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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서울우유·웅진식품·롯데웰푸드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5.07 11:00:53
[프라임경제] 5월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건강 관리 열풍에 힘입어 고품질 원유에 인삼을 더한 '속편한 하루인삼(170㎖)' 우유를 출시하고, 건강 유음료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서울우유는 저속 노화(Slow Aging),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등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차별화된 건강 유음료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례로, 지난해 8월 '근테크(근육+재테크)' 트렌드에 발맞춰 리뉴얼 출시한 '프로틴 에너지(초코·커피)'는 우유 단백질을 21g 함유해 단백질 보충에 용이하고,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3000㎎), 타우린(500㎎)은 물론,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등을 포함한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320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선보이는 신제품 '속편한 하루인삼(170㎖)'은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표 건강식품 인삼을 함유했다. 특히, 인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이 총 3.7㎎ 들어 있어 기능성 표시 심의도 통과했다. 뿐만 아니라,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우유의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하면서 소화 불편 없이 마실 수 있다.

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의 멸균팩 포장이라 보관 및 휴대도 용이하다. 6년근 인삼의 진한 향과 쌉싸름한 맛에 고품질 국산우유의 고소한 맛이 더해진 만큼 건강한 맛을 즐기는 중장년층은 물론,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입맛의 젊은 MZ까지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속편한 하루인삼'은 대형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웅진식품


웅진식품은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모델 발탁을 기념해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티즐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자몽블랙티 3종에 한해서 출시되며 유닛, 단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 하단 QR코드에 접속해 패키지 라벨 안쪽 난수번호를 기입하면 보이넥스트도어 대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 총 70명의 팬사인회 당첨자를 뽑을 예정이며, 2등 10명에게는 '덕질지원금'으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제품 난수번호 기입 시 티즐 제로 6종 중 본인의 최애 티즐을 고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등에게는 아이폰 17 프로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에어팟 맥스, 인스탁스 미니 에보, 올리브영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재미 삼아 즐길 수 있는 티즐 버전의 MBTI 테스트인 '티즐 mbTEAi 테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은 5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 QR코드를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 경품은 추후 랜덤 추첨을 통해 오는 8월 6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는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돼지바', '설레임', '위즐' 3종에 저당 신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메가브랜드 아이스크림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저당 트렌드'를 적용해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 등 저당 신제품을 선보이며 주요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린 바 있다. 이번 저당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질 전망이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맞게 저당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콘, 바, 파우치, 홈타입,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까지 저당 라인업 구색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취식 상황에 알맞게 고르기도 좋다.

이번 신제품은 △돼지바 저당 △설레임 밀크쉐이크 저당 △위즐 리치바닐라 저당 총 3종이다. 돼지바 저당은 쿠키,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잼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기존 돼지바 특유의 조화로운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설레임 밀크쉐이크 저당 역시 기존 제품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우유맛을 충실히 재현했다. 위즐 리치바닐라 저당은 부드럽고 리치한 바닐라 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위즐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일맛 아이스크림이다.

이들 제품은 당 함량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은 100㎖당 2.0g~2.4g 수준의 당 함량을 가지며, 이는 동일 식품유형 유사식품 대비 최대 87.8%가량 낮은 수치다. 당류 섭취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익숙한 맛과 즐거움은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기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앞서 출시된 저당 제품들과 마찬가지인 하늘색을 활용하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나타냈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SNS 채널 등을 통해 신제품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000080)는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와 세계적인 게임 캐릭터 '팩맨(PAC-MAN)'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테라 브랜드의 대중성을 강화하고, 소비자 체험 접점을 확장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030세대에게는 팩맨의 레트로 감성을 전달하고, 4050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켜 공감대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팩맨은 1980년 출시 이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케이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글로벌 게임 캐릭터이며 BMW, 오레오, 피자헛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경험을 보유했다.

'테라x팩맨' 한정판은 유흥 채널용 500㎖ 병과 가정 채널용 453㎖ 캔 제품으로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활동도 함께 준비했다.

한정판 제품에는 QR코드가 부착돼 있으며, 성인 인증 후 AR 기능으로 테라 라벨을 인식해야만 팩맨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게임은 테라의 리얼탄산을 형상화한 모션을 적용해 생동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약 2개월간 운영되며, 전국 랭킹 시스템을 통해 100위까지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일부 대형마트에서 오락실 콘셉트의 갤러리 매대를 운영해 AR 게임 체험과 시음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테라 X 팩맨 디자인을 적용한 머리끈, 전용잔 등 한정판 굿즈는 대형마트, 편의점, 식당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라면의 맵쏘디'를 출시한다.

'라면의 맵쏘디'는 쇠고기 육수베이스에 다양한 고추와 향신료를 더하였으며 스코빌 지수 6000SHU로 자사 제품인 열라면보다 더 매운 맛을 자랑한다. 특히 깔끔한 첫 맛 뒤에 찾아오는 반전 있는 매운맛으로 기존 매운 라면들과 차별화하였다. '맵쏘디'는 매운맛의 '맵다'와 서사시를 뜻하는 '랩소디'의 합성어로, 매운 라면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았음을 의미한다.

오뚜기는 '라면의 맵쏘디'를 통해 매운 라면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해서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판매하며,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식품은 바삭한 식감과 깊은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는 김치전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철판 오징어김치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철판 오징어김치전'은 지난해 8월 선보인 '철판 바삭감자채전'과 '철판 오징어부추전'에 이은 '철판 수제전'의 세 번째 제품이다. 앞선 두 제품은 뛰어난 맛과 간편한 조리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간편식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철판 바삭감자채전', '철판 오징어부추전'은 출시 8개월 만인 올해 4월 누적 판매량 100만봉을 돌파하며 냉동전 시장에서 풀무원의 제품력을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풀무원은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전문점 수준의 맛을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제품 '철판 오징어김치전'은 차가운 반죽을 170℃의 뜨거운 철판에서 튀기듯 부쳐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김치전에 최적화된 풀무원의 저온 숙성 배추김치를 사용해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신선한 오징어 몸통 살만을 엄선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양파와 쪽파를 풍성하게 넣어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조리법 또한 간편하다. 별도의 기름을 두를 필요 없이 프라이팬에서 단 8분만 구우면 전문점에서 갓 부쳐낸 듯 바삭한 전을 완성할 수 있다. 조리의 번거로움을 줄이면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손쉽게 재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철판 오징어김치전'은 전국 이마트와 컬리,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장 내 디저트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직제조 디저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더 듬뿍 팥빙수 △카페 크런치 선데 △아포가토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만의 노하우를 담아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제품을 개발해, 고객이 매장에서 더욱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더 듬뿍 팥빙수'는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팥빙수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 베이스에 고운 팥, 인절미 떡, 콩고물 등 재료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추가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컵빙수 형태도 함께 출시됐다. '카페 크런치 선데'는 자모카 아몬드 훠지, 부드러운 바닐라 플레이버 위에 카라멜 소스와 크럼블 토핑으로 식감을 더해 진한 커피 풍미와 고급스러운 단맛을 조화롭게 담았다. '아포가토(Affogato)'는 따뜻한 에스프레소를 아이스크림에 부어 먹는 방식으로 부드러움과 쌉쌀함이 어우러지는 신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5월 중순부터 △더 듬뿍 설향 딸기 빙수 △더 듬뿍 칸탈로프 멜론 빙수 △쿠키 크런치 선데 등 후속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매장 내 디저트 카테고리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간편식 신제품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첫번째로 진행한 '덮밥 메뉴' 대결에서 최종 우승한 '이태리 갈비덮밥'을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으로 선보였으며, 출시 3주 만에 3만개가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은 지난 2일 방영된 편스토랑의 국물 요리편 최종 우승 메뉴를 재현한 제품이다.

2일 방송된 두번째 대결 '국물 요리' 편에서는 3명의 연예인이 각자 독창적인 국물 요리를 조리했고, 최종 우승은 가수 이찬원이 선보인 '도가니 육개장'이 차지했다. 대결은 정호영, 박준우 등 스타 셰프와 연예인으로 구성된 스페셜 평가단, 아워홈 식품 마케터로 구성된 전문가 평가단 앞에서 실시간 요리 대결을 펼치는 라이브 쿠킹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신제품은 한우기름의 진한 육향이 스며든 얼큰한 육개장 국물에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도가니가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자랑한다. 영양 만점 도가니와 숙주, 대파, 고사리 등 건강 식재료를 듬뿍 넣어 무더운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다. 조리방법은 냉동 상태의 제품을 봉지째 찬물에 담가 해동한 후 냄비에 부어 중불로 가열하면 된다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 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잔망루피' 두 번째 굿즈로 태블릿 파우치를 출시했다.

지난달 '잔망루피 실리콘 파우치'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는 캐릭터 얼굴 모양의 디자인으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11·13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태블릿·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만2000원의 제품 교환권과 함께 사전 예약하면 2000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4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던킨은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도넛과 음료, 굿즈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잔망루피'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우양산·피크닉매트 등 신규 굿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 혜택을 확대한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매드포갈릭의 가족 방문 고객 전용 혜택으로 다자녀와 다문화 가정, 3대 가족 등 가족 방문 고객에게 매월 1회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지난 3월 도입 이후 한 달 만에 약 1000건 이상 이용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혜택 확대를 통해 실제 이용률이 높은 기존 구성에 선택의 폭을 더해, 가족 고객에게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기존 매월 1회 제공되는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신메뉴 '허니 갈립 타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옵션이 새롭게 마련됐다.

해당 혜택은 3인 이상 가족이 7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다자녀카드, 다문화가족카드, 가족관계증명서 등 증빙자료를 확인 받아야 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T·KT 멤버십 및 제휴 카드 할인과의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이 더욱 높아진다.

닥터블릿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식품 수요가 증가하는 5월에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푸응, 닥터블릿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푸응의 세트 상품인 △올킬세트(푸응 파비플로라+푸응 나이트버닝프로) △10일세트(푸응 와일드버닝+푸응 팻버닝프로) △버닝세트(푸응 나이트버닝프로+푸응 팻버닝프로) △리셋세트(푸응 프로틴다이어트+푸응 유산균다이어트)를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푸응 제품은 '잔티젠', '공액리놀레산' 등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를 활용해 개발된 상품으로, 세트 구성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닥터블릿의 종합건강식품 라인업인 △종합비타민 △콜린 미오이노시톨 4000 △파라바이오틱스 유산균 △혈당필름 △파로효소 △멜라드림 등 주요 제품도 최대 74%까지 할인된다.

닥터블릿은 할인 혜택과 함께 가정의 달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로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적립금과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본도시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본오더 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그 마음만큼이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죽·본죽&비빔밥 그리고 본도시락의 신메뉴 및 인기 메뉴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죽·본죽&비빔밥의 할인 대상 제품에는 지난 4월 24일 출시된 프리미엄 보양죽 2종 '황금산삼배양근 쇠고기전복죽', '신선감태 홍게새우죽'이 포함됐다. 두 메뉴 모두 '프리미엄 보양죽 레시피·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 최종 수상작에 기반해 개발된 메뉴다. 황금산삼배양근 쇠고기전복죽은 소고기와 전복 그리고 100% 국내산 산삼배양근이 어우러져 활력과 영양 가득한 보양식이며, 신선감태 홍게새우죽은 100% 국내산 감태, 두 마리 홍게다리살, 전복, 새우를 듬뿍 담아냈다.

이외에도 △추어탕의 깊고 진한 맛이 담긴 신메뉴 '추어죽' △전복과 트러플 오일이 만나 품격 있는 맛을 구현하는 '특트러플전복죽' △푹 고은 닭고기에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죽'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랑을 전하는 카네이션 슬리브와 슬리브에 끼워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를 동시에 제공하는 '감사패키지 증정 프로모션'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본도시락은 품격 한정식과 프리미엄 한상 메뉴들로 할인 라인업을 완성했다. 품격 한정식 메뉴로는 지난 3월 출시된 '산해진미 7첩 모듬 한정식'이 눈에 띈다. 해당 메뉴는 참돔 구이와 고추장 장어구이, 새우 전복구이, 오리구이 명이쌈 등으로 구성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대접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고추장 장어구이에 더덕구이, 버섯소불고기, 잡채, 꼬막무침 등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보양 고추장 더덕 장어구이 한정식' △전복소갈비찜에 버섯소불고기, 잡채, 꼬막무침 등이 포함된 '궁중 전복소갈비찜 한정식'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한상 메뉴에는 △약선쌍화소스와 어우러진 삼겹보쌈, 영양 가득한 잡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약선 삼겹보쌈 궁중잡채 한상' △영양 가득 울릉도나물밥과 오징어두루치기, 명이나물쌈으로 울릉도 향취를 물씬 풍기는 '울릉도 오징어 삼겹구이 한상' △차돌된장찌개에 따뜻한 밥과 스팸, 제육볶음이 조화로운 '차돌된장찌개 제육 백반 한상', △본도시락 시그니처 바싹불고기에 꼬막무침이 더해져 고기와 해산물이 균형 잡힌 '바싹불고기 여수꼬막무침 한상'이 해당된다.

ⓒ 고려은단


고려은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한 '쏠라C 젤리스틱' 구매 고객들에게 최고심 특별 디자인 텀블러와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고려은단의 인기 비타민 건강 간식과 함께 무해력 트렌드를 선도하는 최고심의 귀여운 캐릭터와 응원 메시지가 담긴 텀블러와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고심 콜라보 '쏠라C 젤리스틱' 30포 구매 시 최고심 디자인 텀블러 2종 중 하나와 스티커 4종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최고심 콜라보 '쏠라C 젤리스틱'은 글로벌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100%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500㎎이 함유된 상큼한 오렌지 맛 젤리형 건강 간식이다. 이번 최고심 콜라보 제품은 패키지에 최고심의 귀여운 캐릭터와 긍정 문구가 디자인되어 일상에 활력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CU와 카브루(KABREW)가 본격적인 주류 성수기 시즌을 겨냥하여 맛과 향 그리고 재미있는 식감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하이볼 '레드톡 자몽 하이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자스민 추출액과 자몽 농축액을 넣은 하이볼에 자몽맛 팝핑보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팝핑보바는 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동그란 펄 형태의 이색 디저트다. 씹는 순간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입 안 가득 자몽 과즙의 달콤함이 퍼져 하이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레드톡 자몽 하이볼'은 '향긋한 자스민티의 맛과 향', '달콤쌉쌀한 자몽맛' 그리고 '자몽맛 팝핑보바' 이 3가지 요소가 조화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먼저, 첫 모금에서 입안 가득 자스민 향이 기분 좋게 퍼지고 뒤이어 자몽의 달콤쌉쌀한 맛이 만족감을 더한다. 여기에 '레드톡 자몽 하이볼'만의 시그니처 요소인 톡톡 터지는 자몽맛 팝핑보바가 더해져 진한 과즙과 함께 마시는 재미를 더해준다. 하나의 하이볼을 통해 맛과 향 그리고 재미있는 식감이 어우러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또한 부담 없는 4%도 500㎖으로 기획해 다채로운 음료를 선호하는 주류 소비자는 물론 술을 즐기고 싶지만 잘 마시지 못하는 '알쓰'들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최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피크닉, 캠핑, 야구장 등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어 다가오는 주류 성수기 시즌에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

카브루 '레드톡 자몽 하이볼'은 CU 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피자헛이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가정의 달 5월에도 진행한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1+1 혜택이라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5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평일 반값 할인 대상 피자가 기존 '수퍼슈프림' 피자에서 '직화불고기' 피자로 변경되어 진행 중이다. '직화불고기' 피자는 직화로 구운 불고기와 풍부한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맛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기 메뉴로 이번 '반값다 피자헛'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주말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동일한 사이즈의 피자를 한 판 더 제공하는 1+1 혜택이 적용된다. 첫 번째 피자를 프리미엄 메뉴로 선택할 경우, 두 번째 피자는 모든 L 사이즈 피자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를 통해 주문 시 적용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가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땡겨요' 앱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앱 최초 가입자 및 기존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해,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일 1매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최근 출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콰삭킹'을 비롯해, bhc의 대표 인기 메뉴인 '뿌링클' 등 전 메뉴가 포함된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단순한 소비자 할인 혜택을 넘어, 수수료 부담 없는 공공 배달앱 '땡겨요'를 활용해 가맹점주의 수익성 향상에도 기여하고자 했다. bhc는 소비자에게는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강화하는 지속 가능한 경영 방침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팬밋업 초청' 앱 이벤트를 열고,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교촌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준비했다.

교촌치킨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밋업 초청 이벤트는 교촌치킨앱 회원만을 위해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윙박스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팬밋업 초청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1·2차에 걸쳐 열리는 '팬밋업 초청' 이벤트는 회차별로 각각 다른 메뉴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5월 2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는 △교 윙박스+퐁듀치즈볼 세트 △허니윙박스+국물맵떡S 세트를, 5월21일부터 6월3일까지 열리는 2차 이벤트에는 △레드윙박스+퐁듀치즈볼 세트 △후라이드윙박스+국물맵떡 세트로 구성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

교촌치킨앱을 통해 4가지 '팬밋업 초청 세트' 메뉴 중 각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 고객 중 총 60명을 선정해 이번 자리에 초청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5월21일(1차)과 6월4일(2차)에 각각 발표될 예정이다.

'팬밋업 초청 세트'를 구성하는 '윙박스' 시리즈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윙과 봉 부위로만 구성된 메뉴다. 교촌의 3대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교 윙박스 △허니윙박스 △레드윙박스와 특제 튀김 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후라이드윙박스'까지 4종으로 구성돼, 고객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국물 떡볶이 '국물맵떡'과 치즈 풍미가 가득한 '퐁듀치즈볼' 등 교촌의 인기 사이드 메뉴가 더해져, 다채로운 조합으로 풍성한 한 끼를 완성한다.

특히, 이번 팬밋업은 교촌의 창립 연도와 같은 1991년에 태어난 '교촌둥이' 배우 변우석과 교촌 팬들이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다. 'Private Whisper(프라이빗 위스퍼)'라는 콘셉트 아래, 6월12일 펼쳐지는 변우석과 함께하는 비밀스럽고 특별한 순간으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국내 대표 유통사와 손잡고 '2025 한우상생위크'를 오는 5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 국내 한우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 협업 마케팅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국 단위 프로모션이다.

참여 유통사는 △쿠팡 △컬리 △SSG닷컴 △농협라이블리 △신세계백화점 △건화한우다 △믿음한우 △울산축협한우 등 총 8곳으로, 한우자조금의 '협업 소비촉진 사업'에 참여하여 다양한 형태의 한우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특히 이번 '한우상생위크'에서는 유통사별 특성과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우 할인쿠폰, 재구매 쿠폰, 타임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고품질의 한우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한우 소비 진작 효과가 기대된다.

2025 한우상생위크는 참여 유통사의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캠페인 및 행사 관련 상세 정보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누리집 및 각 사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267980)이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3종(딸기과즙, 코코아, 커피속에 모카치노)을 설탕 무첨가로 리뉴얼 출시했다.

'우유속에'는 1995년에 처음 출시된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가공유 브랜드이다. 인공색소와 인공감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실제 원물과 과즙을 풍부하게 담은 맛에 300㎖라는 대용량을 가공유 시장에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22년에는 우유의 유당으로 인해 불편한 사람들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협업해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가공유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당과 칼로리에 민감해지면서 저당·제로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그동안 높은 당 함량으로 멀어졌던 가공유를 무가당으로 부담 없이 다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새로 선보인 '우유속에' 3종은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도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맛을 유지했으며, 가공유 및 커피 유형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47% 이상 대폭 낮춰 당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0㎖라는 넉넉한 용량에도 불구하고 △'우유속에 딸기과즙'은 140㎉, △'커피속에 모카치노'는 145㎉, △'우유속에 코코아'는 160㎉로 열량이 100㎖당 최대 53㎉밖에 되지 않아 가볍게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제품 원료로 △'우유속에 딸기과즙'은 설향딸기농축액, △'우유속에 코코아'는 코코아분말, △'커피속에 모카치노'는 브라질 및 콜롬비아산 커피추출액 등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453340)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그로서란트 '이탈리(Eataly)' 전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세트 메뉴 2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판교점·더현대 서울·중동점에서 이탈리 매장을 운영 중이다.

먼저, 커플세트는 '광양식 바싹불고기 피자'와 함께 샐러드, 파스타 메뉴를 각 한 개씩 제공하며, 패밀리세트의 경우, '광양식 바싹불고기 피자'과 함께 '등심 스테이크', '해산물 튀김' 그리고 파스타, 샐러드 각 한 개씩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위 세트 메뉴 주문 영수증을 지참해 이탈리 카페 코너 방문 시 '벤끼 젤라또'를 무료로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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