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인기 먹거리를 총망라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더욱이, 5월은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어 지출이 많은 달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로 장바구니를 채울 수 있는 본 행사에 알뜰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먼저, 9~10일 단 이틀간 진행하는 '릴레이 반값템' 행사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일 1만개 한정 '다향훈제오리(500g/온라인 제외)'를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반값에 득템할 수 있다. 구매 조건은 상품 할인 전 가격 기준이며, 릴레이 반값템 구매 금액은 제외된다.
고객 응원에 화답하는 '힘내자! 홈플러스' 행사에서는 인기 품목인 '힘내자! 응원템'을 엄선해 파격가에 제공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보먹돼 전 품목'은 50% 할인하고, 국내산 '대추방울토마토/완숙토마토'는 5000원 할인, 9일 단 하루 '특란 30구'는 1인 1판 한정으로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손질 오징어'는 50% 할인해 내놓는다. '풀무원/CJ 두부 10종'은 2190원부터 '해표/백설 식용유 7종'은 650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모두 1+1 혜택을 선사한다.
동 기간 열리는 '메가 캠크닉 대전'에서는 손쉽게 조리 가능한 각종 간편식과 델리, 소스류 등을 최적가에 선보인다.
또한, 국내산 냉장 계육만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홈플러스의 대표 인기 PB라면 '이해봉 짬뽕라면'을 밀키트로 맛볼 수 있는 신제품 '홈밀 이해봉 해물짬뽕'은 9000원대에 살 수 있다. 불맛 향미유와 특제 소스로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일품이고, 새우, 솔방울 오징어, 홍합, 바지락 4가지 해산물과 채소를 듬뿍 담아낸 것은 물론, 튀기지 않은 생중화면으로 면발이 살아있어 진한 짬뽕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농·축·수산 인기 먹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설도, 앞다리, 목심, 사태, 양지 등 다양한 부위의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는 40% 할인하고, ‘냉동 새우살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 감자 산지로 유명한 김제 광활면의 감칠맛 좋은 '김제 광활 햇 감자(1.5kg)'는 5000원 할인해 내놓는다.
또, 8~11일 7대 카드 결제 시 국내산 '12Brix 맛난이 사과'는 5000원 할인하고 '12Brix 성주참외(5개)'와 뉴질랜드산 '14Brix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각 9990원에 판다. '씨없는 적·청포도/그리스 그린키위(상품별 중량 상이/교차구매 가능)'는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른 여름 맞이 '수박 유니버스' 행사에서는 7대 카드 결제 시 국내산 '11Brix 당도선별 수박'과 '명품꿀당 12.5Brix 흑미수박'을 포함한 '수박 전 품목'을 각 5000원 할인한다. 이와 함께 수박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락앤락/해신 수박용기 4종'은 594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한다.
CU가 최근 고물가 시대에 거거익선을 추구하는 음료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대용량 에너지 음료를 출시했다.
'파이어엑스 망고패션, 플럼레몬'은 500ml의 대용량 음료로 각각 달콤한 망고에 상큼한 패션후르츠 향이 더해진 맛과 새콤한 자두와 시트러스한 레몬향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카페인 150mg, 타우린 1000mg, 비타민 B군이 들어있으며 제로 슈거로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100ml당 가격은 기존 에너지 음료 대비 최대 40% 저렴하다. 5월 한 달간 1+1 행사도 펼친다.
한편, 에너지 음료 파이어엑스는 CU가 불철주야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의 노력과 열정을 모티브로 기획한 제품이다. '소방관의 불꽃 같은 용기를 응원합니다'라는 기획 취지에 맞게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소방가족희망나눔 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CU는 대용량 탄산음료를 추가 출시해 관련 상품의 라인업을 계속해서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파이어엑스에 이어 선보이는 '제로 청포도, 딸기, 오렌지(500ml)'는 진짜 과즙을 넣은 제로 슈거 탄산음료로 5월 동안 1+1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29일 선보인 통합 쇼핑 플랫폼 '인천공항면세점앱'의 공식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공항면세점앱'은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해 인천공항에 입점한 주요 면세점을 하나로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고객들은 공항 내 다양한 면세 브랜드를 한눈에 비교하고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상품 검색→가격 및 혜택 비교→바로 결제'까지 모든 단계를 앱 하나로 손쉽게 완료할 수 있어, 공항 쇼핑에 소요되는 시간과 절차를 크게 줄였다. 고객들은 여행 출발 전은 물론, 공항 도착 후 항공기 탑승 30분 전까지도 빠르게 면세 쇼핑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인천공항면세점앱 오픈은 신세계면세점에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가져올 전망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면세점 최대 사업자로서 뷰티·패션·주류·식품 등 최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통합 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노출과 고객 접근성을 대폭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반으로 고객 유입 확대는 물론, 구매율 향상과 글로벌 고객 대상 마케팅 경쟁력 제고도 기대된다.
이번 오픈을 맞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인천공항면세점' 앱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앱에 회원가입 후 신세계면세점 제휴회원으로 연결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5월의 쇼핑 챔피언을 찾아라!' 랭킹 이벤트에서는 앱을 통해 인천공항 면세점 상품을 구매하고 인도까지 완료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금액 상위 1~3명을 선정해 각각 100만원, 50만원, 20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도 별도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인천공항면세점앱'에 회원가입만 해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달러 포인트가 선착순으로 즉시 지급되며, 포인트는 발급일로부터 6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천공항 내 은행(국민, 우리, 하나)에서 100만원 이상 환전한 후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쿠폰(최대 10달러)이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공항 내 일반구역 및 면세구역에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스탬프를 적립하면 최대 11달러의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QR코드는 총 4개가 배포되며, QR코드 1개만 적립해도 5달러의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제1터미널 서편 30번, 동편 12번 게이트 및 제2터미널 서편 248번, 동편 253번 게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할인쿠폰과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세븐일레븐은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현 시대 수험생과 학부모의 특급 학습 멘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학 정승제 티처, 영어 조정식 티처와 손잡고 '공부 의욕 충전' 티처스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상품만 20종이 넘는 대규모 프로젝트이며, 5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정승제, 조정식 티처의 본업 취지에 맞는 차별화된 학습 문구용품을 선보였다. 정승제와 조정식 각자 캐릭터를 살린 단독 상품 각 3종과 공통 2종, 그리고 티처별 문구세트 2종 등 10종으로 구성돼 있다.
티처별 단독 상품은 스프링노트, 리갈패드, 떡메모지, 파일홀더 등 기본적인 학습용품으로 구성됐으며 "열심히 하지말고 그냥 하면 돼" "인생에선 리셋이 없어" 등 실제 방송에서 티처들이 던진 공부 자극 멘트들이 담겨있어 1020세대의 학습 감성을 저격한다.
공통 상품은 플래그포스트잇과 스티커 3종 세트로 재밌고 이슈됐던 방송 화면을 이미지화해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티처별 문구세트는 단독상품과 공통상품 5종에 티처스 프로필 원형부채가 전용박스에 담겨 제공되며,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전용 상품으로 5월 3주차 출시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수학 정승제 티처, 영어 조정식 티처와 손잡고 '공부 의욕 충전' 티처스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 세븐일레븐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의 에너지를 충전해줄 콜라보 먹거리 상품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1020세대가 간편식사나 간식으로 즐겨찾는 푸드류 3종과 유음료 1종을 우선 출시했다. 푸드류는 '티처스삼겹살김치볶음삼각김밥' '티처스맵닭치킨치즈버거', 그리고 '티처스햄치즈에그팡팡토스트'로 모두 대중적으로 수험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이다. '세븐셀렉트 티처스초코우유300ml'는 신선한 1등급 원유를 사용했고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달콤함을 최대한 살린 상품이다. 모든 상품에는 티처스(정승제, 조정식)의 캐릭터와 간편 어록이 상품 패키지에 녹아있다.
이달 중하순에도 티처스 콜라보 상품 약 10여종이 뒤이어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하절기 대표 간식인 아이스크림 2종(티처스초코쭈쭈바, 티처스에너지포도아이스컵)과 레몬에이드 타입 에너지 음료 '세븐셀렉트 티처스에너네이드500ml', 그리고 '티처스당충전딥초코와플' '티처스빠다장조림삼각김밥' 등을 차주 선보일 예정이다. 뒤이어 '세븐셀렉트 티처스초코라떼300ml' '세븐셀렉트 티처스누네띠네딥초코' '티처스 간편덮밥(2종)'이 3주차 출시되면서 전체적인 티처스 콜라보 라인업이 완성될 예정이다.
아이소이가 겉잡티·속잡티 케어부터 수분감까지 가득 채운 ‘브라이트닝 로션(이하 '수분광 잡티로션')'을 출시한다.
'수분광 잡티로션'은 최근 리뉴얼된 베스트셀러 ‘NEW 잡티로즈쎄럼'의 잡티 노하우를 그대로 살리고, 촉촉한 로션 제형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아이소이 시그니처 성분인 ‘로즈 오또'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로즈 PDRN'을 함유해, 속잡티와 겉잡티를 동시에 개선하고 피부 속부터 환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여기에 고가의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 C 유도체를 더해 맑고 화사한 안색 케어에 탁월하다.
수분감 가득한 로션 제형으로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고분자부터 저분자로 구성된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보습감을 선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윤기도는 윤광 피부를 완성한다.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및 민감성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스포츠 의류 세탁에 특화된 세탁세제 '피지 모락셀라 스포츠 세제'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여름 처음 선 보인 '피지 모락셀라'는 빨래 쉰내의 주범 모락셀라균을 전문적으로 세척하는 냄새 제거 전문 세탁세제 브랜드다. 올 2월부터는 인기 탁구선수 신유빈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고객 친화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달 새로 출시한 피지 모락셀라 스포츠 세제(이하 모락셀라 스포츠)는 신유빈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개발한 제품이다. 신유빈처럼 열정적으로 운동하는 스포츠 선수들은 빨래해야 하는 운동복의 양이 많고, 땀냄새 고민도 깊다. 그래서 이번에 출시한 '모락셀라 스포츠'는 피지 모락셀라 제품 중에서도 특히 스포츠 의류 세탁에 특화된 제품이다. 운동복은 일반 의류보다 촘촘한 구조를 지닌 기능성 섬유로 만든다. 그 결과 신축성과 물기를 잘 빨아들이는 흡습성은 확보했지만, 땀이나 피지 등 오염물질이 섬유 사이 겹겹이 쌓이고 고착화 되는 경우가 잦다. 결국 매우 불쾌한 쩐내가 발생하는데 이 냄새는 일반 세제로 제거하기가 쉽지 않다.
모락셀라 스포츠는 빠른 침투 세정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일반 세제 대비 10배 빠른 속도로 섬유에 침투해 땀으로 찌든 얼룩을 강력 제거한다.
또한 촘촘한 스포츠 섬유 속에 뿌리 박힌 모락셀라균까지 강력하게 씻어낸다. 그 결과 운동 직후 빨지 못해 운동복에 찌든 땀냄새와 각종 쉰내를 99.9% 이상 제거하는 효과를 세척 성능 시험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또 의류 변형 방지 기능성을 함께 갖춰 여러 번 입은 운동복도 마치 처음 산 것 같은 스타일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락셀라 스포츠는 온라인,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지난 5일부터는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이달 15일까지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브랜드 자체 유통망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2021년 4월 론칭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험적인 소재 활용으로 2030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탄탄한 제품력의 가죽 라인은 물론 '르봉백' '봉봉백' '프릴백' 등의 히트백을 연달아 탄생시키며 팬덤을 구축한 가운데, 높아지는 수요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자 자체 온라인 공식 스토어 론칭을 결정했다.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브랜드 자체 유통망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론칭한다.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공식 스토어를 메인 플랫폼으로 삼아, 제품 출시, 단독 프로모션, 스타일링 콘텐츠, 마케팅 활동 등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 특히, 페이지 구성은 단순한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세계관과 감도를 밀도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으로 설계했으며, 제품의 전체적인 코디와 추구하는 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
전략적 판매 채널로도 적극 활용한다. 특정 시점에 한정 수량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방식인 '드롭(DROP)' 전문 페이지를 구성해, 경험과 콘텐츠 소비에 익숙한 MZ 세대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판매 전략을 수립한다. 또한, 향후에는 신제품을 타 유통망보다 먼저 선공개하는 '선런칭 채널'로 활용해 공식 스토어의 전략적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인피토뮤신™ 세럼 비비크림'과 '세럼 쿠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국내외에서 비비크림을 통해 독자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K-베이스 메이크업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여기에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레이어링 핏' 시리즈에 혁신적인 성분을 더한 차세대 베이스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디렉터파이는 유튜브 구독자 104만 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다. 철저한 성분 분석과 냉철한 리뷰로 소비자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미샤와 디렉터파이가 함께 개발한 세 번째 제품으로 기획부터 테스트까지 전 과정을 함께했다.
신제품 2종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독자 성분인 파인피토뮤신™을 함유한 세럼을 더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광채를 선사하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를 허문 것이 특징이다.
파인피토뮤신™은 청정한 기후와 풍부한 일조량으로 품질이 좋은 경남 산청 소나무잎에서 추출한 진정 성분과 식물성 피토뮤신(phyto-mucin, 식물에서 추출한 점액성 물질) 복합체로 구성돼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파인피토뮤신™ 세럼 비비크림'은 흐르는 듯한 저점도의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한 방울로도 정교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세럼 형태의 제품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스포이드는 돌리기만 해도 자동으로 적당량을 담아내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파인피토뮤신™ 세럼 쿠션'은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텍스처와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이 특징이다. 미샤만의 독자적인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바를수록 편안한 진정효과를 선사하고, 미세 메쉬망을 통해 한번의 터치로도 뭉침 없이 섬세하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텔레토비'와 콜라보레이션 해 한정판 기획세트로도 선보인다. 텔레토비 키링, 퍼프, 스티커, 파우치 등 다양한 굿즈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위트있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부터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을 비롯해 올리브영, 지그재그, 무신사, 에이블리 등 주요 뷰티 플랫폼과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텔레토비 기획세트는 출시와 동시에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타키니 위크' 행사를 기념해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액티브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번 캠페인 화보는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감성을 담아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7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타키니 위크' 행사를 기념해 선보인다.
눈여겨볼 만한 아이템은 여름 시즌 클래식 아이템으로 꼽히는 '폴로 반팔 티셔츠'와 '반팔 니트'다. '폴로 반팔 티셔츠'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라파챠 로고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아시안 체형에 최적화된 실루엣과 기장으로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반팔 니트'는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터치감, 정교한 케이블 니트 짜임이 특징으로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폭넓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여름 필수템이다. 여름철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타키니 위크' 기간에는 시즌 주요 상품 및 베스트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 마련됐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쿠폰, 자사몰 특가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산리오(Sanrio)의 '리틀트윈스타(Little Twin Stars)' 캐릭터 IP를 전 카테고리에 적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시카PDRN X리틀트윈스타 △세라마이드 유자 클렌징X리틀트윈스타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인토너 미스트 X 리틀트윈스타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아이레시피는 이번 리틀트윈스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더현대 서울 비클린'에서 열리는 단독 팝업스토어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며, 오프라인에서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은 '별빛 스킨 레시피' 컨셉으로 꾸며져 부드럽고 반짝이는 감성을 담은 공간에서 리틀트윈스타 리미티드 패키지와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굿즈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산리오(Sanrio)의 '리틀트윈스타(Little Twin Stars)' 캐릭터 IP를 전 카테고리에 적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 선진뷰티사이언스
순도 99% 저분자량 시카 PDRN을 함유해 피부 흔적 개선에 도움을 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카PDRN X 리틀트윈스타 에디션은 특별히 제작된 리틀트윈스타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세럼 구매 시 리틀트윈스타 파우치, 크림 구매 시 리틀트윈스타 손거울, 시카 PDRN 토너 패드 구매 시에는 리틀트윈스타 스티커를 각각 증정한다.
아이레시피가 △세라마이드 유자 클렌징 X 리틀트윈스타 에디션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유자 클렌징 밤'과 신제품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밤과 클렌징 오일 기획 세트 구매 시, 여행용 미니어처와 리틀트윈스타 헤어핀이 함께 제공되며, 신제품 클렌징 폼 더블 기획 세트 구매 시에는 리틀트윈스타 스티커가 증정된다.
특히 클렌징 폼은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BAT로스만스가 새로운 담배 브랜드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Global Editions by Dunhill)'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BAT의 대표적인 브랜드 '던힐(Dunhill)'의 첫 서브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여행지인 뉴욕, 파리, 런던을 테마로 한 3종 제품으로 출시된다.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은 한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가 세심하게 반영된 제품이다. 일상을 여행하듯 즐기며 자유로운 탐험을 추구하는 감성을 담은 이번 신제품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난 휴식'을 의미하는 '이스케이피즘(Escapism)' 컨셉 아래 고안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한국 소비자의 시각적 감각과 디자인 선호도가 돋보인다. 아트 디렉터, 그래픽 디자이너, 3D 아티스트 등 다양한 창의적 배경을 가진 국내 전문가 그룹이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다양한 아이디어를 시각화하고 발전시키는 '핫하우징(Hot Housing)' 방식으로 디자인을 구체화해 그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전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완성된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 패키지는 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 요소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신규 브랜드 라인업은 킹사이즈 제품 2종 △뉴욕 에디션 △파리 에디션과 파인컷 슈퍼슬림 제품 1종 △런던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뉴욕과 파리 에디션의 타르 및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0mg이며, 런던 에디션은 1.5mg, 0.10mg이다. 세 가지 신제품 모두 개성 있는 풍미를 제공, 맛에서도 한국인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했다.
킹사이즈의 '뉴욕 에디션'과 '파리 에디션'에는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캡슐 두 개를 적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맛을 조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뉴욕 에디션'은 상쾌한 베이스에 향긋한 풍미 및 상큼한 캡슐을 조합해 강렬한 맛을 구현했으며, '파리 에디션'은 부드러운 베이스에 상큼한 캡슐과 달콤한 캡슐을 결합해 색다른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슈퍼슬림의 '런던 에디션'은 싱그러운 믹스에 싱글 캡슐을 적용해 청량한 맛을 강조했다. 3종 제품의 팩 상단에는 '프레시 존'이 추가돼 문지를 때 상쾌한 향이 퍼질 수 있도록 고안됐다.
깨끗한나라가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G마켓·옥션이 주최하는 전 국민 쇼핑 대축제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전용관을 열고,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화장지 '깨끗한나라' △생리대 '순수한면' '디어스킨' △아기 기저귀 '보솜이' △반려동물용품 '포포몽'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등 깨끗한나라 대표 브랜드 제품을 기본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전용 쿠폰과 깨끗한나라 브랜드 중복 쿠폰을 함께 적용하면 총 최대 35%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풍성한 혜택도 함께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 더클래스 30m 30롤 2팩 구매 시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보솜이 액션핏·메가드라이 기저귀 2박스 구매 시 펀앤플레이 물티슈를 제공한다. 또한 순수한면 및 디어스킨 생리대 구매 시 디어스킨 에어쿨링 중형(4p), 순수한면 제로 중형(4p), 순수한면 제로 라이너(20p) 등 신제품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소중한 일상 속 깨끗한나라와 함께 한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플라워 패키지(Flower Package)'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깨끗한나라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명에게 꽃다발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
청호나이스가 빌트인 냉온정수기 '블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블리스'는 언더싱크 타입의 빌트인 정수기로 본체는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고 출수부인 파우셋만 외부에 설치하는 제품으로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디자인 경쟁력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두 가지 방식의 취수 기능을 적용했다. 상단 터치 디스플레이와 전면 푸쉬(PUSH) 버튼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전면 푸쉬(PUSH)버튼은 빌트인 정수기 중 국내 유일하게 적용된 기능으로 키가 작은 어린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수·냉수 온도를 각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어 취향 및 용도에 따라 빠르게 선택할 수 있으며 4단계 정량 취수 기능을 제공해 요리에 활용하기 편리하다.
언제나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NANO 직수 필터링 시스템을 탑재해 미세한 오염물질까지 확실하게 걸러내며 '자동살균기능'을 적용해 위생을 강화했다. '자동살균기능'은 7일마다 고객이 설정한 시간에 작동해 전기분해수로 정수 유로부터 필터 내부까지 자동으로 케어한다. 원하면 언제든지 수동살균도 진행할 수 있으며 수동 작동 시 취수구도 함께 살균된다. 분리형 취수구를 적용해 언제든지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관리에 용이하다.

청호나이스가 빌트인 냉온정수기 '블리스'를 출시했다. © 청호나이스
동작 감지 센서를 통해 1분이상 동작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으며 상단 정수 선택 버튼을 약 3초이상 터치하면 잠금 설정도 가능해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라젬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을 건강 선물로 제안하며, 오는 6월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에 맞춰,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은 최대 50만원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포함해 총 117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구독료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라젬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인 '마스터 V 컬렉션'은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정교한 마사지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특히 가정의 달 효도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 모델인 '마스터 V9'은 세라젬의 27년 헬스케어 기술을 집약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 (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6가지 항목에 대한 효능·효과를 인증받았다.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섬세한 마사지 기능과 차별화된 전신 온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며,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파우제 M6는 팔다리가 자유로워 수유 의자용으로, 파우제 M8 핏(Fit)은 신혼부부 결혼 및 이사 선물로, 프로 듀얼 엔진이 접목된 하이엔드 안마가전 파우제 M10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효도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온가족을 위한 건강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세라젬의 헬스케어 플랫폼 '웰라이프 멤버십'에 가입하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가입에는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으며, 제품 구매 또는 구독을 통해 포인트가 적립되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상승하면서 지원 서비스도 확대된다.
최근에는 멤버십 회원과 직계 가족,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는 물론 조부모와 손자녀까지 혜택 범위를 넓혀 건강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가족 구성원에게도 포인트 차감 부담 없이 개별 혜택이 제공된다.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에게는 24시간 건강 상담, 건강 상태 기반의 병원·의료진 안내, 상급 종합병원 진료 및 건강검진 우대 예약 등 차별화된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상세 내용은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몰, 체험 매장 '웰카페'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5월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전국민 쇼핑 대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할인쿠폰 무한리필, 매일 100만원 당첨 이벤트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할인쿠폰 3종을 무제한 발급한다. 쿠폰은 △12% 할인쿠폰(최대 20만원) △15% 할인쿠폰(최대 5만원) △20% 할인쿠폰(최대 3만원)으로 구성한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고액 할인쿠폰(12%)을 무제한 지급하는 것은 이번 행사가 처음으로 에어컨, 로봇청소기, 의류관리기 등 고단가 가전제품에 적용하면 큰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은 카테고리 제한 없이 1만원 이상 대부분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브랜드 별 최대 25% 할인쿠폰과 7% 카드사 결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해 구매 고객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진다.
최대 47% 할인가의 '오늘의 품절중독'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 매일 8종씩 선보인다. 첫날인 7일자 추천 상품으로 △로보락 로봇청소기 △코카콜라 △에고이스트/플라스틱아일랜드 봄신상 등이 있다. G마켓, 옥션 추천의 '인기상품 특가찬스' 6종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을 역대 최다 규모로 준비하면서 고객 소통도 확대한다. 매일 평균 16회, 일주일 간 총 100건 이상의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혜택가에 소개하고자 직전 행사 대비 1.5배 이상 편성을 늘린 것이다. 7일자 라이브쇼는 로보락,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3M 등이 예정돼 있다.
이 외, 행운의 '스마일 복권' 이벤트를 마련하고 매일 최대 100만원을 증정한다. 꽝 없는 100% 증정이벤트로, 50원부터 100만원까지 총 6종의 스마일캐시 금액권을 랜덤 지급한다.
11번가가 무료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 '11번가플러스'를 선보이며 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강화한다.
11번가는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11페이 포인트'로 보상받는 기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패밀리플러스'에 세분화된 카테고리별 혜택을 더한 '11번가플러스'를 출시했다.
'11번가플러스'에 가입한 11번가 고객이라면 △마트(적립 태그 부착된 생필품 구매 시 '11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뷰티(피부정보 입력 시 매월 1일 100여개 인기 뷰티 브랜드 최대 25% 할인쿠폰 7종 자동 발급) △디지털(학생 인증 시 전용 특가 상품 쇼핑 혜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11번가플러스' 회원 전용 장바구니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은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빠르게 고객을 확대해 최근 가입 고객이 7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기준 가입 고객의 재구매율은 미가입 고객 대비 60% 이상, 객단가는 50% 가까이 높아 고객들의 적극적인 구매를 이끌어 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놀유니버스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NOL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NOL은 5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국내 숙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체크인 날짜 기준 7일 이상 미리 예약하는 경우 적용된다. 이외에도 이달 말일까지 전체 고객 대상으로 최대 16만원 국내 여행 할인 혜택과 최대 35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쿠폰팩을 발급한다.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 'NOL DRAW(놀 드로우)'도 진행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국내외 숙소 숙박권, 레저 이용권, 공연 티켓을 비롯해 전자제품과 생활 용품 등 여가 생활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증정한다. 응모는 NOL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하루 1개 상품에 1회씩 가능한다. 또한, 참여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국내 숙박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이르게 찾아온 더위를 이겨낼 '얼리 서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워커힐만의 매력적인 시설과 콘텐츠, 미식의 즐거움을 아우르며 차별화된 투숙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서머 플로우(Summer Flow)' 패키지를 마련했다. 주중(일~목요일)에는 그랜드 워커힐 16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 & 바에서 한강의 야경과 함께 '피맥 세트(콤비네이션 피자(S) & 병맥주 2병)'를 즐길 수 있다. 주말(금~토요일)에는 더파빌리온의 '시그니처 빙수'를 선택해 상쾌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든든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더뷔페의 조식이 포함된 옵션 선택 시 '빛의 시어터' 전시 관람권이 함께 제공되며, 클럽 스위트룸 선택 시 라운지 베네핏이 추가된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서머 미츠 아트(Summer meets Art)' 패키지는 더글라스 라운지 베네핏과 더불어 '빛의 시어터' 전시 관람 혜택이 포함돼 있어 자연경관과 예술을 만끽하는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서머 레시피(Summer Recipe)'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주중 또는 주말 투숙 시 각각 클럽라운지 & 바의 '피맥 세트'와 더파빌리온의 '화이트 와인 to-go 세트(화이트 와인 & 칠링백)'를 이용할 수 있다. 조식이 포함된 옵션 선택 시 '빛의 시어터' 전시 관람권과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Jayson Atienza) 콜라보레이션 한정 '아이디어 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빛의 시어터'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몰입형 예술 전시 공간으로, 오는 5월1일부터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문명'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대 이집트 문명을 빛과 음악으로 재해석한 이번 전시는 층고 21m, 면적 약 1000평의 넓은 공간에서 매일 10시부터 19시 10분까지 압도적 스케일로 펼쳐진다.
한국을 대표하는 화백 이응로의 작품을 조명하는 숏쇼(Short Show) '이응로' 특별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고대 문명의 신비로움과 한국 현대미술의 감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2인 기준이며,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입장,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