체인 호텔 유선 문의 또는 기업 전문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엘 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지류 숙박권은 유선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오픈 6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이러브밸리(I Love Valley)'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오픈 6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이러브밸리'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스위스의 청정 자연을 모티브로 설계된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 콘셉트의 단독형 럭셔리 리조트로 설악산과 울산바위 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방 3개, 욕실 2개 구조로 대가족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어 강원권 대표 가족 여행지로 자리매김했다.
아이러브밸리 패키지는 △객실 1박,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웰컴 와인과 과일, △조식 뷔페 2인, △설악밸리 시그니처 마그넷 또는 키링 1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픈 이후 6년간 주말과 공휴일마다 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누적 투숙객 수가 100만명을 돌파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특히, 리조트가 위치한 강원도 고성은 지난 8월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요즘여행' 시리즈의 테마인 'N차 여행' 콘텐츠에서 추천된 지역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해당 콘텐츠에서 소개된 봉포해변과 천진해변은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삼포해변과 교암리해변을 약 15분 내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설악산 국립공원도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있어 바다와 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청정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1만그루 참나무들이 어우러진 '치유의 숲', △금강산 화암사로 이어지는 2km 트레킹 코스 '포레스트 산책로', △낮에는 나무가 이어지는 산책로, 밤에는 아름다운 조명길로 빛나는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신선호', △반려동물과 함께 뛰어놀수 있는 882㎡ (267평) 규모의 '프라이빗 펫파크', △사슴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디어밸리&폰드' 등 다양한 자연 친화 체험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사슴·양·오리와 교감할 수 있는 '동물 교감 프로그램'과 리조트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Kenny)'가 진행하는 '밸리 숲 체험학교' 등 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직접 참여한 최초의 트래블 카드 프로젝트로, 마카오를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카드는 마카오의 상징적 랜드마크를 모티프로 제작되었으며, 마카오 주요 리조트와 관광지, 레스토랑 등 다양한 현지 제휴처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담고 있다.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는 11월 3일부터 리조트 내 컨시어지에서 469 MOP 상당의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바우처팩을 제공하고, 갤럭시 리조트 내 안다즈 마카오 및 브로드웨이 마카오에서는 전용 상품 예약 시 다이닝 크레딧 100 MOP 및 그랜드 리조트 덱(Grand Resort Deck) 워터파크 입장권(888 MOP 상당)을 제공한다.
MGM 호텔 내 F&B 및 장예모 감독이 연출한 'MACAU 2049' 공연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홍콩과 마카오를 왕복하는 터보젯 페리도 15% 할인 가능하며, 마카오의 상징인 마카오 타워는 입장권 1+1 혜택과 특별 기념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오는 12월31일까지 클룩에서 마카오 호텔 및 액티비티 결제 시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신청 및 제휴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KB국민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에어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카드 신규 발급 및 1달러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CU 모바일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기획전을 열고 동계 시즌 몽골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
몽골은 여름철에 해당하는 5월부터 9월 초까지 성수기로 분류되는데, 최근에는 동계 시즌에도 몽골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올 4분기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증가세는 몽골이 색다른 겨울 여행지로 주목받으며 새로운 체험을 원하는 여행객이 늘어난 데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여기에 저비용항공사(LCC)와 외항사가 인천과 울란바토르를 잇는 노선에 취항하면서 항공권 가격 부담이 낮아진 점도 수요 확대 요인으로 꼽힌다.
여행이지는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을 통해 동계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연말까지 5%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몽골의 겨울을 고품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몽골 프리미엄 여행 5일'이 있다. 이 상품은 숙박부터 차별화된 고품격 구성을 자랑한다. 테를지 국립공원과 울란바토르에서 프리미엄 게르와 5성급 호텔에 각각 묵는다.
프리미엄 게르는 온돌 난방으로 따뜻하고 쾌적한 휴식을 제공하며, 개별 샤워실과 화장실이 설치돼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리모컨으로 게르 천장을 열어 머리 위로 별을 관측할 수 있고, 사우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야간에는 가이드와 함께 별보기 체험이 진행된다. 별 관측에 최적화된 포인트에서 밤하늘을 감상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테를지 국립공원 트레킹, 승마 트레킹, 몽골 유목민 체험, 독수리와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 일정도 진행된다.
울란바토르에서는 징기츠칸 박물관에서 몽골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보고, 시내 전망이 한눈에 펼쳐지는 자이승 승전탑과 몽골 최대 규모 사원인 간단 테그치늘렌 사원도 방문한다.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전신마사지도 포함돼 있다.
이번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