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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오설록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4.15 12:53:48
[프라임경제] 4월1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피치생'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과일생(과일+생크림)' 라인업을 강화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를 가득 올린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화이트 스초생'을 필두로 과일 맛집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이와 함께 지난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출시 첫 달 만에 홀케이크 판매 2위에 오르며 과일 생크림 케이크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도를 증명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金귤생(금귤 생크림 케이크)'을 출시하며 '과일생'의 사계절 라인업을 본격화했다. 이어 이달에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와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각각 '피치생'과 '떠먹는 피치생'으로 리뉴얼하며, '과일생' 라인업을 한층 더 확장한다. 

'피치생'은 향긋한 복숭아 콤포트와 가득 올린 달콤한 복숭아가 어우러져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생크림 케이크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폭신한 시트 사이에는 진하게 스며든 복숭아 콤포트와 복숭아 자두 잼이 층층이 레이어링 되어 마지막 한입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순백의 케이크 위에 풍성하게 올린 복숭아 과육은 꽃처럼 화사한 비주얼로, 특별한 날의 감동을 더한다. 일상 속 가벼운 디저트로 즐길 수 있도록 투썸만의 떠먹는 취식 형태를 구현한 '떠먹는 피치생'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내세운 '피치생' 티저 광고를 공개하고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4일 공개된 티저 광고는 만개한 꽃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신예은의 모습을 담아내며 감도 높은 영상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내레이션과 타이포그래피는 '피치생'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티저에 이어 본편 광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비주얼을 담은 특별 패키지도 제공해 감사의 달인 5월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완연한 봄을 맞아 4월15일부터 5월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다채로운 음료, 푸드, MD로 구성된 두 번째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이번에 처음으로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규 음료 라인업인 '에너지 피지오'를 선보인다.
 
에너지 피지오는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칼로리도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 비타민C 60㎎, 비오틴 30ug 등 일일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에너지 피지오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는 상큼한 유자와 오렌지로 맛을 낸 음료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는 체리와 자두가 만나 색다른 조합이 만들어내는 맛이 일품이다.
 
이른 더위가 예고된 만큼 스타벅스의 대표 여름음료로 자리매김한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보름 가량 빨리 출시된다. 해당 음료는 깔끔한 맛의 콜드 브루 위 달콤 짭조름한 맛의 씨솔트 폼을 올려 중독성 있는 '단짠 음료의 정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3종의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혹은 계좌 간편결제 수단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한정판 디자인 보틀(500㎖)에 에너지 피지오를 담은 제품도 선보인다. 출시일로부터 일주일간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보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보틀'을 POS 결제한 고객에게는 별 4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총 5종을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일리 파우치 백은 여권, 휴대폰 등을 담기 좋은 실속 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여행, 일상 등에서 사용하기 용이하다.
 
시원한 음료와 즐기기 좋은 푸드도 선보인다.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고소한 크루아상 사이 햄, 체다치즈, 루꼴라를 넣고 달콤한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를 더한 상품이다. 차갑게 즐기면 더욱 맛있다.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사이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달콤한 화이트 가나슈 생크림을 더하고 상큼한 생딸기를 올렸다. '바게트 소금빵'은 바게트와 같이 바삭한 겉면 식감이 특징인 상품으로, 고소한 버터 풍미와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SS 액티브 미르 와이드마우스 텀블러(932㎖) △액티브 캠핑 컵 세트(2P) △액티브 피크닉 매트 △액티브 미니 백팩 등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인 상품들로 구성된 총 10여 종의 MD도 이번 프로모션에 판매한다.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이 블렌디드 티 '베리 바닐라 그린티'와 캐모마일 허브티인 '피치 캐모마일'을 출시했다. 작년에 선보인 △마롱 글라세 블랙티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 △스윗 히비스커스에 이은 블렌디드·허브티 라인업의 확장으로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리 바닐라 그린티'는 봄과 어울리는 딸기의 향미를 메인으로 녹차와 블렌딩해 상큼한 베리와 부드러운 바닐라가 달콤하게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약간의 스파이스를 함께 곁들인 블렌디드 티로 다른 차에서는 느껴본 적 없는 새로운 향미를 선보인다.

'피치 캐모마일'은 산뜻한 꽃 향미에 복숭아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색다른 티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캐모마일 베이스의 허브 블렌디드 티 제품으로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음용 가능하다. 새콤달콤함이 감도는 부드러운 녹차인 베리 바닐라 그린티는 딸기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어울리고, 달콤한 과일향의 피치 캐모마일은 담백한 구움 과자류와 페어링하기 좋다.

신제품 2종은 4월까지 오설록 직영몰에서 프리미엄 티푸드인 '말차 비스코티 칩'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온라인 쇼핑몰 등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맛과 건강을 함께 즐기는 '헬스앤웰니스' 소비 시장을 공략하고자 종근당건강과 협업을 통한 신 메뉴 라인업을 오는 16일 출시한다.
 
앞서 엔제리너스는 종근당건강과 신 메뉴 개발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종근당건강의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에너지샷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다이어트코치 세 브랜드의 건강소재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개발했다.
 
먼저, 아임비타의 멀티비타민 에너지샷 한병 분량의 비타민 얼음을 바탕으로 상큼한 저당 과일 베이스와 조화를 이룬 '제로슈가 애플캐모마일티'와 '제로슈가 자몽에이드' 2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원료를 활용 및 저당 사과베이스로 맛을 살린 '저당 애플요거트 스노우'와 다이어트코치 원료를 활용해 가볍게 한 잔 즐길 수 있는 '저당 프로틴 초코쉐이크', '저당 프로틴라떼'도 출시한다.
 
또한 엔제리너스는 디저트에 대한 고객 니즈와 헬스앤웰니스 트렌드를 접목한 '저당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와 '저당 벨지안 초콜릿 케이크' 2종도 함께 운영한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267980)의 매일 바이오가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Drink 3종과 떠먹는 제형으로 저지방이 특징인 Delight 2종을 포함한 새로운 그릭요거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특히, 당 함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플레인'과 당 함량을 25% 낮춘 '플레인' 및 '바나나' 중 선택할 수 있다. 

용량은 가족이 함께 즐겨 먹기 좋은 710㎖와 혼자 마시기에도 부담 없는 190㎖(Drink 플레인, 바나나)가 있다. 샐러드 드레싱으로 뿌려 먹거나 혹은 과일과 그래놀라 등을 곁들여 간단한 식사대용식으로 먹기에도 편리하다.
 
또 다른 신제품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딜라이트)는 떠먹는 제형으로, 플레인과 바나나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고단백 및 락토프리에 저지방이 특징이다. 한 제품 당 80g 용량으로, 단백질 5g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바나나 제품은 상큼한 그릭요거트에 진한 바나나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특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인 'LGG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무가당 그릭요거트'부터 파우치 타입으로 간편함과 짜 먹는 재미까지 더한 '그릭요거트 to go', 마시는 형태의 '그릭요거트 Drink', 디저트처럼 맛있게 즐기기 좋은 '그릭요거트 Delight'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나홀로 혹은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방식으로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상하목장의 유기농 그릭요거트 라인업도 있다. 개별 발효 방식으로 만들어 꾸덕하고 진한 식감의 ‘ORGANIC GREEK YOGURT(무가당 플레인, 플레인)’와 파우치 타입의 제품(사과&케일, 블루베리&케일)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와 Delight(딜라이트) 신제품들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더욱 확대해 갈 계획이다.
 
더불어 매일유업은 이번 그릭요거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할인행사 및 증정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오는 5월6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제품과 더불어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구매 시 파우치 형태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to go'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리고 신제품 구매자 중 100명을 선정해 요거트 유청분리기 등 경품들을 증정하며,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 N포인트 증정 등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 (dropdropdrop)'과 협업한 굿즈 '드롭드롭드롭 딜리백'을 출시한다.

이번 굿즈는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를 활용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쿨러백 기능과 함께 도시락부터 디저트, 음료, 간식까지 다양한 음식과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다용도 가방이다. 내부에는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안감을 적용했고, 넉넉한 수납 공간과 견고한 마감 처리로 나들이와 함께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협업 브랜드의 대표적인 패턴을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드롭드롭드롭 딜리백은 오는 23일부터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4월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 기간에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하면 1000원 할인된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hy


hy '윌 작약'이 출시 4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일평균 판매량은 약 8만5000개에 이른다. 이는 메가 브랜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이 출시 첫 해 기록한 일평균 판매량 9만개에 근접한 수치다. 신제품의 빠른 확산 배경에는 hy 자체 유통 채널을 활용한 판매 전략에 있다. 
  
프레시 매니저가 제품 기능성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구전으로 전파해 초기 고객 신뢰를 확보했다는 평가다. 실제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윌 작약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수는 6만1000명에 달한다. 매일 전달하는 서비스 방식에 대한 고객 만족도도 높다. 윌 작약 구독 고객의 절반 이상이 주 5회 이상 음용 중이다. 
  
한층 강화된 기능성 역시 인기 요인이다. 제품 뚜껑에는 위 점막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작약추출물등복합물'을 정제로 담았고, 액상에는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물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을 넣어 위 건강 케어에 집중했다. 이중제형으로 정제와 액상을 함께 섭취 가능해 편리하다. 윌 작약은 특허 유산균 'HP7'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CFU를 보장한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윌 작약 정기구독 신청 고객에게 선착순 제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가 SAMG엔터에서 출시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굿즈 '아이냥 피크닉백'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위시캣은 '캐치! 티니핑'의 제작사인 SAMG엔터에서 선보인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를 스토리로 담은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굿즈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 고양이 '아이냥'의 비주얼을 구현해 낸 피크닉 백이다. 아이냥의 귀여운 얼굴 모양을 그대로 가방으로 디자인하고, 큼지막한 리본과 독특한 헤어스타일 등을 디테일하게 반영했다. 또한 넉넉한 용량과 보냉 기능까지 갖춰 활용도가 높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0일까지 파바앱·해피앱에서 '아이냥 피크닉백'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6900원에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4월23일부터는 매장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제주도 지역 매장은 24일부터 가능하다.

ⓒ 스마일리 와인


스마일리 와인이 GS리테일의 주류 전문 쇼핑 플랫폼 와인25+에 공식 입점한다. 우리동네 GS 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주문한 스마일리 와인을 가까운 GS25 또는 GS THE FRESH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다.

와인25+는 우리동네 GS, GS SHOP,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주류를 간편하게 구매하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근처 매장에서 빠르게 수령할 수 있는 스마트한 주류 쇼핑 서비스다.

이번에 스마일리 와인이 입점된 와인25+에는 스마일리 와인 7종, 아이스버킷 패키지 6종, 글래스 패키지 2종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스버킷 패키지 2종 구성 구매 시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우리동네 GS 앱 뿐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도 구매가 가능해 생일, 기념일 등에 센스 있는 선물로도 손쉽게 전할 수 있게 됐다. 밝은 표정의 스마일리 로고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 선물 시장의 핵심 채널 중 하나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스마일리 와인은 GS25 앱 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성인 인증 후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며, 자신이 선택한 일정에 맞춰 원하는 GS25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가 KT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이번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KT 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전체 주문 금액의 50%를 할인해 준다고 밝혔다. 총 1만원 이상 최대 5만원까지 1회 혜택이 가능하며, 레귤러 사이즈부터 파티 사이즈 등 사이즈 제한 없이 모든 피자는 물론 사이드 메뉴와 음료 2잔까지 할인 적용 대상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 '수퍼 파파스' 라지 사이즈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최근 출시된 별 모양 크러스트가 특징인 프리미엄 신메뉴 '스타라이트 바질' 라지 사이즈도 50%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15일 30일까지로 KT 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달달 초이스 브랜드 중 파파존스를 선택한 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파파존스 자사 채널(홈페이지,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 후 방문 포장할 경우에 한 해 적용된다.

한국피자헛이 4월 한 달간 프리미엄 피자 대상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피자헛은 베스트 피자 대상 평일 최대 50% 할인, 주말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1+1 혜택을 적용하는 '반값다 프로모션'에 이어 또 하나의 강력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30일까지 OK캐쉬백 앱을 통해 발급한 쿠폰을 사용하여 포장과 배달 모두 파격적인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문포장 주문은 정상가보다 45%, 배달 주문은35% 할인된 파격적인 금액에 주문 가능하다. 
 
OK캐쉬백 앱을 통해 발급받은 전용 쿠폰을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 등록하여 사용 가능하다. 인기 메뉴 수퍼슈프림 피자 등 프리미엄 피자 시리즈 전 메뉴 M사이즈와 L사이즈 모두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OK캐쉬백 앱에서 하루 한 번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하루 1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자헛이 지난달 출시한 벚꽃에서 영감을 얻은 이색적인 디저트풍의 엣지가 특징인 신제품 '체리블라썸 엣지'를 적용한 피자 역시 할인가로 주문할 수 있다. 한정판 '체리 블라썸 엣지'는 이달 30일까지 절찬리 판매 중이며 모든 프리미엄 피자에 추가로 적용이 가능하다.

ⓒ KFC


KFC가 간식은 물론,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즐기기 좋은 ‘텐더버켓’ 프로모션을 오는 5월12일까지 진행한다.
 
KFC '텐더버켓' 프로모션은 텐더 7조각과 머스타드 소스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로, 조각당 약 700원꼴의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여기에 1000원만 추가하면 시원하고 청량한 탄산음료(M)까지 포함해 더욱 풍성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KFC 텐더는 매장에서 직접 브레딩부터 조리까지 전 과정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완성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닭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살렸으며, 함께 제공되는 머스타드 소스와 곁들이면 감칠맛이 한층 배가된다.
 
KFC는 최근 학생과 직장인을 중심으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일명 '스내킹(Snacking)'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맛, 품질,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텐더버켓' 프로모션은 5월12일까지 일부 특수 매장(에버랜드점, 인천공항T1점 등)을 제외한 KFC 매장과 자사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339770)가 4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 멤버십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재 교촌은 △WELCOME(신규 고객) △VIP(월 1회 주문) △KING(월 2회 주문) 총 3단계로 멤버십을 운영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교촌에 대한 꾸준한 애정을 보여주는 최고 등급인 'KING' 회원을 위한 정기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매달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4월에는 4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해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교촌후라이드'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5월1일 전월 주문 건수 기준으로 새로운 등급이 적용된다. KING등급 대상자에게는 5월7일부터 13일까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참여 링크가 발송되며, 당첨자는 5월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달 'KING 클럽 보너스' 혜택으로 제공되는 '교촌후라이드'는 지난달 교촌이 새롭게 선보인 정통 후라이드 치킨으로, 특제 튀김 반죽을 활용해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담백하고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 출시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고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교촌은 △구매 포인트 2% 적립 △배달·포장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쿠폰 등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충성고객 관리에 힘쓰고 있다.

ⓒ 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부산 스포원파크 테니스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부산오픈 국제챌린저투어테니스대회'에서 테니스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와 함께 '헤드X칭따오 논알콜릭 부스'를 운영한다. 칭따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스포츠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건강한 즐거움을 소비자에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서 칭따오는 헤드와 함께 4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HEAD X 칭따오 논알콜릭 부스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헤드의 신형 라켓을 시타해 볼 수 있는 헤드X칭따오 논알콜릭 시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타회에서 헤드 테니스를 경험하고 칭따오 논알콜릭과 함께 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SNS에 업로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부스에서 퀴즈를 맞히면 칭따오 논알콜릭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12입 캔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링크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와 더불어 칭따오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나의 건강한 즐거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6팩과 헤드 테니스공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2025 부산오픈 국제챌린저투어테니스대회'는 국내에서 열리는 남자 프로 테니스 대회 중 최고 등급을 자랑하는 대회다. 올해는 정현, 권순우, 정윤성 등 국내 남자 테니스를 대표하는 선수들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활약 중인 글로벌 선수들의 출전이 예정되어 있어 테니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라이즈 호텔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칵테일 바 '사이드 노트 클럽(SNC)'이 새로운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칵테일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즈 호텔은 혁신적인 메뉴로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라인업은 팥빙수, 오이냉국, 멕시칸 나초 등 익숙한 음식에서 영감을 받아 칵테일로 재해석한 독창적인 메뉴로 구성했다. 
 
총 9종의 칵테일이 출시되며, 대표 메뉴는 '팥빙주(Pat Bing Ju)', '블론디 블룸(Blonde Bloom)', '스파이시 밴딧(Spicy Bandit)' 등이다.
 
'팥빙주'는 막걸리 아이스크림, 바닐라와 팥 퓨레, 기원(KI ONE) 위스키, 현미 파우더를 사용해 팥빙수를 칵테일로 표현한 메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과 함께 전통과 현대적인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블론디 블룸'은 배 보드카를 피스타치오와 카피르 라임 향으로 인퓨징하고 아몬드 시럽과 레몬, 탄산수를 더해 만든 청량한 롱드링크로 상큼하고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홍대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그대로 녹여냈다. '스파이시 밴딧'은 데킬라와 럼을 베이스로 할라피뇨, 페퍼, 옥수수, 아가베 시럽이 어우러져 단맛과 매운맛이 조화롭게 공존한다. 나초에서 착안한 독특한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피넛버터, 초콜렛, 스타우트, 커피를 중심으로 한 피넛 갤러리와 머스캣 티를 인퓨징한 진을 사용해 유자의 상큼한 풍미를 만들어낸 애씨드 가든이 있다. 레몬, 딜 향을 더하고 버터의 풍미를 담아 기름진 음식과 페어링 되도록 한 버터플라이 키스 및 쌍화 시럽을 활용해 팔각, 계피와 같은 한국 전통적인 향신료 향을 강조하면서도 커피와 레몬, 피트 향을 어우러지게 만든 모던 칵테일 나이팅게일, 오이와 마가리타, 피클쥬스를 블렌딩한 오이시타도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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