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4월2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신송식품이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특징인 '구수한 누룽지'를 출시한다.
이번 출시하는 신송의 '구수한 누룽지'는 쌀을 불리지 않고 바로 밥을 짓는 ‘취반형 누룽지’방식으로 제조되어, 일반 누룽지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쉽게 불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딱딱하지 않은 식감 때문에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과 편의를 모두 고려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뜨거운 물이나 육수에 간단히 불리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누룽지탕, 누룽지 죽, 누룽지 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 가능하여, 바쁜 일상 속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야식, 속 편한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또한, '구수한 누룽지'는 1㎏와 3㎏의 대용량 구성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 뿐 아니라 식당, 캠핑, 급식 등 다양한 업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1kg제품은 10입 단위로, 3㎏제품은 4입 단위로 구성되어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신송식품의 '구수한 누룽지'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믿고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017810)식품은 비건 인증 라면 '로스팅 정면'을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인 '풀무원지구식단' 제품군으로 편입하고 '식물성지구식단 로스팅 정면'(4입)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로스팅 정면'은 2020년 첫 출시한 이래 풀무원 대표 비건 라면(건면)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비건 라면은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제대로 깨고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식물성 원료만 사용하면서도 깊고 진한 맛을 낸 비결은 풀무원의 건면 제조 기술 'HTT(High Temperature Touchdown Roasting) 로스팅 공법'에 있다. 버섯, 양파, 배추 등 12가지 채소의 풋내는 줄이면서 특징적인 풍미를 끌어올리고, 콩으로 만든 채수와 장으로 만든 밑국물을 더해 고기 육수와 같은 진하고 담백한 맛으로 완성했다.
풀무원은 '로스팅 정면'을 식물성 식품을 원하는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드의 제품군으로 편입해 비건 라면으로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엄격한 비건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끔 식물성 식단을 시도하는 플렉시테리언에게까지 널리 확산해 나가겠다는 포부다.
식물성 식품 소비자는 식단을 가볍게 구성하려는 니즈도 동시에 가지고 있다는 점을 제품 속성에 반영했다. 건면 제품의 칼로리는 일반적으로 유탕면 대비 약 100㎉ 낮은데, 특히 이 제품은 풀무원 건면 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1인분 기준 335㎉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비건 라면임을 인지하도록 패키지에 '지구식단' 브랜드 이름을 삽입하고 '비건 인증' 마크를 부착했다. 이 제품은 2020년 12월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신규 획득한 바 있으며, 리뉴얼을 거치며 재인증을 완료했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과일 탄산음료 '탐스(TAMS)'의 새로운 제품 '탐스 쥬시(TAMS JUICY)'와 더욱 맛있어진 '탐스 제로(TAMS ZERO)'를 발매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과일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탐스를 새롭게 단장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오렌지, 포도, 사과, 파인애플 맛으로 재정비했다. 리뉴얼을 통해 기존 과일 향에 과즙을 더해 잘 익은 과일 맛과 풍부한 과일 향을 맛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탐스 쥬시는 과즙감을 더한 제품으로 상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고 오렌지 맛과 포도 맛으로 구성됐다. 기존 판매 중인 탐스 제로는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로 사과 맛과 파인애플 맛으로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 브랜드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상단에 상쾌한 과일이 터지는 듯한 일러스트를 삽입해 과즙감을 강조했다. 한눈에 들어오는 탐스 로고를 넣어 가독성을 높이고 과일 맛을 상징하는 직관적인 색상과 과일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냈다.
새로워진 탐스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5월부터 '싱싱 탐스 프로젝트'라는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농심(004370)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협업해 농심 라면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농심은 2022년부터 일본 현지에서 반다이와 함께 농심 라면 키링이 들어간 캡슐토이를 운영해왔다. 지난 3년간 현지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 농심 라면 캡슐토이가 큰 인기를 끄는 것을 확인한 농심은 올해부터 글로벌 시장으로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이번 글로벌 버전은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K라면 고유의 감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한글 패키지를 선호하는 해외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전략이다.
이번 농심 라면 캡슐토이는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육개장사발면 등 총 9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는 서울 잠실과 경기 수원에 위치한 반다이의 캡슐토이 전문 매장인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에서 판매되며, 향후 중국, 인도, 필리핀 등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미국과 캐나다, 호주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빙그레(005180)는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한 입 크기의 영양간식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mini'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mini'는 체내 단백질 구성을 고려, 1봉지(161g) 기준 단백질 40g과 BCAA(분지사슬 아미노산) 6500㎎을 함유하고 있다.
달콤하고 바삭한 한 입 사이즈의 프로틴바로, 단백질 초콜릿과 블랙칩 비스켓을 더해 더욱 맛있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더 작은 사이즈로 설계해 더욱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과 보관이 용이, 단백질 보충은 물론 영양 간식으로도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빙그레는 앞으로도 더:단백 프로틴바 시리즈의 지속적인 제품 확장을 통해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웅진식품이 신개념 단백질 음료 '솔브앤고 프로타민'을 새롭게 선보인다.
'솔브앤고 프로타민'은 하루 한 잔으로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일상 속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고함량의 프로틴과 활력비타민B까지 담았다. 완전 단백질 24g과 BCAA 4800㎎을 담았으며, 특히 1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해 하루 한 잔으로도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초코맛과 고소한맛 2종으로 출시됐으며, 저당 및 저지방 설계로 하루 한 잔 든든하지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단백질과 비타민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간편하게 영양 보충을 하고자 하거나 운동 전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분들께 추천한다. 웅진식품 '솔브앤고 프로타민'은 다양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닥터블릿이 'GS샵 샤피라이브'에서 4월22일 단 하루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블릿은 자사 건기식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GS샵 샤피라이브 채널에서는 푸응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푸응 나이트 버닝 프로', '푸응 펫버닝 프로', '푸응 파비플로라' 등을 정상가보다 평균 약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기에 10% 즉시할인 쿠폰, 5% 카드사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7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도 푸응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서 푸응 팻버닝 7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며, 4월22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닥터블릿의 5세대 유산균 제품 파라바이오틱스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푸응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성 원료인 잔티젠, 공액리놀레산(CLA), 파비플로라를 활용한 만큼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샵 샤피라이브 채널 뿐만 아니라 GS샵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가정의 달 특집 헬시페스타 기간을 맞아 7% 카드할인, 결제금액의 10% 적립금의 혜택도 진행된다.
정관장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3일부터 5월16일까지 '사랑을 정(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은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 △갱년기 여성건강 솔루션 '화애락' △프리미엄 기력회복 '천녹' △홍삼정 △홍삼톤 △다보록 △홍이장군 △아이패스 △황진단 △달임액 등 정관장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로드샵에서는 삼성카드 Link 혜택을 연결해 2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정관장은 근로자의 날(5월1일), 어린이날(5월5일),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5월6일)로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발빠르게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초기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4월23일부터 27일까지 행사 초기 5일 간, 정관장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멤버스 포인트를 더블로 적립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관장은 우리가족 리즈시절 소환 '正(정)情(정)한 그대, 그때 정말 좋았네' 본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가족이 가장 빛나던 ‘리즈시절’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는 오래된 사진을 AI 영상으로 복원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스트 사진으로 뽑힌 분께는 안마의자, 여행상품권, 디너식사권 등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과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정관장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4월28일부터 '에브리타임(30포)'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플라워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플라워박스'는 싱그러운 향기와 함께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비누꽃 카네이션'으로 구성된 선물 박스다.
헥토헬스케어가 이너뷰티 신규 브랜드 '온리추얼'을 론칭, 사이트를 공식 오픈하고 '온리추얼 글로우업 콜라겐'을 선보인다.
온리추얼(OnRitual)은 쉬지 않고 계속 한다는 뜻의 '온(On)'에 규칙적으로 행하는 의미 있는 루틴을 뜻하는 '리추얼(Ritual)'을 더한 브랜드명이다. 쉽고 즐거운 나만의 리추얼을 제안하는 이너뷰티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앞으로 '메이크 밸런스, 리브 베러(Make Balance, Live Better)'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고객들의 이너 뷰티 습관을 전파할 계획이다.
온리추얼의 첫 번째 제품 '온리추얼 글로우업 콜라겐'은 전달력을 고려한 저분자 300Da(달톤)의 피쉬콜라겐을 고함량(3000㎎)으로 배합했다. 또 고순도 85%의 식물성 리포좀 글루타치온 500㎎을 함유했다. 리포좀 공법은 활성 성분을 이중막으로 코팅해 보호하는 기술로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부원료로 피부를 위한 것으로 알려진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를 함께 배합했다.
빠른 섭취 및 전달력을 고려해 액상 제형으로 제조했으며, 상큼한 열대과일 맛으로 매일 아침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핸드백이나 파우치 속에 넣어 언제든지 섭취할 수 있다.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루틴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개월 루틴 이상 구매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 신규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하면 체험팩 무료 쿠폰을 발급해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릴 계획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Super VIPS Save Family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슈퍼 빕스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부모님과 아이 모두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 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월 선보인 'Better Taste, SUPER TABLE' 콘셉트의 봄 신메뉴와 연계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최대 1만원 외식비 지원, 스테이크 할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4월22일 공개된 브랜드 필름에는 아빠와 아들, 3대 모녀 가족과 빕스의 봄 시즌 인기 메뉴를 위트 있게 연결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건강을 챙기는 '국밥이 국룰이라던 아빠'에게는 '바질 뽈뽀 샐러드' △근육 키우기에 집중하는 '머슬이 벼슬이라던 아들'에게는 '시금치 로스티드 치킨' △'채소는 최소라던 손녀'에게는 '차지키 그릭 샐러드'를 각각 매칭해, 가족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 빕스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브랜드 필름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1인당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의 '외식비 지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6월18일까지 매장 방문해 결제 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쿠폰 이미지 혹은 캡처본을 제시할 경우 성인 1만원(청소년 5000원) 할인 혜택을 테이블 일행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5월19일까지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완성해줄 스테이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함께할수록 더 풍성한 혜택의 '프리미엄 본인(Bone-in)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방문 인원 수에 따라 3명이 모이면 30% 할인되며, 최대 5명까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콤보&플래터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2인 구성의 세트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서울 여의도 파라곤빌딩 1층에 '창고43 서여의도점'을 정식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 변화가 처음 실현되는 신규 매장이자, 창고43이 새롭게 지향하는 다이닝 철학과 공간 콘셉트를 가장 먼저 담아낸 상징적 매장이다.
창고43은 고객 미식 경험의 격을 한층 높이기 위해 브랜드 정체성을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으로 재정립하고, 이를 BI와 공간, 메뉴, 서비스 전반에 반영했다. 핵심 가치는 '맛(味)·멋(醚)·아름다움(美)'의 조화를 뜻하는 '3미'로, 우리 땅에서 자란 한우와 4계절 제철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모던 한식 다이닝을 추구한다. '한우 한 마리에서 수많은 맛이 나온다'는 뜻의 '일두만미(一頭萬味)' 역시 메뉴 전반에 녹여냈다.
서여의도점은 이러한 방향성이 실제 공간과 식사 경험으로 구현된 첫 사례다. 프라이빗룸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공간을 마련해, 비즈니스 미팅부터 회식, 가족 모임까지 폭넓은 수요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점심과 저녁에는 각각 '미담'과 '사계' 코스가 운영되며, 제철 식재료와 한우의 조화를 담은 정갈한 한우 상차림을 선보인다.
점심 코스 '미담'은 죽, 곁들임, 한우구이, 식사로 구성되며, 저녁 코스 '사계'는 전채요리, 한입거리, 곁들임, 한우구이, 후식까지 아우르는 풀코스로 준비된다. 각 코스는 창고43이 제안하는 '한우 다이닝'의 깊이를 단계별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서여의도점을 비롯해 역삼점, 잠실점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메뉴도 눈길을 끈다. '한우 모둠 전골'은 한우 사골 육수에 꼬리, 양지, 스지, 인삼, 대추, 은행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완성한 보양식으로, 한우의 진한 풍미를 담았다.
한편, 창고43 서여의도점에는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와 기름을 자체적으로 분해하는 '에코테이블'이 도입됐다. 별도의 배관 시설 없이도 연기와 냄새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고객에게 더욱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혜택도 마련됐다.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음식 쿠폰이 제공되며, 점심 또는 저녁 코스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창고스페셜' 1인분 바우처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전 매장에서 와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샤또 딸보', '로터 트라미너 프라이하이트', '투 핸즈 엔젤스 쉐어 쉬라즈' 등 인기 와인 3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말까지 운영된다.
공간 디테일에도 브랜드의 정체성이 반영됐다. 리델 와인글라스와 광주요의 백합«미각 식기를 도입해 상차림의 품격을 높였으며, 고급스러운 식사 환경을 위한 구성 전반에 브랜드의 정제된 감성을 더했다.
원앤원이 운영하는 전통 보쌈 전문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이른 더위에 맞춰 여름 시즌 메뉴 '열무막국수'를 조기 출시했다.
당초 5월 초 출시 예정이었던 열무막국수는 4월2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9월 말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열무막국수'는 충남 예산 농가에서 직송한 아삭하고 신선한 열무에 감칠맛 가득한 시원한 동치미 육수, 그리고 소화에 좋은 메밀면이 어우러진 여름철 대표 별미다.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주는 깔끔한 맛과 청량한 풍미가 특징이다.
해당 메뉴는 단품으로 제공되며, 부드러운 보쌈과 함께 곁들이면 더없이 좋은 여름 한상으로 완성된다. 아삭한 열무와 보쌈의 부드러움이 훌륭한 조화를 이루며, 시원한 막국수 육수가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준다.
한국피자헛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된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1+1 혜택이라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에 피자헛은 기존 일부 지역에서만 운영되던 해당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피자헛의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모두 동일하게 유지된다. 4월까지 평일에는 피자헛의 인기 메뉴 '수퍼슈프림' 피자가 배달 주문 시 40%, 포장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주말에는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동일한 사이즈의 피자를 한 판 더 제공하는 1+1 혜택이 적용된다. 첫 번째 피자를 프리미엄 메뉴로 선택할 경우, 두 번째 피자는 모든 L 사이즈 피자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피자헛은 지난달 봄철에 피는 벚꽃을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디저트풍의 엣지 신제품 '체리블라썸 엣지'를 출시했다. 한정판 '체리 블라썸 엣지'는 이달 30일까지 절찬리 판매 중이며 모든 프리미엄 피자에 추가할 수 있어 '반값다 피자헛'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전국 매장(사북고한점, 단양점, 잠실야구장점, 천안SDI점 제외)으로 확대 실시하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를 통해 주문 시 적용된다.
KFC 코리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 사이드 메뉴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를 국내에 선보였다.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는 KFC의 글로벌 대표 메뉴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매쉬포테이토에 고기 육즙의 깊은 풍미와 고소함이 가득한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제품이다. 입 안 가득 채우는 매쉬포테이토의 부드러움 뒤로 그레이비 소스의 강렬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된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는 단품뿐만 아니라 콤보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매쉬포테이토통가슴살콤보'는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와 오리지널 레시피로 튀겨낸 바삭하고 촉촉한 오리지널통가슴살이 함께 구성된 메뉴로, 간편한 식사 또는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는 특수 매장(인천공항T1점, 용인에버랜드점, 잠실야구장점) 등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KFC 전 매장, KFC 공식 앱 및 외부 배달 플랫폼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2월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새롭게 선보인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를 오는 23일부터 정식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대상 고객과 음료를 확대하는 등 고객 편의를 높인다.
'원 모어 커피'는 커피 이용 고객이 조금 더 커피를 원할 경우 한 잔의 커피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맞춤형 혜택 프로그램이다. 약 두 달간의 시범 운영 기간 동안 원 모어 커피 참여율이 60%에 달하면서 골드 회원 중 대상 커피를 구매한 고객의 절반 이상이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매장을 재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과 정규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으로 기존 골드 회원 대상으로만 제공했던 혜택을 전 회원 대상으로 확대하고, 쿠폰 적용 음료 역시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기존 2종에서 4종으로 선택지를 추가했다. 현재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가 1400만명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는 만큼 고객의 체감 혜택 역시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오는 23일부터는 모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톨 사이즈 이상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등 대상 음료 4종을 주문하면, 30분 후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대상으로 전 사이즈 주문 시 6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톨 사이즈(355㎖) 오늘의 커피는 1800원에,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는 2000원의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쿠폰 발행도 편의를 높였다. 기존에 고객이 직접 앱에서 원 모어 커피 쿠폰을 다운받아야 했다면, 앞으로는 대상 음료 주문 즉시 자동 발행된다. 쿠폰은 발행 후 30분 이후부터 첫 번째 주문한 매장을 비롯한 다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1일 1회 제공되어 발행일 당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원 모어 커피 정규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4월24일부터 27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이벤트 대상 음료 벤티 사이즈(591㎖) 주문 시 즉시 톨 사이즈(355㎖) 가격에 즐길 수 있는 14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4종으로, 골드 회원에게는 2장, 그린과 웰컴 회원에게는 쿠폰 1장씩을 제공한다. 발행된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며, 1400원 할인 쿠폰 혜택을 받더라도 두 번째 음료 주문 시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원 모어 커피 쿠폰은 별도로 제공된다.
매일유업(267980)의 관계사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밀도와 손잡고 광화문에 'Paul & meal°'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커피를 넘어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폴앤밀도 매장에는 폴 바셋 커피바와 상하 아이스크림바, 밀도 베이커리 세 가지로 나누어져 각 메뉴의 전문성을 보여준다. 특히, 밀도는 매일 매장에서 빵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메뉴들도 선보인다. 상하 아이스크림 바에서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플레이버 4가지가 상시로 판매되며, 플레이버는 시즌마다 변경된다. 이 밖에 디저트 컵이나 토핑 아이스크림도 만날 수 있다.
엠즈씨드는 이번 광화문 폴앤밀도 매장을 시작으로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메뉴를 강화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가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 굿즈로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을 출시한다.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은 토트넘 홋스퍼의 구단 로고와 소속 선수들의 사진이 담긴 축구공으로, 일반 축구 경기용 규격인 5호 사이즈로 제작됐다. 손흥민(Son Heung-min) 선수를 비롯해 루카스 베리발(Lucas Bergvall)∙아치 그레이(Archie Gray)∙브레넌 존슨(Brennan Johnson) 등 인기 선수 4인의 사진이 인쇄된 한정판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7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바앱·해피오더·카카오예약하기를 통해 토트넘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제품은 5월2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고,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각 매장 준비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윈저(WINDSOR)'가 전 세계 12병만 생산된 초희귀 리미티드 위스키 '다이아몬드 쥬빌리'가 단 3병만 남아있다고 밝혔다.
다이아몬드 쥬빌리는 지난해 추석과 올해 설에 편의점 CU와 GS25 모바일 앱을 통해 한정 판매되어 가장 비싼 명절 선물세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포켓CU,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었으며, 현재는 수집가와 VIP를 위해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에 남아 있는 다이아몬드 쥬빌리는 한국 2병, 스코틀랜드 1병뿐이다. 이 제품은 위스키 종주국 영국 왕실에 납품됐던 '로열 로크나가(Royal Lochnagar)'와 '글레뉴리 로열(Glenury Royal)' 증류소를 포함한 명성 있는 증류소에서 생산된 희귀 원액을 블렌딩해 완성된 초프리미엄 블렌디드 몰트 스카치 위스키이며, 사용된 원액은 최소 50년 이상 숙성된 레어 몰트 위스키만을 엄선해 제작됐다. 이로 인해 다이아몬드 쥬빌리는 단 12병만 생산된, 브랜드의 역사성과 상징성을 담은 희소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이 제품은 로열 로크나가 증류소가 영국 왕실로부터 '로열 워런티(Royal Warrant)'를 받은 지 160주년을 기념해 2008년 출시됐으며, 오랜 시간과 장인의 정성이 깃든 '마시는 예술품'으로 불린다.
외관 또한 최고급 품격을 자랑한다. 디캔터는 프랑스 바카라(Baccarat)사의 수공예 크리스탈로 제작되었고, 영국 왕실 보석 장인 조너선 윈터(Jonathan Winter)의 수작업으로 정교한 실버 장식이 더해졌다. 또한 0.5캐럿 다이아몬드와 18K 금 세팅, 전용 우드 캐비닛, 가죽 보증서 케이스까지 모든 구성품이 장인들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 하이엔드 럭셔리 오브제다.
풍미 역시 최상급 위스키에 걸맞은 깊이를 지녔다.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크리미한 이탈리아산 레몬과 생크림의 조화, 드라이한 카카오 다크 초콜릿, 오트밀과 페이스트리 웨이퍼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다. 탑노트로는 멘톨과 감초 토피 향이 은은하게 감돌며, 피니시에서는 생강 같은 스파이시함과 초콜릿의 부드러운 여운, 홍차 잎과 바다 내음이 어우러진 긴 마무리를 선사한다. 컬러는 짙은 오렌지 마멀레이드 색조의 풍부한 호박색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명한 레그가 형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