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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삼양식품·롯데GRS·빙그레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4.23 14:03:48
[프라임경제] 4월2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삼양식품


삼양식품(003230)이 불닭 브랜드 신제품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은 삼양식품이 국내에서 약 2년만에 선보이는 야심작으로, 태국 국민 메뉴인 푸팟퐁커리와 K-Spicy의 대명사 불닭이 만나 탄생한 커리맛 불닭볶음면이다. 이 제품은 중국에서 2024년 10월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제품으로, 당시 판매 호조로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켰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삼양식품은 최근 국내에서도 내외식 시장 모두 태국음식 선호도가 점차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을 편의점 채널에 우선적으로 출시하게 됐다.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 특유의 감칠맛에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밀크와 게살향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국적인 스타일로 매콤하게 맛있는 맛을 선사한다. 물 버림 없이 전자레인지 3분 조리로 쫄깃한 식감의 면발이 크리미한 커리와 만나 입 안을 꾸덕하게 감도는 진한 커리맛을 완성하여 푸팟퐁커리 한 그릇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은 까르보불닭볶음면 정도의 부담스럽지 않은 매운맛으로 초보자도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24일 단 하루간 데리버거 2개를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리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아데이'는 롯데리아가 고객을 위해 매월 특정 제품을 선정해 높은 할인율이나 제품 추가 증정해 고객 호응이 높은 행사다. 이번 리아데이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인기 메뉴 데리버거로 준비했으며, 데리버거 2개를 5000원에 판매해 정가 대비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리아데이 프로모션은 4월24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잇츠 어플을 통해서도 데리버거 2개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쿠폰은 일주일 간 매장 사용 및 픽업 주문이 가능하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 구매는 24일 오전 12시부터 24시간 판매된다. 

ⓒ 빙그레


빙그레(005180)가 '따옴 트위스트' 2종을 출시한다.
 
따옴 트위스트는 '딸기바나나', '귤파인애플' 2종으로 과일 스무디 콘셉트를 활용한 '따옴바'의 카테고리 확장 제품이다. 생과일주스 전문점에서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귤과 파인애플'을 조합해 두 가지 과일을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치어팩 타입으로 선보여 휴대가 편하고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따옴 트위스트는 과일 본연의 맛을 자랑하는 따옴바의 브랜드 정체성을 이어받았다. 과즙이 들어있어 과일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C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는 비타민C 100㎎ 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빙그레는 따옴바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국내 대표 프리미엄 과일 아이스크림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예정이다.

ⓒ 빙그레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23일부터 5월18일까지 약 한 달간 매일 오후 5시 이후 이벤트 대상 디카페인 커피 또는 카페인 프리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음료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브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브닝 이벤트는 오후에도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최근 디카페인 커피 및 카페인 프리 음료 수요가 부쩍 늘어난 것을 반영해 기획됐다. 디카페인 커피 11종과 카페인 프리 음료 9종을 포함한 총 20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스타벅스는 길어진 낮시간과 더불어 카페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하거나 자기개발, 여가 시간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등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일부 매장의 운영 시간을 22시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매장 이용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POS 주문,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은 핫·아이스 모두 가능하며, 숏 사이즈를 제외한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 음료에 한해 적용된다.
 
단품 할인 외 세트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케이크와 함께 구매 시 음료를 50% 할인해준다.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 및 푸드는 사이렌 오더 주문 화면에서 'Evening Event' 태그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 디카페인 음료는 지난해 3270만잔이나 판매되며 역대 최다 연간 판매량을 기록했고 올해 1분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31% 늘어난 980만 잔 판매됐다. 현재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인 아메리카노는 10잔 중 1잔이 디카페인이다.
 
카페인을 줄인 음료가 인기를 끌면서 음료 판매 순위도 변화가 일었다. 올 1분기 상시 판매 음료 인기 TOP 10에는 기존에 이름을 올렸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유자 민트 티' 외에도 '디카페인 카페 라떼'가 새롭게 진입했다.
 
이달 새롭게 선보인 카페인 프리 프로모션 음료인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도'도 출시 일주일도 안 돼 50만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올해 출시 6주년을 맞은 '진로'가 젊고 트렌디한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진로는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23억병을 돌파(4월23일 기준), 1초에 12병 이상 판매되는 등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제로슈거 소주 부문 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24년 누적 판매량 기준 진로는 2위 브랜드와 약 1.5배의 판매 격차를 내며 제로슈거 소주 판매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진로는 2024년 한해 동안 국내 가정 시장 유통채널 대형마트, 편의점 등 모든 채널에서 각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제외한 가정채널은 전체 소주 판매 비중의 60% 이상을 차지하는데, 해당 부문에서 진로는 2위 브랜드와 약 1.6배의 판매 격차를 내며 압도적 1위 점유율을 차지했다.

이 같은 성과의 배경에는 지난해 10월 출시 5년 만의 라벨 디자인 리뉴얼, 진로 오리진, 크리스마스 에디션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춘 한정 제품 출시, KITH, 안티 소셜 소셜 클럽, 미샤 등 이종 업계와 다양한 협업 활동으로 젊은층과 소통에 노력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진로, 진로골드, 참이슬 각각 브랜드별 명확한 메시지와 역할을 부여해 개별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진로는 소주 본연의 초깔끔한 맛 콘셉트를 지속하면서 다양한 이종업계와의 협업 등 젊고 트렌디한 소통을 지속할 예정이다. 진로골드는 15.5도의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강화해 저도수 트렌드를 리드, 참이슬은 전국구 대세감을 강화해 시장을 이끌어 가겠다는 전략이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잔망루피'와 협업한 굿즈를 선보인다.

최근 캐릭터를 활용해 젊은 층과 소통하는 사례가 늘면서, 던킨은 '잔망루피'와 손잡고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잔망루피'는 아이코닉스가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핑크색 비버 '루피'의 스핀오프 캐릭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첫 번째 굿즈로 선보인 실리콘 파우치는 '잔망루피' 특유의 표정과 색감을 그대로 살렸다. 잔망루피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강조한 '얼굴루피'와 캐릭터가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을 디자인한 '하트루피' 2종으로 출시해 선택 폭을 넓혔다. 말랑하고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내구성이 좋아 이어폰·작은 소지품 등 다양한 물건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만2000원의 제품 교환권과 함께 사전 예약하면 2500원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30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써브웨이(Subway®)가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터키 샌드위치' 시리즈를 다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터키를 포함해 베이컨, 아보카도, 에그 슬라이스 등 다양한 조합으로 확장된 '터키 샌드위치' 시리즈는 4월29일 전국 매장에서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에 재출시된 메뉴는 △담백하고 깔끔한 '터키 샌드위치' △풍미를 더한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든든함을 갖춘 '터키 베이컨 에그슬라이스' 총 3종이다. 시즌 한정 '트러플 랜치' 소스도 함께 제공된다.
 
칠면조 가슴살을 사용해 저지방·고단백이라는 기존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더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써브웨이만의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소스 옵션이 더해져 고객 맞춤형 건강 식단으로도 제격이다.
 
써브웨이는 '터키 샌드위치'의 모델로 밴드 데이식스(DAY6)의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영케이(Young K)'를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 감성적인 음악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사랑받고 있는 영케이는 TV 광고와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터키 샌드위치'의 담백한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그릭요거티 시리즈'와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의 신규 플레이버를 선보이며,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그릭요거티 시리즈'와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공차의 시즌 한정 음료로,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만잔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2024년 선보인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상큼한 음료에 콜라겐이 함유된 핑크빛 펄을 더해 감각적인 비주얼과 청량한 과일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차코리아는 이 같은 인기와 고객 반응에 힘입어 새로운 조합을 더한 신규 플레이버를 선보이는 한편, 고객 요청이 많았던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며 음료 경쟁력을 강화했다.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따뜻한 봄 시즌에 맞춰 달콤한 망고가 들어간 '그릭 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를 새롭게 출시했다.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최근 주목받는 '이너뷰티' 트렌드와 콜라겐 음료 시장의 성장세를 반영해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을 재출시하고 핑크펄과의 상큼한 조화가 돋보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을 신규 메뉴로 구성했다.
 
'그릭 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티를 베이스로, 달콤한 리얼 망고와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를 조합해 티의 은은함과 요거트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00% 국내산 1등급 원유를 2배 고농축 방식으로 제조해 진한 맛을 살렸다. HACCP 인증 유가공 시설에서 생산돼 안정제와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차는 망고를 활용한 음료 라인업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만큼, 이번 신메뉴 역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은 청귤의 상큼한 풍미에 요거티를 더해 산뜻함을 강조했으며,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은 레몬의 상쾌함과 요구르트의 깔끔함을 조합해 가볍고 청량한 맛을 구현했다. 핑크펄 뷰티드링크 2종은 피쉬 콜라겐이 함유된 꼬들꼬들한 식감의 펄과 과일의 조화, 여기에 공차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요거티와 요구르트 베이스까지 더해져 한층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공차는 핑크펄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토핑으로도 운영한다. 핑크펄은 기존 화이트펄을 추가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적용이 가능해 더욱 폭넓은 음료 경험을 제공한다.

ⓒ 팀홀튼


팀홀튼(Tim Hortons)은 브랜드 앰버서더 NCT 마크(이하 마크)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마크 도넛 세트'를 오프라인에서 23일 공식 출시하고, '마크 홈 세트'의 온라인 사전 예약을 오는 25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 세트는 '마크 홈 세트'와 '마크 도넛 세트' 총 2가지다. 각 세트에 공통으로 포함된 '마크 도넛' 2종(1999, The Firstfruit)은 마크의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팀홀튼이 특별 제작한 메뉴다. '1999' 도넛은 마크의 출생 연도를 모티브로, 초콜릿 아이싱 위 빨간색과 흰색 선을 활용해 그의 유년 시절과 연관 깊은 스포츠 유니폼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The Firstfruit' 도넛은 최근 발매된 솔로 앨범명을 따온 메뉴로, 사과 과육 필링이 듬뿍 들어가 마치 첫 수확한 달콤한 열매를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4월23일 롯데월드몰점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선보이는 '마크 도넛 세트'는 △도넛 2종(1999 Donut, The Firstfruit Donut) △핀 배지 △마크 포토카드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이 포함돼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오는 25일 팀홀튼 공식 앱을 통해 판매 재개 예정인 '마크 홈 세트'는 △도넛 2종(1999 Donut, The Firstfruit Donut) △팀홀튼 특유의 레드 컬러 여권 지갑과 가상의 비행기 티켓 △솔로 앨범 아트 티셔츠 △글라스컵 △마크 포토카드 및 스티커 등 다채로운 콜라보 굿즈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협업은 캐나다 출신인 마크가 어린 시절부터 일상 속에서 팀홀튼을 경험하며 쌓아온 따뜻한 추억과 깊은 애정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한국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마크처럼 팀홀튼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마크가 자신의 과거 추억과 최신 앨범 아트 등을 반영하는 등 도넛 및 콜라보 세트 제작에 참여함으로써 의미를 더했다.

고려은단은 4월23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비타민, 오메가3 등 대표 건기식 제품들로 구성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교차가 큰 봄철 활력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부터 미세조류에서 추출해 해양 오염·중금속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식물성 오메가3까지 고려은단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을 선보인다.

4월23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비타민D △메가도스C 3000 비타민C 3000㎎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 고려은단 시그니처 건기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상품 구매 인증 및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3가지 비타민·미네랄이 함유된 정제+액상 복합 제형 '멀티비타민 이뮨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 알림 설정 시 최대 5000원 상당의 추가 할인 쿠폰 23장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주문한 상품은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가 적용돼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다.

ⓒ 팀홀튼


백미당이 유기농 우유와 차별화된 원료를 담은 '시그니처 라떼'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백미당이 청정 농가에서 생산한 유기농 우유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라떼 맛을 완성해, 우유 본연의 깊은 풍미와 지역 상생 가치를 담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음료 라인업이다. 출시 제품은 △흑율무 라떼 △백미당 라떼 △두우유 라떼 총 3종이다.
 
특히 '흑율무 라떼'는 연천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개발된 '로코노미(Loconomy)' 제품으로, 지역 상생 가치를 담았다. 100% 국내산 연천 율무에 정읍 흑임자, 그리고 지리산 꿀을 넣어 만든 크림을 더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함께 출시된 '흑율무 아이스크림 라떼'는 라떼 위에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올려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백미당 라떼'는 유기농 우유를 블렌딩한 백미당만의 레시피로, 묵직한 질감과 고소한 끝 맛이 특징이다. '두우유 라떼'는 우유와 두유를 조합해 은은한 단맛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살렸다.
 
백미당은 지난 2월 전 매장에 프리미엄 원두를 도입하고, 디저트 메뉴를 지속 확대하며 고급화된 소비자 취향에 맞춘 메뉴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백미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친구를 태그하고 '가장 먹고 싶은 라떼'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시그니처 라떼 기프티콘(1종, 랜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9일 백미당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hy


팔도가 '코코뿌요 제로' 2종(△코코뿌요 제로 복숭아 △코코뿌요 제로 애플망고)을 출시했다.
 
코코뿌요 제로는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 음료다. 보존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외부오염을 차단할 수 있는 무균공법을 적용해 안정성도 높였다.
 
신제품은 280㎖ 중용량으로 전체의 18%를 쫀득한 식감의 나타드코코로 채웠다. 여기에 복숭아, 애플망고 과일농축액을 넣어 달콤한 맛을 살렸다.
 
팔도는 2023년 4월 '코코뿌요'를 출시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소비층의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량은 800만개를 넘어섰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의 실온 과채주스 라인 '아임리얼 100'을 론칭했다.
 
'아임리얼 100'은 과즙과 물만을 사용해 과일의 순수한 단맛을 살린 실온 과채주스이다. 풀무원은 지난 1월, 풀무원의 오랜 음료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온 과채 음료인 '아임리얼 100 고농축'을 선 출시한 바 있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섭취와 보관의 편리함,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하며 과채주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풀무원은 이를 바탕으로 전체 환산 과즙 함량 100%로 만든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을 정식 브랜드로 론칭했다. 이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욱 폭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프리미엄 주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아임리얼 100'은 주스류 제품 중에서도 과채즙이 95%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분류되는 '과채주스' 식품유형이다. 풀무원의 첨가물 원칙에 따라 향료, 수크랄로스(감미료), 아세설팜칼륨(감미료) 첨가물 사용 없이 과즙과 물로만 만들어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살균공정을 적용해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멸균 종이팩 포장을 적용해 섭취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은 사과, 망고, 레몬 3종으로 선보인다. 사과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망고는 진하고 풍부한 열대 과일의 달콤함을, 레몬은 상큼하고 신선한 레몬의 맛을 강조해 깔끔한 풍미를 살렸다.
 
신제품은 쿠팡,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주요 편의점에서 '아임리얼 100' 제품을 구매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이 신제품 '바닷속 친구들 비스킷' 2종을 출시하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우리밀로 만든 아이 전용 영양 간식이다. 해조칼슘과 철분, 비타민 8종에 단백질을 더한 아이들 맞춤 영양 설계가 특징이며, 색소와 향료,  L-글루탐산나트륨 무첨가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도록 고소하고 담백한 '우유 비스킷'과 체다치즈의 풍미를 더한 '치즈 비스킷'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이 스스로 쉽게 집어 먹을 수 있도록 핑거푸드 형태로 만들어져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후디스몰 회원 전용 '체험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후디스몰 앱을 통해 체험단 신청 게시물에 신제품을 체험하고자 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아이얌 전 제품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50인은 추후 사진이나 동영상 리뷰를 작성 시 후디스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제공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추가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더 플라자가 운영하는 '오이스터 배(Oyster Bae)'가 식음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해피아워 프로모션 '어반 딜라잇(Urban Delight)'을 출시했다.
 
오이스터 배는 오픈 초기부터 트렌디한 미식 경험을 찾는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중시하는 50~70대 GG세대(Grand Generation) 등 고객층이 다양해지고 있다. 새로운 고객층 유입에 맞춰 주류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고 페어링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이스터 배는 주류 128종과 메뉴 7종을 추가했다. 바텐더(Bartender)가 엄선한 234종의 주류는 1만원대부터 1천만원대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맥켈란 시리즈' 등이 있으며 '맥켈란 릴리즈 2018 레어 캐스크'와 같은 희귀 위스키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 산지에서 당일 수급하는 삼배체굴을 포함해 40종의 페어링 안주도 준비했다. 대표 메뉴는 △프랑스 품종의 최상급 굴 '스텔라 마리스' △오르조 씨푸드 빠에야 △치즈 퐁듀 플래터 등이다. 오르조는 쌀알 모양의 파스타로 톡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오이스터 배는 메뉴 개편에 맞춰 해피아워 프로모션 '어반 딜라잇'을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가회동IPA' 생맥주 2잔과 페어링 안주를 판매한다. 가회동IPA는 한화푸드테크가 출시한 수제맥주로 높은 도수(ACL 7%)에 비해 부드럽고 시트러스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안주는 △오이스터 2종 △피자 2종 △순살 크리스피 치킨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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