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리더스코스메틱, 중국 시장 공략 본격 '드라이브'

아이비티코리아와 협약식 진행…"한국 뷰티 제품 위상 다시 한 번 떨칠 것"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4.01.18 17:36:30




[프라임경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본격적인 중국 현지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아이비티코리아(구 NHN 커머스인터내셔널)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아이비티코리아와 총판 계약이라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의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 도우인, 콰이쇼우와 KA 채널(왓슨, 월마트, 샘스클럽 등), CS 채널(세포라, 당삼채 등), 신유통 채널(미니소, 헤이동 등)로 대표되는 오프라인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기존에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 등 마스크팩 품목뿐만 아니라, 최근 위생허가를 획득한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 등을 앞세워 스킨케어로 제품군을 확장해 상품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샤우홍슈, 위챗, 웨이보, 도우인 등의 각종 소셜 채널을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중국 내 온·오프라인 매출 신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