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마트스코어(대표 염인욱)가 지난 25일 태국 파타야 치찬 골프 리조트에서 '라이크 파더 라이크 선 골프데이 2025'에 공식 후원사이자 IT 솔루션 파트너로 참여해 K-골프 기술력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세틸라르 태국이 주최하고 △ 포르쉐 △싱하 △스마트스코어 등 대표 기업들이 후원한 가족 친화형 골프 이벤트로, 약 150명의 부모와 자녀가 팀을 이뤄 동시 샷건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치찬 골프 리조트는 스마트스코어가 해외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은 첫 골프장이다. ⓒ 스마트스코어
스마트스코어는 대회 IT 솔루션 파트너사로서 실시간 스코어 집계와 경기 데이터 관리, 정확한 야디지 정보 제공 등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대회 운영을 지원했다.
특히 복잡한 경기 운영 환경 속에서 스마트스코어의 실시간 데이터 처리 기술은 원활한 경기 진행과 결과 빠른 집계를 지원하며,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스마트스코어는 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경품 행사와 현장 이벤트도 함께 운영하며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파사콘 치찬 골프 리조트 총지배인은 "스마트스코어의 시스템은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는 우리 골프장의 핵심 인재와 같다"며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염인욱 스마트스코어 대표는 "치찬 골프 리조트는 스마트스코어의 해외 진출 초기부터 함께 성장해온 소중한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IT 기술을 통해 글로벌 골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전 세계 골퍼들이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