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텔레콤(017670)이 봄을 맞아 다양한 T멤버십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SK텔레콤은 SPC그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해피오더' 앱을 비롯해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 파라다이스시티,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 등 4곳과 신규 제휴를 체결했다며 이같이 7일 밝혔다
먼저 '해피오더' 앱 무료 배달과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해피오더는 SPC의 배달·픽업 주문 플랫폼으로 T멤버십 고객은 해피오더에 입점된 브랜드 중 12개 인기 식음료 브랜드 주문 시 월 1회 무료배달 과 하루 한 번 10% 할인(최대 할인금액 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고객들은 해피오더 앱에서 T멤버십, T 아이디를 자동 연동해 직접 멤버십 바코드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
해피오더 앱 내 T멤버십 혜택 적용 브랜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크라상 △쉐이크쉑 △커피앳웍스 △잠바주스 △리나스 △빚은 △시티델리 △라그릴리아 △스트릿 등이다.
다만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은 직영점에서만 T멤버십 혜택을 사용할 수 있으며, 조만간 전체 매장으로 사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외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크라상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T멤버십 사용이 가능하다.
또 백미당에서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모든 등급에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봄 나들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할인 혜택도 확대됐다. 인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시설 씨메르 아쿠아스파 통합권과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할인은 오프라인 현장 예매 및 발권 시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셀퓨전씨 전제품을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일상의 순간에서 T멤버십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